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hi🍃👯‍♀️

1.2K posts

Echi🍃👯‍♀️ banner
Echi🍃👯‍♀️

Echi🍃👯‍♀️

@Echi_Studio

홀로라이브 한국어 키리누키 채널 운영중 / Hololive clipper / かざま隊🍃 / 野うさぎ同盟👯‍♀️

페코랜드 شامل ہوئے Mayıs 2023
603 فالونگ162 فالوورز
پن کیا گیا ٹویٹ
Echi🍃👯‍♀️
Echi🍃👯‍♀️@Echi_Studio·
何にも意味を見いだせず、諦めたくなっていた頃、ござるさんの諦めない姿に支えられ、自分も諦めずにいられました。今日、手紙を読んで涙が止まりませんでした。本当にプレゼントのようなライブでした。 #SSholoX世界リペイント計画 #みてみていろは殿
Echi🍃👯‍♀️ tweet mediaEchi🍃👯‍♀️ tweet mediaEchi🍃👯‍♀️ tweet mediaEchi🍃👯‍♀️ tweet media
日本語
0
1
26
2.5K
Echi🍃👯‍♀️ ری ٹویٹ کیا
Chegu🍃
Chegu🍃@CheguCgd·
옛날 그림 리터치
Chegu🍃 tweet media
한국어
0
38
238
1.9K
Echi🍃👯‍♀️
Echi🍃👯‍♀️@Echi_Studio·
@yo_uuda ㅋㅋㅌㅋㅋㅋㅋㅋ 저도 썸네일에 쓰려고 제 시점 녹화까지 다 준비해놓고 입장도 못했어요...:ㅋㅋ ㅠㅠ
한국어
0
0
0
47
よう🍃
よう🍃@yo_uuda·
시참을 위해 타블렛까지 세팅했지만 일단 이건 들어가는 게 성공한 이후의 문제라는 것을 깨달은 시간이었네요...ㅎ
よう🍃 tweet media
한국어
2
0
22
313
Echi🍃👯‍♀️ ری ٹویٹ کیا
猫汰つな🍒✨
猫汰つな🍒✨@tsuna_nekota·
✨このあと19時から!✨ 新オリジナル曲MVを投稿します! youtu.be/WWdC8GxP3Ow
YouTube video
YouTube
猫汰つな🍒✨ tweet media
日本語
50
1.1K
6.3K
310.1K
Echi🍃👯‍♀️
Echi🍃👯‍♀️@Echi_Studio·
@MOnGgu03 세상 어떤것에도 재능 있는사람들이 넘쳐나고 나보다 잘하는 사람들이 넘쳐나죠..ㅠ.ㅠ 저는 깔끔히 인정하고 저사람의 장점도 내껄로 만들어보자.. 흡수하자!! 하는 마인드로 살아가려고 노력하지만 쉽지 않은거 같아요 화이팅 하세요 ㅠ.ㅠ
한국어
0
0
2
74
심0합상🎤👑
심0합상🎤👑@rengo_food·
오늘부터 재료사서 직접 리오나 통기타를 만들겠어..똥손이라서 겁나 웃길것같긴한데... 今日から材料買って、自分でリオナのアコギを作るぞ…!絵心ないから完全にネタ枠(ギャグ枠)だけどな!
日本語
1
0
1
106
Echi🍃👯‍♀️
Echi🍃👯‍♀️@Echi_Studio·
오버워치.. 한창 열심히 할때 모스트는 항상 아나였어요 루나틱하이의 류제홍 선수를 엄청 좋아했어서 아나를 열심히 했었던 기억이 나네요ㅋㅋ
스피노@Spinolchimi

#TMI릴레이 오버워치를 좋아하고 우양모스트임니다~~ 리왕콴란! 💧 @pang_220tm @Echi_Studio

한국어
3
0
4
307
Echi🍃👯‍♀️
Echi🍃👯‍♀️@Echi_Studio·
@lest_resting 아 전용파츠가 없으면 힘이 많이 빠지나보네요.... 흠...............그럼 일단 스토리 느긋하게 보면서 돌 모이는거 보고 결정해야겠네요..!!
한국어
1
0
1
29
lest🍃
lest🍃@lest_resting·
@Echi_Studio 문제라고 해야할까... 성능이 좋긴 한데 범용성은 좋지 않아요 키레네만의 문제는 아니고 3버전부터 캐릭터 시너지가 많이 엄격해져서 키레네를 뽑는다면 파이논이나 카스토리스를 쓰는 전용 파티를 구성해줘야 돼요 파이논 2돌과 키레네 2돌을 한다면 진짜 최강급 파티가 되긴 하는데 너무 비싸서ㅠㅠ
한국어
1
0
1
59
Echi🍃👯‍♀️
Echi🍃👯‍♀️@Echi_Studio·
@lest_resting 엠포리어스 조금 하다가 접었었는데 낙원베이스였군요...!!!!!!! 세상에나 제가 한때 엘리시아를 내 아내라고 불렀었는데 저친구 그냥 뽑아도 되나요? 성능에 좀 문제있는 친구는 아니죠??
한국어
1
0
1
50
lest🍃
lest🍃@lest_resting·
@Echi_Studio 아 맞아요 여기선 키레네라고 해요 ㅎㅎ 페나코니 이후에 간 3버전 스토리가 앰포리어스인데 저게 붕3의 낙원 베이스라고 하더라고요 케빈을 베이스로 한 파이논이라는 친구도 나오고요 스토리는 후반부가 살짝 호불호가 갈리지만 전 그래도 재밌게 한것 같아요!
한국어
1
0
1
62
よう🍃
よう🍃@yo_uuda·
@Echi_Studio 일단 지금은 달리아, 망귀인, 영사를 쓰는 게 고점인데 없으실테니 ㅠㅠ 완매, 척자, 갤러거로 쓸 수 있고 지원 캐릭터를 불러 온다면 달리아 부르시고 완매, 척자 넣는 게 좋아요!
한국어
1
0
1
42
Echi🍃👯‍♀️
Echi🍃👯‍♀️@Echi_Studio·
@yo_uuda 아쉬운 마음을 반디 보면서 풀어보려고요... 반디 파티 추천 좀 해주세요
한국어
1
0
1
56
Echi🍃👯‍♀️
Echi🍃👯‍♀️@Echi_Studio·
@hyyn_hwang 맞아오 방 이름 떴을때 무한로딩걸리다가 튕기고 ㅣ...ㅠㅠ 아쉽네요...!!!!! ㅋㅋ큐ㅠ
한국어
0
0
1
89
마리골드
마리골드@hyyn_hwang·
@Echi_Studio 저도 엔터랑 우클릭 계속했는데 계속 쫓겨났네요,,,으아앙
한국어
1
0
1
28
마리골드
마리골드@hyyn_hwang·
뭐지 왜 검색이 안되지
한국어
1
0
1
58
Echi🍃👯‍♀️
Echi🍃👯‍♀️@Echi_Studio·
@hyyn_hwang 높을건 알았는데 그래도 한번은 할 수 있을줄 알았어요ㅋㅋ ㅠㅠ 방 이름이 보인게 한번밖에 없었네요....
한국어
1
0
1
47
Echi🍃👯‍♀️
Echi🍃👯‍♀️@Echi_Studio·
게임플레이 횟수 : 0회 게임플레이 시간 : 97분 시참의 벽은 높았다..... 다음에 또 해줘!!
Echi🍃👯‍♀️ tweet media
한국어
0
0
16
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