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zy

24 posts

czy

czy

@chachaco0

شامل ہوئے Ocak 2026
1 فالونگ0 فالوورز
czy ری ٹویٹ کیا
Higor Cardoso
Higor Cardoso@higor_card·
@Mogumball O.pior é o brasileiros querendo ensinar racismo, colorismo, e até ditar qual a cor dos caras haha. Brasileiro é muito presunçoso
Português
1
1
15
428
czy
czy@chachaco0·
@leezendoh @asdfg901901 혹시 동아시아인이세요? 모르면 조용 우리 문화에 대해서 모르잖아 어린 아이들에게 선크림을 발라야지 피부 껍질이 벗겨지거나 장기적인 피부암을 예방하고 노화와 기미,잡티등 피부트러블을 방지시킨다고 부모님들이 가르쳐 어린 시절에 바다에서 놀면 몇 시간만에 피부껍질이 벗겨져 알로에를 발라
한국어
1
0
6
420
z ᵉ n
z ᵉ n@leezendoh·
@asdfg901901 hayatımızı güneşten kaçmaya adamak sizce de hayatı kaçırmak değil mi? Şemsiyelerle gezmek yerine biraz güneş ışığı almak sizi kanser yapmaz. Köyde çalışan çiftçi ya da günün çoğunu plajda geçiren biri değilseniz güneşten bu kadar korkmanıza gerek yok güneş kremi kullanmak yeterli
Türkçe
9
0
112
3K
z ᵉ n
z ᵉ n@leezendoh·
ırkçı değilim umrumda da değil ama beyazlığa takıntılı olan korelilerdir.. kozmetik ürünlerinizden güneş şemsiyelerinize kadar güneşe öcü gibi davranıyorsunuz korktuğunuz şey beyazlatmaya çalıştığınız ten renginizin koyulaşması. Üç günlük dünya için bu kadar abartmaya gerek yok
틴케@mii_kim28969

브라질 혹시 피부색별로 소득이나 사회적 차별있어? 그런 나라에서 꼭 한국한테 피부색으로 집착하더라 한국이 원래 하얗다는 사실을 못받아들임 그 집착이 인종차별을 넘어선 정신병 수준임

Türkçe
42
36
842
26.2K
czy ری ٹویٹ کیا
sg001
sg001@b001b001b·
핀트가 잘못 되었다. 어두운 피부색을 모욕이라 생각하는게 아니라 본연의 피부가 밝은 사람도 있단걸 인정하지 않고 무례하게 말하는 외국인들에게 분노한거다.
danna ⭑ veo a enha en julio 🇲🇽@justniinig

@lottoshn hacerles entender a esa gente que ser moreno no es ningun insulto esta cabron

