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준일

16 posts

마준일

마준일

@masay9529

저는 마준일 입니다

서울 เข้าร่วม Nisan 2016
4 กำลังติดตาม3 ผู้ติดตาม
이재명
이재명@Jaemyung_Lee·
작년 6월 취임 직후 G7 정상회의에 참석해 민주주의를 회복한 대한민국의 모습을 전 세계에 알렸던 것이 엊그제 같은데, 어느덧 1년이 흘렀습니다. 오늘 저는 다시 2026 G7 정상회의가 열리는 프랑스 에비앙으로 향합니다. 2년 연속 회의에 초청받은 것은 대한민국에 대한 국제사회의 신뢰와 기대를 보여주는 매우 뜻깊은 일입니다. 국제 연대와 모두를 위한 성장, AI와 미래 기술의 발전 방향 등 시대의 핵심 의제를 두고 G7 회원국을 비롯한 초청국 정상들과 함께 심도 있는 논의를 나눌 예정입니다. 위대한 대한국민 여러분께서 만들어주신 대한민국의 힘을 바탕으로 우리의 국익을 굳건히 지키고, 세계 평화와 번영에 기여하는 책임 있는 역할을 다하겠습니다. 대한민국은 더 이상 변화를 따라가는 나라가 아닌, 변화를 만들고, 미래를 이끌어가는 나라입니다. 더욱 단단해진 우리의 저력과 자신감을 세계 무대에 당당히 전하고 돌아오겠습니다. It feels like only yesterday that, shortly after taking office last June, I attended the G7 Summit and shared with the world the image of a Republic of Korea that had restored its democracy. A year has already passed, and today I am once again heading to Évian, France, where the G7 Summit 2026 will be held. Being invited to the G7 Summit for the second consecutive year is a deeply meaningful testament to the trust and expectations that the international community places in the Republic of Korea. I will engage in in-depth discussions with the leaders of the G7 members and invited countries on the defining issues of our time, including international partnerships and solidarity, more balanced economic growth, and the future of AI and emerging technologies. Building on the strength of the Republic of Korea made possible by our great people, I will firmly safeguard our national interests and faithfully fulfill our responsible role in contributing to global peace and prosperity. The Republic of Korea is no longer a country that simply follows change, but one that creates change and leads the future. I will proudly convey to the world our stronger resilience and confidence, and return home.
한국어
900
1.2K
6.1K
154.8K
비움과채움
비움과채움@Pcho1125·
@Jaemyung_Lee 투표지가 모자란 나라로 추락 된 대한민국의 국격. 어떤 책임을 질 것인지 G7정상들에게 잘 설명해드려야죠?
한국어
2
0
22
446
신규철
신규철@kcshin718·
@Jaemyung_Lee 이제 겨우 1년입니다. 하루라도 빨리 임기가 끝나고 진정한 민주국가로 다시나길 바랍니다.
한국어
2
0
13
1.1K
떡상술사
떡상술사@hoodaddy0202·
@Jaemyung_Lee 당신이 하는 정치가 민주주의 맞습니까? 국민이 부자가 되길 싫어하는게 민주주의 맞아요? 당신들은 마통 팡팡쓰면서 우리는 규제한다고?
한국어
3
0
41
662
