よう🍃

650 posts

よう🍃 banner
よう🍃

よう🍃

@yo_uuda

韓国人かざま隊(*`・ω・)ゞ 이로하 오시인 한국인 카자마대입니다!

대한민국 شامل ہوئے Eylül 2025
187 فالونگ145 فالوورز
پن کیا گیا ٹویٹ
よう🍃
よう🍃@yo_uuda·
혼자 방구석에서 응원하다 최근 X(구 트위터)에서 활동하는 날이 많아 트친소 올려봐요! 얘기 나누는 거 좋아하고 수줍음도 있어서 먼저 다가와주시면 좋아요!! #홀로라이브트친소 #홀로라이브_트친소
よう🍃 tweet mediaよう🍃 tweet mediaよう🍃 tweet mediaよう🍃 tweet media
한국어
5
33
123
3K
風真いろは🍃ホロライブ
20時からのコラボの為 昼体力温存マンします(:3_ヽ)_ 誕生日終わってからの日曜久々にゆっくりさせてくれ (訳:母からの解放)
日本語
235
568
5.5K
107.2K
よう🍃
よう🍃@yo_uuda·
큐어 에클레르는 쿠레아일 거라고 믿어...
한국어
0
0
2
29
よう🍃
よう🍃@yo_uuda·
@Echi_Studio ㅋㅋㅋㅋㅋㅋ 그사이 인플레가 많이 일어났지만 반디라면..!! 어느정도는 가능할거에요!!
한국어
0
0
1
23
lest🍃
lest🍃@lest_resting·
@yo_uuda 시참 김칫국만큼 아쉬운것도 없는데...ㅠ
한국어
1
0
1
74
よう🍃
よう🍃@yo_uuda·
시참을 위해 타블렛까지 세팅했지만 일단 이건 들어가는 게 성공한 이후의 문제라는 것을 깨달은 시간이었네요...ㅎ
よう🍃 tweet media
한국어
2
0
23
340
よう🍃
よう🍃@yo_uuda·
@Echi_Studio 일단 지금은 달리아, 망귀인, 영사를 쓰는 게 고점인데 없으실테니 ㅠㅠ 완매, 척자, 갤러거로 쓸 수 있고 지원 캐릭터를 불러 온다면 달리아 부르시고 완매, 척자 넣는 게 좋아요!
한국어
1
0
1
43
Echi🍃👯‍♀️
Echi🍃👯‍♀️@Echi_Studio·
@yo_uuda 아쉬운 마음을 반디 보면서 풀어보려고요... 반디 파티 추천 좀 해주세요
한국어
1
0
1
56
よう🍃
よう🍃@yo_uuda·
@lest_resting 수강신청보다도 열심히 한 것 같은데 ㅋㅋ 역시 시참은 하늘이 결정하는 것...
한국어
1
0
1
19
lest🍃
lest🍃@lest_resting·
@yo_uuda 시참은 진짜 하늘이 허락해줘야 들어갈수 있는것 같아요... 맞아떨어져야 하는게 너무 많아요 저도 평생 두번 정도 성공해본것 같은데 심지어 그것도 다 시청자들 엄청 적었던 옛날이라서ㅠㅠ
한국어
1
0
1
44
lest🍃
lest🍃@lest_resting·
저도 시참하고 싶었지만 제 노트북은 멧챠 카멜레온조차 못 돌리는 자코 PC로 판명났습니다...... 역시 6년 된 문서작업용 노트북으로 게임은 무리였구나ㅠㅠ
한국어
4
0
12
282
よう🍃
よう🍃@yo_uuda·
@Sagage19 ㅋㅋㅋㅋ 카자마대한테 찍히셨군요
한국어
1
0
1
22
よう🍃
よう🍃@yo_uuda·
@lest_resting ㅋㅋㅋ 원래 놀러다닐땐 체력이 늘어나는 법이죠
한국어
1
0
1
18
lest🍃
lest🍃@lest_resting·
@yo_uuda 사실 첫번째에서 이미 체력 거의 다 썼는데 이거 정도는... 저거 정도는... 하다보니 진짜 바쁜 하루가 됐어요 ㅋㅋㅋㅋㅋ
한국어
1
0
1
49
lest🍃
lest🍃@lest_resting·
오늘 하루 요약 반디 데리고 놀이공원 투어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점심 겸 쇼핑 홀로화이트 방문 지인과 저녁밥 지금부터 귀가 후 이로하 방송 시참 시도 토요일이라고 하루종일 여기저기 다 다녔구나...
한국어
3
0
16
408
よう🍃
よう🍃@yo_uuda·
@taroBomaera 먹고 탈만 안난다면 괜찮죠 ㅋㅋ 원래 좋아하는 사람 닮는다고 하니 팬이 오시 닮는건 당연한걸지도요 ㅋㅋ
한국어
0
0
0
27
타로🎹✨️
타로🎹✨️@taroBomaera·
소비기한 지난 음식 먹고 흠 맛이 좀 이상한가 아닌가 걍 먹지 뭐 괜찮겠지!!^^👍 하는 면은 카나데 닮지 않아도 괜찮은데 말이죠... 역시 그 버튜버에 그 팬이다
한국어
8
0
28
655
타치 tachi
타치 tachi@tachi_20_·
#이거_본_사람_강제로_키_공개 고등학교때 잰게 마지막인데 182cm 나왔었는데 지금은 좀 줄었을거에요…(자세이슈)
한국어
11
0
34
918
よう🍃
よう🍃@yo_uuda·
@lest_resting 당하면 놀라기도하지만 기분도 좋단말이죠 ㅎㅎㅎ
한국어
1
0
1
54
lest🍃
lest🍃@lest_resting·
다들 아코스타나 어드벤트 카페 가실때 혼자 놀이공원 알바 체험(무임금) 직원분께 인사드렸더니 너무 고맙게도 노래를 맞춰서 틀어주시더라구요 ㅋㅋㅋ 놀이공원 돌아다닐때 가장 재밌는건 벤치에 숨죽인듯이 가만히 앉아서 동상인척 하다가 지나가는 사람들 깜짝 놀래키기
Lest@lest630

If I Can Stop One Heart From Breaking

한국어
11
1
45
1.8K
よう🍃
よう🍃@yo_uuda·
@lest_resting 역시 마마도노 굿즈는 너무 이쁜 것 같아요ㅠㅠ
한국어
1
0
1
46
lest🍃
lest🍃@lest_resting·
홀로크루 통판으로 시킨 굿즈들 도착! 배송비만 4만원 가까이 들었지만... 이렇게 보니까 너무 좋네요 ㅎㅎ 특히 마마도노 쿠션이랑 아크스타가 박력이 엄청나요!
lest🍃 tweet media
한국어
9
0
43
716
lest🍃
lest🍃@lest_resting·
@yo_uuda 공감해요... 저도 월요일 죽는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ㅋ 사실 월요일이 아니라 어제까지도 후유증이...
한국어
1
0
1
12
よう🍃
よう🍃@yo_uuda·
운동 간 날과 안 간 날이 투명하구나
よう🍃 tweet media
한국어
3
0
15
304
よう🍃
よう🍃@yo_uuda·
@RUEL_RA_ 역시 쉬는 날에는 이래야죠 ㅋㅋㅋ
한국어
0
0
1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