
글고 그놈의 카드프린팅기계 그 작은거 덜렁놓은게 이해가안되는데 그것때문에 간신히 내부 들어와서 이벤트 참여하는 사람들도 다시 한참을 대기해야함 심지어 줄도 어느순간부턴 냉방도안되는 외부쪽으로세움... 다들 타죽어가면서 기다렸는데 또기다려야함
미아 ₍^̮-̣^̮₎ zᶻ
17.3K posts

@asteraine__
형님 저 녀석 구원 안줘서 리버댄스 추게 할까요

글고 그놈의 카드프린팅기계 그 작은거 덜렁놓은게 이해가안되는데 그것때문에 간신히 내부 들어와서 이벤트 참여하는 사람들도 다시 한참을 대기해야함 심지어 줄도 어느순간부턴 냉방도안되는 외부쪽으로세움... 다들 타죽어가면서 기다렸는데 또기다려야함

다른나라 역사를 공부할 때 당황하는 점 🇯🇵 일본인 : 한국 역사를 공부하고 있어요 🇰🇷 한국인 : 오 어디까지 했어요? 🇯🇵 일본인 : 한국이 공격 받고 있어요! 🇰🇷 한국인 : 어디지...? 🇰🇷 한국인 : 프랑스 역사를 공부하고 있어요 🇫🇷 프랑스인 : 오 어디까지 했어요? 🇰🇷 한국인 : 시민들이 분노해서 다 엎고 있어요 🇫🇷 프랑스인 : 어디지...? 🇰🇷 한국인 : 중국 역사를 공부하고 있어요 🇨🇳 중국인 : 거짓말치지 마세요. 문화대혁명 때 다 불타서 없는데요?


友達が「準備間に合わなくて〜」と言いながら電車の中でカラコンつけ始めて、カラコン液を飲んだ(?!)後に「友達でいてね」と言われて、めちゃくちゃキモくてドン引きしたけど、カラコン液をその辺に捨てない倫理観とギリ面白さが勝ったため友達でいることにした

글고 그놈의 카드프린팅기계 그 작은거 덜렁놓은게 이해가안되는데 그것때문에 간신히 내부 들어와서 이벤트 참여하는 사람들도 다시 한참을 대기해야함 심지어 줄도 어느순간부턴 냉방도안되는 외부쪽으로세움... 다들 타죽어가면서 기다렸는데 또기다려야함



[속보]삼성전자, 반도체 공장 건설 '전남 광주'로 확정

한로로 언냐 영영 리믹스버전 당연히 안달갑지.. 본인곡이 이렇게 소비되는걸 누가 달가워하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