ทวีตที่ปักหมุด
👾
2.5K posts

👾 รีทวีตแล้ว
👾 รีทวีตแล้ว

뭐가 괜찮습니까 우리팀 팬 아니라서 잘 모르시는거 같은데 나균안 가정사는 별 관심없고요 징계 기간동안 이 개새끼 하나때문에 갈린 투수들 때문에 좆같은거에요 전날 술쳐먹고 다음날 선발 나와서 똥싼거 치우느라 개고생한 현도훈 그리고 몇시간동안 공 받느라 개고생한 손성빈 당장 두사람만 해도 팀에 잇는데 뭐가 괜찮냐고요
로끼@J20230730
나균안은 본인도 반성하고 아내도 용서하고 사니까 이제 괜찮은데 나머지가 진짜 🤦 특히 김세민이 젤 이해못하겠음 1군에 발 한번 안딛어본놈이 나쁜짓먼저 배운게 진짜 노이해
한국어
👾 รีทวีตแล้ว

👾 รีทวีตแล้ว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