받수

131 posts

받수 banner
받수

받수

@wowhotsummer

เข้าร่วม Ocak 2024
73 กำลังติดตาม41 ผู้ติดตาม
받수
받수@wowhotsummer·
@ornelinhas_ @wiccanojc 엥? 아닌데요 어두운 피부가지고 그런생각 아무도 안하는데용 요즘 누가 어두운 피부를 빈곤과 연관시키죠? 일부러 태닝하는 사람들도 엄청많은데
한국어
0
0
0
8
bianca ᶜʳᶠ
bianca ᶜʳᶠ@ornelinhas_·
@wiccanojc O ponto não é “coreanos acham que são brancos” e sim todo o colorismo escondido por baixo do conceito de beleza na pele alva, visto que historicamente eles associam a pele bronzeada à trabalhadores braçais e rurais, e à pobreza. Pele escura é visto como algo ruim.
Português
10
0
11
850
받수
받수@wowhotsummer·
@teqonyc 근데 어떤 착한친구가 저에게 알려주더라고요 그 트윗은 모든 동아시안이 그 축구선수처럼 어둡다는 것이 아닌, 일부가 가지고 있는 그런 자연스러운 피부색이 좋다는 칭찬이라고요. 우리가 보기엔 동아시안들은 무조건 어두워야한단 인종차별적인 말이었거든요... 아마 번역기가 가장 큰 문제같아요
한국어
0
0
0
9
받수
받수@wowhotsummer·
@teqonyc 백인과 동아시안을 비교해서 올리는 사진들은 전부 그만큼 피부색이 다양하단 걸 증명하기 위함이에요 그 축구선수처럼 어두운 피부색부터, 밝은 피부색까지 전부 가능하단거죠
한국어
1
0
0
13
받수
받수@wowhotsummer·
@BAlexAZB @miya20789937 @erusalinasmx 오잉 본인이 뭔데 남의나라 사람들 피부색에 대해 일침하나요? 동아시안 피부는 노란색도 하얀색도 검은색도아닌 매우 다양한 스팩트럼안에 있습니다 제 주변엔 구릿빛 피부도, 매우 밝은 피부도, 그 중간인 피부도 존재하는데.. 노란색만이 옳다고 하는것은.... 미안하지만 그건 인종차별입니다
한국어
0
0
0
11
Alexander ZB ⚪🔴
@miya20789937 @erusalinasmx El tono de piel nunca es el tono final de la persona. Un bebé al nacer aún no recibe la Vitamina D del sol, su melanina no está desarrollada. No te puedes escudar en q son blancos porq nacen blancos, uds son de piel amarilla (no en modo despectivo), es bueno aceptarse como sois
Español
7
0
1
2.7K
받수
받수@wowhotsummer·
@carolshandry @savanahmontt @babi 하지만 아시다시피, 동아시안들의 피부색은 엄청나게 다양하잖아요? 한가지 색을 정상으로 칭하고 나머지 색을 비정상으로 내모는 느낌이라 한국인들을 포함한 다른 동아시아인들이 느끼기엔 충분히 인종차별같이 느꺼집니다 물론 방금한말처럼, 번역 실수로인해 칭찬이 이상한 뜻으로 바뀌었을지도..
한국어
1
0
0
7
받수
받수@wowhotsummer·
@carolshandry @savanahmontt @babi 우린 번역으로 보고있어서 아마 이해를 잘 못한 것일 수도 있는데, 한국인들이 보기엔 그 사람이 한 말은 칭찬이라기보다, 한국사람들은 모두 이 축구선수와 같은 어두운 피부색을 가지고 있고, 나머지 밝은 피부는 다 미백이다. 난 한국인의 자연스러운 피부색을 좋아한다 뭐 이런 느낌이거든요
한국어
1
0
1
15
Savanah M. 🇧🇷
Savanah M. 🇧🇷@savanahmontt·
Os brasileiros e os coreanos estão tretando. Ninguém previu essa parte da tradução automática.
Português
63
207
4.7K
221.8K
받수
받수@wowhotsummer·
@carolshandry @savanahmontt @babi 아니요... 그런뜻이 아닙니다 우리가 백인들과 동아시안들을 비교하는 사진을 첨부하는건, 우리가 백인처럼 하얗다고 주장하는것이 아니라, 그 축구선수처럼 피부가 어두운 사람도, 그 사진의 사람들처럼 피부가 밝은 사람도 존재한다는 걸 알려주고 싶어서예요 즉 다양성을 이해시키기 위함이죠
한국어
0
0
0
12
받수
받수@wowhotsummer·
@punkrloz @vengeancetrlgy 우리가 백인과 동아시아인을 비교하는 사진을 올리는 건 우리가 백인(white person)처럼 하얗단걸 증명하려는 것이 아닌, 그만큼 다양한 피부색이 존재한다는 것을 이해시켜주기 위함입니다 밝은색도, 어두운색도 전부 가능하다는 뜻이죠
한국어
1
0
0
24
받수
받수@wowhotsummer·
@punkrloz @vengeancetrlgy 엥?아닙니다 너희들이 먼저 시작했습니다 동아시안 피부는 구릿빛부터 매우 밝은색까지 다양한데도 어두운 피부만이 정상이라 하며 나머지 밝은축에 속하는 사람들을 화이트워싱하는거라 주장하잖아요?
한국어
2
0
0
47
받수
받수@wowhotsummer·
@ASnewr84706 @hopeandii 한국에 사는 한국인으로서 말하자면 한국인 피부색은 매우매우 다양합니다 조금 어두운 구릿빛 피부도 있고, 매우 밝은 백옥같은 피부도 있어요 보통 한 반에 한두명 정도는 있답니다 한국인(동아시안)들은 갈색이다 라는것은 안타깝게도 인종차별이자 이해부족으로 인한 고정관념이지요
한국어
0
0
0
47
받수
받수@wowhotsummer·
@ASnewr84706 @hopeandii 음? 아닙니다 우린 한가지 색으로 정의할수 없답니다 사람들이 지금 화내는 이유는 우리보고 피부가 밝지 않다고 해서 화가난게 아니고, 어두운 피부만이 정상이고 밝은 피부색은 화이트워싱이라는, 동아시아인의 특성을 제대로 파악하지 못한 무지에서 나오는 인종차별적인 발언때문입니다
한국어
1
0
4
149
받수
받수@wowhotsummer·
@seitadoashe @fingwon @paperboxsoo 아, 일부를 이야기 하는거였구나 나도 한국인들의 조금 어두운 느낌의 피부를 좋아해 옛날 드라마에 자주나오는 그런느낌 말이야 아마 예전부터 한국인들은 어두운 피부색이어야한다고 주장하는 글이 자주 올라오다보니, 이렇게 사람들이 서로 과열된 것 같아
한국어
1
0
1
29
휴지곽
휴지곽@paperboxsoo·
여러분 이분 번역이 white가 백인으로 번역된것 같아요 이 모든 문제가 그냥 서로 번역이 잘못된거 같은데 믿으시겠나요 반대상황이 되니까 브라질 입장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white 백인 하얗다의 오류네요 이분에게 악플은 그만 써주세요
Fran 🇧🇷@justfr4nthings

