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싹속앗수다

1.2K posts

폭싹속앗수다

폭싹속앗수다

@casefirefree

코인선물로 50억 청산 당한 후 빚만 1억 5천남은 파이어족을 꿈꾸던 퇴학생... 이제 다시 시작이다

انضم Temmuz 2022
432 يتبع745 المتابعون
تغريدة مثبتة
폭싹속앗수다
폭싹속앗수다@casefirefree·
디엠으로 너가 뭔 50억이냐 하시는 분이 계시는데... 21년도 불장때 수익실현 현금화내역,cma,해외금융계좌 신고내역입니다. 해외금융계좌는 왜 5억따리 8억따리밖에 안되냐? 매월 31일금액 기준으로 1년 가장높았던 금액을 신고하는 겁니다. 제 청산은 헤밍웨이처럼 서서히 그리고 갑자기 일어났어요
폭싹속앗수다 tweet media폭싹속앗수다 tweet media폭싹속앗수다 tweet media폭싹속앗수다 tweet media
한국어
31
8
89
16.2K
폭싹속앗수다
폭싹속앗수다@casefirefree·
@CryptoYuna_ 저도 로또는 기부로 한국사회에 기여한다고 생각하며 사요. 로또가 아니라 애국이죠
한국어
0
0
0
5
유나
유나@CryptoYuna_·
오늘도 기부 성공!! 이제 억 단위 세금내고 싶은데 잘 안되네요~ 여러분도 기부하고 계신가요??
유나 tweet media
한국어
3
1
8
359
وليد
وليد@iimwaldee·
ليش محد تكلم عن ستايلات كريستيانو في مراهقته ؟ 💅🏻🫦💄
وليد tweet mediaوليد tweet media
العربية
212
32
1.8K
970.6K
다네
다네@dane0627·
님들아 망한 요리 대회 해요 우선 나부터
다네 tweet media
한국어
478
3.9K
24.4K
2M
폭싹속앗수다
폭싹속앗수다@casefirefree·
@NDUTradeDiary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형님들이 말씀하시길 부부는 남편이 져줘야 잘맞는 거라고 들었는 걸요ㅋㅋㅋ요즘 수익이 점점 오르시는 거 같은데 한방 제대로 걸리실 겁니다!
한국어
1
0
1
6
폭싹속앗수다
폭싹속앗수다@casefirefree·
@Dopamine_kim 뭔가 제 느낌적인 느낌으론 올 여름 조용할 거 같습니다! 자금 우주의 기운이 한국으로 몰리고 있거든요
한국어
0
0
0
344
폭싹속앗수다
폭싹속앗수다@casefirefree·
■ 올해 6월달이 유독 시원했던 이유 찬공기인 북쪽의 시베리아기류가 한반도에 남하해있는 상태이고 일본으로 향하는 더블태풍 덕분에 아직 더운공기 북태평양 기류가 한국으로 북상하고 있지 못하고 있음 보통 장마는 6월에 시작하는데 올해는 7월 초순까지 장마가 시작하지 못하고 있는 이유도 이것 때문 장마가 늦게 온 만큼 더 많이 내리고 더 오래가지 않겠냐? no 역사상 7월 장마 사례가 2번 있었는데 두번 다 기간도 짧았고 강우량도 적었음 그렇다고 올 여름이 조용히 끝날 거냐는 질문에는 아직 확언하기는 힘듦 지금 슈퍼엘니뇨 때문에 늦여름, 가을쯤 태풍에는 초긴장해야하는 상황 유럽에는 이상 고온으로 열사병 사망자가 속출하고 있는 가운데 한국은 아직까지는 큰 재해가 오고있지 않아 불행 중 다행이로 여겨야할지... 부디 이번 여름 조용히 지나가길
폭싹속앗수다 tweet media
한국어
2
63
178
37.4K
폭싹속앗수다
폭싹속앗수다@casefirefree·
@NDUTradeDiary 옛날 얘기라 하심은..?! 저도 ptsd가 오네요😔 그래도 이렇게 형님과 한잔하시는 모습 보면 정말 운명을 만나신 거 같네요☺️
한국어
1
0
1
10
존버맨
존버맨@jhonbermanS3·
타워크레인 차트만보면 오금이떨림
존버맨 tweet media존버맨 tweet media
한국어
9
3
46
3.4K
존버맨
존버맨@jhonbermanS3·
씨바 주말되니까 햇제도못하고 노잼이다.
한국어
3
0
9
371
폭싹속앗수다
폭싹속앗수다@casefirefree·
@twf003 공매도 하다가 50억원을 한번에 잃었을 때 헛구역질이 나면서 토를 했고 머리를 쥐어뜯으면서 다리를 달달 떨었어 왜 사람이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으면 머리카락이 빠지고 흰머리가 생기는지 알겠더라 돈을 다 잃고 1년동안 술만 마시고 일만 하면서 살았어
한국어
0
0
0
3.4K
ゆうな
ゆうな@twf003·
正直に聞きたい。人生で1番痛かったのってなんですか?
日本語
2.1K
123
3.8K
2.4M
폭싹속앗수다
폭싹속앗수다@casefirefree·
@mlbparks_idea 감사합니다☺️ 강의도 어찌보면 다 쉬운길로 가고싶어하는 마음인 거 같아요.. 뭐든 정공법으러..!
