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름

85K posts

흐름 banner
흐름

흐름

@luv_U_flow

흘러가는 중(۶•̀ᴗ•́)۶ 육아중(23.02~) / 육아인들 반가워요 / 구)리듬게이머 / 잡덕

เข้าร่วม Aralık 2011
304 กำลังติดตาม360 ผู้ติดตาม
ทวีตที่ปักหมุด
흐름
흐름@luv_U_flow·
아기를 낳은 뒤 이 계정은 진정한 김치찌개마카롱집이 되었습니다. 이런 나를 견디세요..^^~
한국어
0
2
22
22.3K
흐름
흐름@luv_U_flow·
@rubberneck99 🥲어쨌든 결과적으로 그날 식당은 소란스러웠는데 애 있다고 시끄러우나 어른 소리로 시끄러우나..
한국어
0
0
0
26
gimbap
gimbap@rubberneck99·
@luv_U_flow 본인들 식당 입장하는데 아무런 행동도 안했는데 조용히 해달라하면 기분이 좋을까요? 모든 어른이 시끄럽게 밥먹지 않듯 애 있는 집이 다 영상 틀어 주는 것도 아닌데 말이죠. 입장하는 모두에게 조용히 해달라고 하는 집이면 이해했죠(사실 그런 곳인 줄 알았으면 애를 안데려갔죠....)
한국어
1
0
0
54
흐름
흐름@luv_U_flow·
어제 쓴 식당 썰 말인데 (일반적으로 작은 소리로 틀어줄) 영상 소리가 사람 목소리보다 더 거슬린다는 의견에는 글쎄.. 그럼 애 목소리는 안 시끄럽다고 할 수 있으신거죠?
한국어
2
0
9
432
흐름
흐름@luv_U_flow·
밤에 본 달이 순식간에 구름 뒤로 숨어버렸는데 달님 죽었어 라고 해서.. 🤣
한국어
0
0
2
110
흐름
흐름@luv_U_flow·
요네즈켄시 콘서트에서 촬영 엄격하게 관리해서 진짜 폰에는 아무것도 남지 않았고 기억은 점점 희미해져간다 콘서트를 또가고싶다는 강한열망뿐 ㅠㅠ
@9nan_nan9

콘서트 가서 영상 찍을 시간에 눈에 담으라는 무서운 소리 하지 마세요 저는 리터럴리 디지털치매라 공연장에서 한 발자국 나가는 순간 기억이 점점 흐려지면서 집에 도착할 때쯤이면 그날의 모든 기억을 잃습니다

한국어
0
0
3
353
흐름 รีทวีตแล้ว
흐름
흐름@luv_U_flow·
@reedids 어제 되려 저한테 화를 내니까 서운하더라고요😭 감사합니다
한국어
0
0
1
153
청설모 🕯️
청설모 🕯️@reedids·
@luv_U_flow 남편분은 외출할 때 육아템 챙겨본 적 없으시겠죠... 허허 저는 식당도 그렇지만 남편한테 더 서운할 것 같아요.
한국어
1
0
1
179
흐름
흐름@luv_U_flow·
아이1어른2 외식. 입장하자마자 식당에서 혹시 아이 영상 보여주면 무음으로 보여달라고 요청함. 어차피 우리는 영상 안 보여줘서 알았다 했고 아무 생각 없었음. 유유는 가져온 장난감으로 조용했고 밥도 잘 먹음. 근데 주변 어른들 떠드는 소리가 유난히 시끄러웠음
한국어
2
13
123
134.9K
흐름
흐름@luv_U_flow·
@rubberneck99 아 그러니까요😢😢😢😢 주변에 어른들이 시끄럽지만 않았어도 별 생각없었을 것 같은데 유난히 시끄럽더라고요ㅠ
한국어
0
0
4
1.6K
gimbap
gimbap@rubberneck99·
@luv_U_flow 저는 제가 예민한가? 했는데 제 기분이 중요하기에 이제 나는 여기 애랑은 올 일 없다 하고 안 가고 있거든요 ㅠㅠ 만만한게 영유아 가정인가봐요. 애랑 가기 때문에 그 비싼 수육도 큰 걸로 시켜먹고 하는 겁니다 사장님....
한국어
1
0
6
1.8K
흐름
흐름@luv_U_flow·
@mintbolt235 전국이노키즈존ㅋㅋㅋㅋㅋㅋ하🥲
한국어
0
0
0
347
돌아온김퇴
돌아온김퇴@mintbolt235·
@luv_U_flow 그니까요 영상 보여주는것도 하도 소리치는걸 싫어들 하니 시작된거 아닌가요 근데 그것마저 싫다하면 뭐 나오지말란 말 밖에 ㅠ
한국어
1
0
4
4.3K
돌아온김퇴
돌아온김퇴@mintbolt235·
케텍스에서 우리 아기 16개월이라 헤드폰 아예 협상안될 때 선택지는 울리기 vs 헤드폰 없이 티비 보여주기 거기서 후자 선택했는데 (제일 작게) 그때부터 난리남 당연히 유아동반석이었고 당연히 승무원 출동함ㅋㅋㅋㅋㅋㅋ
흐름@luv_U_flow

아이1어른2 외식. 입장하자마자 식당에서 혹시 아이 영상 보여주면 무음으로 보여달라고 요청함. 어차피 우리는 영상 안 보여줘서 알았다 했고 아무 생각 없었음. 유유는 가져온 장난감으로 조용했고 밥도 잘 먹음. 근데 주변 어른들 떠드는 소리가 유난히 시끄러웠음