한국어
0
1
14
306
czy
czy@chachaco0·
@rra_bu @zkrtc8 @for2yul 네가 먼저 시작했잖아? 피해자인 척 그만 애기야! 그렇다고 네 행동을 봐줄 순 없어ㅠ 한국인들은 이렇던데하면서 조롱한 네 트윗이 그대로인데 좀 지우고 거짓말하지 그럴 지능이 없었나?
한국어
0
0
0
17
czy
czy@chachaco0·
@rra_bu @zkrtc8 @for2yul 브라질인들은 너와 같은 색이라고 간주할게 그게 자연스러운거니까~ 자랑스러운 네 피부색과 모두 같은 색을 가진 너네 자국민들을 사랑해 친구야 너네 다 똑같으면 밖에 나가서 구별 못하겠다ㅠㅠ
한국어
0
0
0
26
czy
czy@chachaco0·
@rra_bu @zkrtc8 @for2yul 한국인은 자연스러운 피부색이 갈색이라는 게 칭찬이야? 너네 나라 사람들은 무슨 색이야? 모두가 그렇다는 얘기를 하고픈거지? 모두가 너와 같은 색깔인거네? 그치? 네 논리가 이런거야 자연스러운 니 피부색은 모든 같은 국적의 사람들이라고 얘기하는거네ㅠ 네 피부색이 무엇이든 앞으로
한국어
1
0
1
30
czy
czy@chachaco0·
@rra_bu @zkrtc8 @for2yul 한국 얘기하면서 중국 밈 꺼내기? 너희 나라에서는 세계에 다양한 국가에 대해서 교육이 부족한가보구나 오우... 안타까워라... 꼭 질높은 교육을 받길
한국어
1
0
0
37
czy
czy@chachaco0·
@rra_bu @zkrtc8 @for2yul 문맹이니 중국어라고 사진 속 언어가 욕을 하려면 좀 똑똑하게 해라 나라 구별도 못하면서
한국어
1
0
0
42
czy
czy@chachaco0·
뭘 알아야지 백인처럼 되고싶고 백인처럼 행동하지 하나도 모르는데 말도 안되는 소리만 지껄이고 인정하라고 지껄이기 있기 없기?
한국어
0
0
0
16
czy
czy@chachaco0·
@charloteroy 나 백인 아닌데? 백인이랑 비슷하고 싶지도 않은데? 하얀 피부는 백인들만의 고유특성이니까 너네는 노란색 갈색해라는 너네의 사상이 짜증난다고ㅋㅋ
한국어
0
0
1
257
czy
czy@chachaco0·
@dinocharts @IJjing6643 ? 너 한국 모르지 색채주의? 뭐가 색채주의이지? 나 자신의 기준인데 누군가가 사회가 나에게 하얀색이 되라고 얘기했다고 주장하는거야? 아니? 한번도 그런 얘기를 들은 적이 없어 계급주의? 피부가 하얗다고 돈을 더 받나? 그런 세상이 진짜 있다고? 한국에서 한번도 못봐서 몰랐어
한국어
3
0
26
372
ؘ
ؘ@dinocharts·
@chachaco0 @IJjing6643 seus próprios critérios sao baseados em colorismo e classismo, sua retardada
Português
3
0
0
586
냥이
냥이@IJjing6643·
한국을 비롯 동북아시아 사람들은 백인들의 존재를 알기전부터 하얀 피부가 미적인 취향이었어. 백인국가들에게 식민지배를 당한 적도 없고 우리는 백인 피부를 동경하지도 않고 관심도 없단다. 우리들이 흰 피부를 선호하는 것을 백인 흉내라고 억지부리지마. 흰 피부 선호가 왜 비판받아야되지? ㅋㅋ
lady gaanga@ellequeen__

na moral, essa é a discussão mais inútil de todos os tempos justamente porque ambos os lados da discussão escolhem interpretar os argumentos um do outro da pior forma possível dá pra criticar o colorismo em países asiáticos e entender que existem asiáticos de vários tons de pele

한국어
28
26
394
14.2K
czy
czy@chachaco0·
@afroatlanticWEB @IJjing6643 백인 피부? 그게 뭔데? 별로 관심도 없는데 무조건 카피캣으로 만들고 싶어하는 너는 보이는데 한국에서 어떤 백인이 인기가 있는지도 잘 모르는데 왜 다들 그렇게 생각한다고 얘기하냐고 난 내 피부색을 사랑해 그 색을 정의하는 건 나야 너가 아니라 그만 노랗다 갈색이다 주장해
한국어
0
0
9
138
czy
czy@chachaco0·
@dinocharts @IJjing6643 남의 미적기준 취향까지 왈가왈부하냐 너 자신을 사랑하라며 나 자신을 나의 기준으로 꾸미는 것도 잘못된 거야? 왜 내가 화사한 색을 가진 자신에게 죄책감을 가져야한다고 얘기하지? 난 내 자신을 사랑해 하얀색인 나만을 사랑하는 게 아니라고 이상한 프레임 좀 그만 씌우고 너네부터 돌아봐
한국어
1
0
36
564
ؘ
ؘ@dinocharts·
@IJjing6643 voce ja ta com o pensamento tao enraizado que nao consegue perceber o quao errado é pensar assim. “ter preferência pela pele clara” ja é racismo pois n se aceitam como sao e ainda tem esse pensamento por um principio classista (n querer parecer camponês
Português
23
1
11
2.4K
czy
czy@chachaco0·
@friendlikebot2 대부분의 한국인들은 아주 어릴 때부터 자외선에서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선크림을 바르는 걸 부모님이 권장해준다 시중에 나오는 다양한 기능성 선크림은 피부암이나 노화 그리고 피부가 벗겨지는 걸 방지하고 본래의 피부색을 유지하는 용도로 사용된다 내 피부를 지키는 것도 화이트워싱인가?
한국어
0
0
9
3.3K
変態紳士ゆぜ
変態紳士ゆぜ@friendlikebot2·
白人になりてえから日焼け止め塗ってんじゃねえんだよ 皮膚ボロボロ剥がれるから塗るんだよダボ 焼けると皮膚癌のリスクあるって研究結果出てんだよ もちろん色白が美っていう文化はアジアに根強いけど そんなんバイキングが入植するよりもっと前のローマ人(褐色)の時代からだわボケ
Λ🎠@_fallenstarborn

