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5K posts

👾 banner
👾

👾

@loooooteee__

노인과 자이언츠 그리고 나 중국갈매기🐧

상무 66 เข้าร่วม Şubat 2026
156 กำลังติดตาม163 ผู้ติดตาม
ทวีตที่ปักหมุด
👾
👾@loooooteee__·
👾 메인트 👾
한국어
3
0
2
3.2K
👾
👾@loooooteee__·
이번주 훈이형 은퇴식 가야되는데 무릎에 금 간 거면 어뜩함 휠체어석 장애인 아니어도 되나...
한국어
1
0
2
145
👾 รีทวีตแล้ว
하니
하니@mohani__2·
두부 코고는asmr🐾🤍
한국어
0
175
331
15K
👾
👾@loooooteee__·
@damnumche0n 진짜진짜 계타신거넘부럽구...
한국어
1
0
1
620
녕
@damnumche0n·
트위터란참좋은거같듭니다. . . 🧎‍♀️
녕 tweet media
한국어
7
30
292
11K
👾
👾@loooooteee__·
@lotteluv__ 나두 먹고 시포~ㅜㅜ
한국어
1
0
0
55
턍
@lotteluv__·
#턍밥
턍 tweet media
QME
5
0
21
450
👾
👾@loooooteee__·
무릎뼈에 금 간 거 맞는 것 같은데 저번에 꼬리뼈에 금 갔을 때랑 느낌이 똑같음
한국어
2
0
2
146
👾
👾@loooooteee__·
@13lottemole 아이보리 느낌두 살짝 안 어울리는 듯...
한국어
1
0
0
235
더지
더지@13lottemole·
민재옵 퍼컬에 관한 깊생 흰색 ㅈㄴ 안받는 거 같움 구렇다고 검정이 막 잘 받는 거 같진않음.. 근데 드림니폼은 좀..// 해군도 좀..//
한국어
3
0
8
3.4K
👾
👾@loooooteee__·
我脚踝半石膏才拆没多久 结果腿又受伤了
中文
1
0
3
138
👾 รีทวีตแล้ว
s
s@rmsid_dkarjsk·
뭐가 괜찮습니까 우리팀 팬 아니라서 잘 모르시는거 같은데 나균안 가정사는 별 관심없고요 징계 기간동안 이 개새끼 하나때문에 갈린 투수들 때문에 좆같은거에요 전날 술쳐먹고 다음날 선발 나와서 똥싼거 치우느라 개고생한 현도훈 그리고 몇시간동안 공 받느라 개고생한 손성빈 당장 두사람만 해도 팀에 잇는데 뭐가 괜찮냐고요
로끼@J20230730

나균안은 본인도 반성하고 아내도 용서하고 사니까 이제 괜찮은데 나머지가 진짜 🤦 특히 김세민이 젤 이해못하겠음 1군에 발 한번 안딛어본놈이 나쁜짓먼저 배운게 진짜 노이해

한국어
0
138
211
20K
👾 รีทวีตแล้ว
mei..
mei..@meibelotte·
엽떡 가격도 오르고 삼전닉스도 오르는데 롯데자이언츠 성적만 안 오르는 하루구나
한국어
0
206
295
11.3K
👾
👾@loooooteee__·
@nyo_on16 하하ㅜㅜ 올라가다 발목 삐여서 앞으로 넘어지면서 찍었는데 좀 세게 찍었나봐요..ㅜㅜ 낼 더 아프면 병원 가려구여....
한국어
0
0
1
36
👾
👾@loooooteee__·
트친분들 계단에서 진짜 조심하세요... 넘어져서 무릎 찍은 거 단순 타박 아닌 듯... 다리 안 움직여지고 존나 아포...
한국어
3
0
10
216
👾 รีทวีตแล้ว
돌멩 🪽
돌멩 🪽@stonemxxeng·
구라까지마실게 오정훈정훈자이언츠정훈이 왜 은퇴를 해야되는건데
돌멩 🪽 tweet media돌멩 🪽 tweet media
한국어
0
22
60
4.1K
👾
👾@loooooteee__·
@lotteluv__ 야구장 데이투하쟈~~♡♡
한국어
0
0
1
34
턍
@lotteluv__·
냬들아 나 도착햇더ㅏ ㅎㅎㅎ
한국어
7
0
12
500
👾
👾@loooooteee__·
야없날 너무 심심함 진짜루...ㅜㅜ
한국어
0
0
1
60
👾
👾@loooooteee__·
@mango_oo2 수요일에두 야구장 가는데..ㅜㅜㅜ
한국어
1
0
0
19
망고
망고@mango_oo2·
@loooooteee__ 우취거나 비맞으면서 보거나 둘 중 하나가 될 예정…
한국어
1
0
0
27
망고
망고@mango_oo2·
엥 수욜에 비와???
망고 tweet media
한국어
2
0
0
150
밷모닝
밷모닝@goodmoooorning3·
내 트친모두출세함
한국어
1
0
0
59
👾
👾@loooooteee__·
동현이 말하는 거 넘 오랜만에 듣는데 귀엽네
한국어
0
0
4
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