한국어
3
45
559
97.2K
흐름
흐름@luv_U_flow·
@rubberneck99 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요..^^ 저 뒤끝있어서 후기 별1점 정렬해서 보니까 애 있는집 눈치준단식의 평이 더러 있더라고요. 저만의 불쾌함이 아니었던..
한국어
1
0
19
7K
gimbap
gimbap@rubberneck99·
@luv_U_flow 혹시 용인의 모 막국수 집일까요? 제가 이 집 막국수 진짜 좋아하는데 2년 전쯤 흐름님이랑 동일한 경험을 그 집서 한 이후로 거기 안가게 되었거든요. 쓰신 트윗보니 그 날의 불쾌감이 다시 떠올랐네요😖
한국어
1
3
15
10.4K
흐름
흐름@luv_U_flow·
@bubblebread2 심지어 아기메뉴도 따로있는 집이거든요 ㅋㅋㅋㅋㅋ
한국어
1
0
1
42
비누빵
비누빵@bubblebread2·
@luv_U_flow 예?? 그집에서 이런말을 했다구여????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어이없네요
한국어
1
0
1
28
흐름
흐름@luv_U_flow·
@bubblebread2 ㄱㄱㄹ막국수요 인근에 유명한곳 ㅋㅋㅋ 이런일 말고도 애 있는집 눈치 많이준다고 평이 많네요 하..
한국어
1
0
1
29
비누빵
비누빵@bubblebread2·
@luv_U_flow 진짜요 ㅋㅋ 은은한 노키즈존 너무 착붙는 말이에요.
한국어
1
0
0
69
흐름
흐름@luv_U_flow·
@mintbolt235 아 그러니까요ㅠ 진짜 은은한 노키즈존이 맞는거같아요
한국어
1
0
0
264
돌아온김퇴
돌아온김퇴@mintbolt235·
@luv_U_flow 어른들은 입장하면서 술 마시면서 고성방가 지르지 말라고 안하잖아요 미리 일어나지도 않는 일로 주의 듣는게 기분 좋진 않을거 같은데 남편분 왜…
한국어
1
1
4
300
흐름
흐름@luv_U_flow·
@pebbletrick 식당이 전체적으로 왁자했는데 저희맘 그런 소릴 들으니 기분 나빴어요ㅠㅠ
한국어
1
0
0
156
🤖
🤖@pebbletrick·
@luv_U_flow 애초에 왜 식당에서 조용히 해야하는지 모르겠어요. 상식적인 선만 지키면 되지 않나?
한국어
1
0
0
173
흐름
흐름@luv_U_flow·
@ddubddubb 거기가 전국적으로 알려진 맛집이거든요 ㅋㅋㅋ 노키즈존 하기는 암튼 뭣한거겠져..?? 하 아무튼 같이 화내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
한국어
0
0
2
108
호미
호미@ddubddubb·
@luv_U_flow 저는이렇게느꼇어요 . 그릇요청해서 노나먹는거 꼴보기싫고, 이상한 엄마들이 또 뭐 애도같이먹을거니까 1.5인분같은 1인분같이달라고할까봐 선제적으로 메뉴화해서 돈받는거같고요. 노키즈존을 대놓고안하는이유는 흐름님 사는 지역이 신도시로 추측하는데, 그건 접객이줄고 적을만드는거라 안하는듯
한국어
1
0
4
122
흐름
흐름@luv_U_flow·
@ddubddubb 제가 뒤끝있어서 리뷰 검색해봤는데 1점리뷰보니까 애있는 테이블에는 너무 불친절하다는 얘기가 많아서 오늘 제 불편함이 저의예민함만은 아니었다는 생각이 드네요. 별도로 아기막국수까지 있는 집인데..ㅎ;; 아이러니하네요
한국어
1
0
2
139
호미
호미@ddubddubb·
@luv_U_flow 그냥 경험이있어그랬다고 앞질어말씀드려서 불편하셧다면 죄송하다고하든지...깔끔하게 노키즈존하든지.. ... 이런 작은경험이 외식을 막아요 저는 돈은안되는데 자리차지하는 시끄러운 둘이잖아요? 진짜 존재자체가 눈칫밥 그자체.. ㅋㅋㅋ옛날엔 진짜 어케키운거지....🫥
한국어
1
0
3
134
흐름
흐름@luv_U_flow·
@ddubddubb 은은한 노키즈존 ㅋㅋㅋㅋㅋㅋ 혹시나 애 소란 피울까봐 매번 신경쓰는데 오늘은 저희 주변 어른들이 엄청나게 시끄러우니까 왜 애 있는 집만 미리 이렇게까지 주의를 주나? 싶어서 기분 나빴어요ㅠㅠ
한국어
1
0
2
336
호미
호미@ddubddubb·
@luv_U_flow 아....... .... 그 음식점은 그냥.. 은은한 노키즈존이네요... 왜때문에 애있다고 지레짐작해서 주의를 줄까요?.. 아.. 저이번에 명륜진사갈비에성 애들 아이스크림 일부러 챙겨주시고 진짜 편하게 해주셧는데 그럼에도 눈치졸보였거든여....? 하.... 이래서 제가 외식을 못해요 돈쓰고잡침기분..
한국어
1
1
2
388
흐름
흐름@luv_U_flow·
심지어 예상하고 170을 샀던 친구네도 좀더 크게 살걸 하고있다ㅠㅠ 유유는 160사이즈 양말 신기고는 안 들어감
한국어
0
0
0
181
흐름
흐름@luv_U_flow·
킨즈 뉴포트는 반드시 2사이즈정도는 업해서 사시오.. 유유가 이렇게 급성장할줄 알았으면 170사는건데ㅠㅠㅠ 지금은 160정도 신는데 160도 크다고 생각하던 봄 언저리에 구입해서 지금 너무 딱맞음 ㅠㅠ
한국어
1
0
2
6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