MinxAri
MinxAri@minx_ari·
@Jaemyung_Lee 이딴 이상하고 국민들 피부에 와닿지도 않는 성과 자랑할 시간에 부동산이나 똑바로 하지 에휴..
한국어
7
0
59
2.2K
소니
소니@amskyo82·
@Jaemyung_Lee 어떻게 미래를 이끄나요…? 빚이 사상최대
소니 tweet media
한국어
3
1
75
1.3K
소니
소니@amskyo82·
@Jaemyung_Lee 민주주의를 회복한 대한민국???? 투표도 못한 사람들에게 부끄럽지 않으세요? 민주주의 기본이 투표아닌가요??? 선택적 회피좀 그만하세요
소니 tweet media
한국어
3
2
90
1.5K
JAESANG PARK
JAESANG PARK@ParkP87111·
@Jaemyung_Lee 부정선거재선거 당일투표 수개표, 민주주의? 까고있네! 도박장이나. 잘봐라
한국어
1
0
11
653
kim-jh with AWEB
kim-jh with AWEB@kasuki51·
@Jaemyung_Lee @loveis86 민주주의 회복같은 소리한다. 부정선거 잡지도 못하는 나라가 독재지 민주주의냐? G7에 트럼프 대통령 왔는데 만나긴 했냐?
한국어
2
1
144
2.1K
mj
mj@HeoMiju1115·
@Jaemyung_Lee 참정권 침해로 민주주의가 박살났는데 대체 무슨소리죠?
한국어
3
0
29
1K
parkfree
parkfree@parkfree39370·
@Jaemyung_Lee 이제 강제진압 하고 이재명은 계엄령 보다도 더 한 쓰레기로 전향예정 ㅋㅋㅋ 계엄령은 아무도 안다쳤는데 재맹이는 과연
한국어
4
1
131
3.4K
또다른시작
또다른시작@p011xxx81·
@Jaemyung_Lee 어찌된게 주둥이만띠면 구라를 달고사냐 민주주의 회복했다고? 그전에는 민주주의가 아니였나? 민주주의가 아니였는대 니어케살아있냐 ㅋㅋ 개소리
한국어
1
0
19
699
마준일
마준일@masay9529·
@Jaemyung_Lee 대통령님 건강도 살피며 일하세요 대통령님이 계셔주어 너무도 든든합니다
한국어
0
0
0
24
이재명
이재명@Jaemyung_Lee·
중동 관련 협상이 타결된 것을 환영합니다. 이는 국제사회가 오랫동안 기대해 온 사태 해결을 위한 중요한 진전입니다. 이번 협상 타결을 이끌어낸 트럼프 대통령의 리더십과 협상 당사국 및 관련국들의 외교적 노력을 높이 평가합니다. 이번 합의를 통해 중동 지역의 평화와 안정이 조속히 회복되고, 역내 주민들의 안전과 번영을 위한 기반이 마련되길 기대합니다. 아울러 글로벌 에너지 수급이 안정화되고, 그간 호르무즈 해협 항행에 제약을 받아온 우리 선박과 선원들을 포함한 모든 선박이 조속히 안전한 운항을 재개할 수 있길 바랍니다. 그동안 중동 지역의 긴장 고조는 에너지 가격과 물류비 상승을 초래하며 국내 물가와 기업 경영, 일상생활 전반에 상당한 부담으로 작용해 왔습니다. 단기간 내 변화를 체감하긴 어렵겠지만, 우리 경제의 불확실성이 점차 해소되며 회복의 계기가 마련되길 기대합니다. 대한민국은 국제사회의 책임 있는 일원으로서, 이번 합의가 중동 지역을 넘어 세계 평화와 번영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필요한 지원과 협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앞으로도 호르무즈 해협에서의 자유롭고 안전한 항행이 지속적으로 보장될 수 있도록 미국을 비롯한 국제사회와 긴밀히 공조하며 필요한 역할을 수행해 나가겠습니다.
한국어
571
1.2K
5.7K
151.9K
So Yeon Kkang
So Yeon Kkang@_ggangda·
@Jaemyung_Lee 이렇게 사사로운일 하나하나 간섭하라고 그 자리에 앉힌게 아닐텐데... 큰 일하라고 앉혀놨어요. 이럴거면 그냥 소도시 이장이나 면장 같은거 하세요. 이건 관련공무원이나 지자체에서 알아서 할 일 입니다. 그리고 올.공에 있는 시민들 평화롭게 하는데 왜 불법시위대처럼 글 써서 선동하시나요?
한국어
75
16
394
19.5K
이재명
이재명@Jaemyung_Lee·
<좋은 지적 감사합니다. 명백히 불법인듯 한데, 아직도 이런 행태가 계속 되고 있네요. 시정조치해야겠습니다.> [단독] “800만원 쓰면 470만원 페이백” 입원하면 돈 주는 요양병원 v.daum.net/v/202606150503…
한국어
783
1.5K
6K
512.9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