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6 posts

최 banner
최

@savingeurydice

세이빙 에우리디케

@rahatis_ شامل ہوئے Haziran 2025
66 فالونگ106 فالوورز
پن کیا گیا ٹویٹ
최
@savingeurydice·
이대로 둘 수는 없잖아요.
한국어
0
1
21
17.8K
최
@savingeurydice·
@ryuaewan 힝이라 아뢰옵니다.
한국어
1
0
0
35
관류
관류@ryuaewan·
닭꼬치를 샀습니다.
한국어
2
0
2
199
관류
관류@ryuaewan·
@savingeurydice 그냥 가십시오. 불닭에 맛있게 먹으렵니다.
한국어
1
0
0
38
최
@savingeurydice·
@ryuaewan 전에도 이런 말을 한 적 있던가?
한국어
1
0
0
36
최
@savingeurydice·
봐줘. 나쁜 마음으로 피우는 건 아니니까. 그냥, 그럴듯한 변명거리 하나쯤 가지고 싶어서 그래. 네가 유달리 애타는 날에 담배가 독했을 뿐인 척할 수 있게.
한국어
0
0
10
97
최
@savingeurydice·
@1NN0MINATUS 어어, 그 소리를 한다는 게 증거인데? 진짜로 이상한 애들은 자기가 이상하다고 말 안 하거든요. 성급한 일반화일 수도 있겠지만……. 뭐! 좀 쌀쌀맞게 굴어도 나는 좋아할 테니까. 약속할 수 있어.
한국어
1
0
0
54
김솔음
김솔음@1NN0MINATUS·
@savingeurydice 배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과찬이십니다. 예의 바르게 보이는 건 중요하니까요. 요새는 다들 각자 페르소나가 있기도 하고요. 전 요원님이 생각하시는 것만큼······ 예의 바른 사람이 아닐지도 모릅니다.
한국어
1
0
0
62
김솔음
김솔음@1NN0MINATUS·
@savingeurydice 자주 뵙습니다. 인연이 있나 보네요. 저, 커피 좋아하십니까?
한국어
1
0
0
204
최
@savingeurydice·
@1NN0MINATUS 음~ 그래요? 알겠어, 강요는 안 하려고. 매번 느끼는 거지만 정말 깍듯하고 예의 바른 분이시네. 요즈음 이런 사람 찾아보기 힘든데 말입니다, 거.
한국어
1
0
0
42
김솔음
김솔음@1NN0MINATUS·
@savingeurydice 아무래도 현대 직장인의 필수 요소 중 하나가 카페인이니까요······. 아, 디저트는 괜찮습니다. 얻어먹는 건데 더 요청드리기에도 죄송스럽습니다.
한국어
1
0
0
67
최
@savingeurydice·
담배 구매
한국어
1
0
11
265
최
@savingeurydice·
바쁘다 바빠 현대 사회 속 단비 같은 감각적 쾌락 추구 −4500
한국어
1
0
11
290
최
@savingeurydice·
@1NN0MINATUS 크! 어른 입맛. 그럼 아아 두 개로 하고, 어디……. 곁들일 디저트 같은 건. 취향 범주 바깥?
한국어
1
0
0
49
김솔음
김솔음@1NN0MINATUS·
@savingeurydice 그래도······ ······예. 더 사양은 않겠습니다. 아,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면 충분합니다. 요새는 무난한 게 좋아서요.
한국어
1
0
0
49
최
@savingeurydice·
@1NN0MINATUS 넣어 둬, 넣어 둬. 요원 가오가 있지, 대접은 내가 하게 해 주는 걸로 합시다. 응? 뭐 좋아해요. 커피든, 다른 마실 거든.
한국어
1
0
0
46
김솔음
김솔음@1NN0MINATUS·
@savingeurydice ······예, 어쩌면 그랬을지도 모르겠네요. 그럼 시간 괜찮으십니까? 동안 대화 나눠주신 게 감사해서 보답이라도 할 겸 커피를 사려고 합니다.
한국어
1
0
0
76
최
@savingeurydice·
@ryuaewan 말도 안 돼. 유순한 아기 동이 돌려줘.
한국어
1
0
0
64
관류
관류@ryuaewan·
···바지가 안 들어갑니다.
한국어
10
0
9
588
최
@savingeurydice·
@ryuaewan 이 녀석이 버르장머리 없게!
한국어
1
0
0
46
최
@savingeurydice·
@1NN0MINATUS 하하! 에이, 설마. 매 순간 최선이 아니었던 적이 없는데 나를 원망할 건덕지가 어디 있겠습니까. 예리한 질문을 하시네, 참…….
한국어
1
0
0
69
김솔음
김솔음@1NN0MINATUS·
@savingeurydice 아, 제가 프라이버시를······. 곤란하시면 꼭 대답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자신에 대한······ 원망 같은 건 아니겠죠.
한국어
1
0
0
62
최
@savingeurydice·
@23mypleasure 나를 육가공 센터에 보내려고.
한국어
1
0
0
111
Braun
Braun@23mypleasure·
@savingeurydice 옳지. 최짱. 앞으로도 무럭무럭 크세요.
한국어
1
0
0
80
최
@savingeurydice·
@1NN0MINATUS 부끄러운데. 나 자신에 대한 생각? 그때만 온전히 내 시간이다 보니. 어, 불평은 아니고.
한국어
1
0
0
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