@mii_kim28969 존중하는 마음으로 말씀드리자면, 한국인은 백인이 아닙니다. 하지만 역사적·문화적으로 백인의 외모가 이상적인 미의 기준으로 여겨져 온 것은 이해합니다. 그래서 자신의 외모와 정체성을 있는 그대로 존중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한국어
15
34
348
33.7K
받수
받수@wowhotsummer·
엥 뭐가문제임?혹시 동아시아인들은 태닝만으론 저렇게 탈 수 없다고 생각하는건가..? 이효리는 태닝피부 이쁘다며..?한국인들도 다 특성이 달라서 햇빛에 탈 수 잇는 정도가 다른데... 타잔은 저만큼 탈 수 있나보지..흑인인척이 아니라, 한국인도 저런피부 가능합니다..*사람마다 다르지만요*
썩은세키님@samkinpai666

타잔 피부 까맣다고 이런 일도 있었죠...

한국어
0
0
1
227
받수
받수@wowhotsummer·
@oshskyx 마찬가지로 미백을 하지 않아도 처음부터 밝게 태어나는 사람들도 있지 실제로 이 두가지 특징들은 주변에서 꽤 보여 한국인으로서 한국에서 10년이상 살았으니 내 말을 믿어도 좋아
한국어
0
0
0
43
받수
받수@wowhotsummer·
@oshskyx (사람들이 인용하는 이효리사진 같은 것들은 태닝이맞긴 하지만, 태닝을 하지 않아도 비슷한 피부색을 가지는 사람들도 존재해)
한국어
1
0
0
55
ᨳ𝐛𝐚𝐞☽̶☾
não anula que teve muito tweet relacionando a pele "clara" à uma superioridade sobre outros tons indiferente a ser branco, fazer hierarquia por tom de pele segue sendo racismo
kwisatz haderach@draygonamoura

a IA ta trolando geral pq as coreanas tao falando q tem 'pele clara' e a IA ta traduzindo como 'pele branca' e por isso as coreanas tao sendo xingada de graça. as máquinas ja criando discordia entre humanos, passo mal. dividir para conquistar.

Português
1
0
0
1.4K
받수
받수@wowhotsummer·
@oshskyx 실제로 우리가 백인과 동아시안을 비교하는 사진을 올리는 것 또한 우리가 백인이 되고싶어서가 아닌, 그만큼 다양한 피부색이 존재함을 증명하고싶어서야. 밝은 피부색은 미백으로만 가능한것이 아니고, 어두운 피부색 또한 태닝으로만 가능한 것이 아니야
한국어
0
0
0
31
받수
받수@wowhotsummer·
@oshskyx 뭐랄까, 피부가 밝은 다른 사람들을 전부 미백하는 사람들로 만들어버렸잖아? 동아시아인 피부색은 셀수 없을만큼 다양한데도 다른 인종의 특성을 이해하려하지 않고, 그저 그것이 진리인냥 무례한 말을 서슴없이 하니까 화난거야
한국어
0
0
0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