Si tienes que evitar el sol para ser blanco. No eres blanco

日本語
130
4.3K
61.5K
5.7M
czy
czy@chachaco0·
@kilom___ @wS9LOCG4NTunoTo @_fallenstarborn 1. 백인이 되고싶어서❌️ 2. 피부색에 대해 자국민 차별이 심해서❌️ 3. 본인의 피부를 싫어해서❌️ 4. 피부암 예방⭕️ 5. 백인과 교류 전부터 역사적으로 깨끗하고 하얀 피부는 아름다움의 상징⭕️ 한국에 놀러와~! 흰피부에 모두가 집착한다는 틀린 일반화를 직접 봐봐
한국어
1
0
7
260
kilom
kilom@kilom___·
@wS9LOCG4NTunoTo @_fallenstarborn Claramente tienen una obsesión rara con ser blancos, con todos sus productos y procedimientos raros, tampoco pretendas tapar el sol con tu meñique
Español
6
0
64
11K
czy
czy@chachaco0·
@putadofrank @roid1911 방송에 나오는 연예인들이 극도로 하얀 건 사실이지만 실제 피부색이 그런 연예인들도 소수있어요 모두가 화이트워싱을 한다고 믿는 건 위험합니다 무엇보다도 한국의 방송 조명은 매우 강해서 무대 아래에서의 화장은 더욱 하얗게 보입니다 보이는 것만 믿지마세요
한국어
0
0
0
33
frank bucetao - petal (31/07)🎾
@roid1911 eu sei que não é por causa de pessoas brancas essa admiração pela pele pálida! o que eu quis dizer é que muitos idols ficam tão extremamente pálidos igual vampiros mesmo tendo a pele muito clara que nem as pessoas mais brancas que eu ja conheci são desse jeito
Português
2
0
1
537
czy ری ٹویٹ کیا
dkssudaos
dkssudaos@gkdlaos_·
그냥 이 이슈는 딱 하나야 1. 한국인 너네가 피부톤이 밝을리가 없어 2. 아니야 그럴리 없어 너넨 어두운게 맞아 3. 아니야 너넨 흰 피부에 집착하고 있어 백인동경이야 4. 아니야 우리 말이 맞고 너네가 이상한거야 5. 아 한국인들 인종차별자네 이게 무한반복임 거의 장애를 갖고 태어난 수준
🫧@Wap31Du1hCwUafY

너희들에게 ‘한국인들의 자연스러운 피부톤’은 하루종일 강한 햇빛 아래에서 선크림을 바르지 않고 땀 흘리며 뛰어다니는 축구선수의 피부색인거야? 누가 정한거야? 하루종일 바깥에서 햇빛 받지않고 그냥 자기 할 일 하면서 살아가는 평범한 한국인들의 피부색은 자연스럽지 않은거야?

한국어
8
146
1.3K
36.3K
czy ری ٹویٹ کیا
Chestnut🌰
Chestnut🌰@yam_bam_·
これは日本人も同じで、肌の色が薄い人も濃い人もいる 東アジア人は同じ民族であっても肌の色が多様であるが、ヨーロッパや中南米の国々では(同じ民族においては)そこまで肌の色に差がないので、このような誤解が生まれるのだと思う
Chestnut🌰 tweet mediaChestnut🌰 tweet media
탄수@Ianuarius01

한국인들은 외국인들이 자꾸 태닝피부만이 내추럴 아시아인 피부라고 주장하면서 아시아인의 다양성을 무시해서 화내는거란다 등신들아 트와이스 다현은 창백하고 엑소 카이는 내추럴 태닝피부인데 둘 다 한국인이잖니? 한국인의 생김새는 원래 다양하단다 창백한 한국인이라고 비정상은 아냐

日本語
0
4
88
3.7K
czy
czy@chachaco0·
@sirosiro_ama @therealtruman24 @kauljade 백인 관심없어;; 너네 우리 얘기 들으려고 해? 1. 백인이 되고싶어서❌️ 2. 피부색에 대해 자국민 차별이 심해서❌️ 3. 본인의 피부를 싫어해서❌️ 4. 피부암 예방⭕️ 5. 백인과 교류 전부터 역사적으로 깨끗하고 하얀 피부는 아름다움의 상징⭕️ 네 생각이 백인중심이야 그렇게 생각한다고 단정짓는
한국어
1
0
1
34
SiroAmada
SiroAmada@sirosiro_ama·
@therealtruman24 @kauljade Their unhealthy obsession with whiteness stems from a belief in their own supremacy, which is discrimination in itself.
English
2
0
0
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