한국어
0
0
1
39
메이져 에쓰
메이져 에쓰@mlbparks_idea·
@casefirefree 맞아요. 최대한 노력해보고 배워야되지 저기에 혹하면 다 날릴거 같아요. 팔로우하고 갑니당^^
한국어
1
0
1
48
폭싹속앗수다
폭싹속앗수다@casefirefree·
💥유튜브, X 부업 성공신화의 현실 1. 최근 한국어에 관심있는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일반인들도 프리랜서 강사로 일해서 월 400씩 벌 수 있다는 부업글이 x상에서 대히트를 함 2. 본인이 해당글을 읽고 육아휴직중인 교사 지인분한테 해당 유튜브 영상을 보여주면서 강추함 3. 해당사이트 들어가서 강사 등록을 하려고 하는데 우선 무료강의부터 유튜브로 듣고 진행해야한다함. 4. 무료강의날 유뷰트로 라이브 동시접속자 4천명이 넘음 5. 강의 들어본 바 여타 다른 부업과 마찬가지로 결국 강의팔이... 결국 300만원 내고 자기한테 노하우를 들으라는 것 6. 해당 플랫폼 인기강사들 보여주면서 수익과 프로필을 보여줬는데 대부분 테솔 전공자(영어강사)이거나 한국어 강사, 교원자격증을 소 교육비 시간당 5만원이라는데 저사이트는 교육비를 스스로 책정하는 거라 5만원에 아무나 올린다고 되는 게 아님. 7. 시간당 5만원은 사기수준이며 엄청난 노가다 수준 시간투자가 필요하며 수수료를 제외한 실수령액은 시간당 15달러 수준(이것도 평균은 할줄 아는 강사기준) 6. 7시부터 10시까지 3시간 넘게 진행된 강의내용은 계속 했던말 반복하며 10시 끝까지 다 듣는사람들한테 무료 전자책 배포해준다며 붙잡는게 전부 •결국 블루오션, 꿈의 부업, 꿀직장 이런 거는 만들어진 환상이였고 유튜브나 x는 강의팔이를 위한 수단에 불과함... 어떤 부업을 하더라도 결국 시간과 노력을 갈아 넣어야 부업의 30%라도 기대할 수 있음
폭싹속앗수다 tweet media폭싹속앗수다 tweet media폭싹속앗수다 tweet media폭싹속앗수다 tweet media
한국어
11
2
30
5.4K
메이져 에쓰
메이져 에쓰@mlbparks_idea·
@casefirefree 지금은 무승부가 나오면 안되는데 무만해도 올라가는 팀들은 지금 무리안하고 있어요....
한국어
1
0
1
10
폭싹속앗수다
폭싹속앗수다@casefirefree·
이집트 대 이란 1:1 무승부 나면서 더 복잡해진 킹우의 수... 경우의 수 좀 계산 안하는 날이 왔으면 좋겄다
폭싹속앗수다 tweet media폭싹속앗수다 tweet media
한국어
2
0
5
1.2K
폭싹속앗수다
폭싹속앗수다@casefirefree·
@livedoornews 한국은 현재 대무고의 시대야. 여성이 성추행, 성폭행으로 신고하고 남성의 모든 커리어와 경제, 가정이 무너지고 무죄가 나와도 아무도 책임지지 않아. 그냥 무죄군요 어쩌라고요 끝. 무고죄의 처벌이 더 강해져야해. 일본분들도 한국오면 조심해야해... 일본에서처럼 하다가 손모가지 날라가
한국어
0
0
0
362
ライブドアニュース
【約4年に幕】『イカゲーム』老人役の俳優、強制わいせつ裁判で無罪確定 news.livedoor.com/article/detail… オ・ヨンスは当時、劇団の後輩女性団員を抱きしめ、自宅前で頬に口づけするなど強制わいせつをした疑い。しかし2審で被害者の供述が変わったことなどから無罪が言い渡され、そのまま判決が確定した。
ライブドアニュース tweet media
日本語
319
569
8.4K
3.1M
폭싹속앗수다
폭싹속앗수다@casefirefree·
@petinfome 와 씨 자신감ㅋㅋㅋㅋㅋ 일본애들 패기가 패왕색 패기네ㅋㅋㅋㅋㅋㅋ 하 부럽다... 한국축구 어쩌다 이모양이 됐냐... 일본애들한테 조롱이나 당하고ㅠㅠ
한국어
0
0
0
76
ももなっち🍑
ももなっち🍑@petinfome·
インタビュー 「ブラジルに対しての印象は?」 塩貝「んーまあ昔は強かったってイメージです」 よく言ったわ! 塩貝のギラギラしたメンタル、最高やろ。
ももなっち🍑 tweet media
日本語
431
968
34.9K
1.7M
무경
무경@youngdeokkim1·
콩국수집인데 평가가 살벌하네요 얼마나 맛있으면 저렇게 썼을까 싶습니다
무경 tweet media
한국어
13
3
20
747
폭싹속앗수다
폭싹속앗수다@casefirefree·
@jhonbermanS3 캄보디아에 이번에 베네수엘라때도 10억달러 한탕 쳤다네요ㅋㅋㅋ 이건 뭐 삥뜯고 다니는 것도 아니고ㅋㅋㅋ
한국어
1
0
1
26
존버맨
존버맨@jhonbermanS3·
미 정부 BTC 전략비축이 힘든EU. 1.대통령 맘대로 돈 못 씀 미국은 헌법상 나라 돈줄 쥐는 권한이 의회한테 있음. 트럼프가 아무리 사고 싶어도 의회가 예산 안 짜주면 단돈 1달러도 새로 못 씀. 이게 제일 핵심임. 2.행정명령은 "사라"가 아니라 "방법이나 찾아봐라" 수준 트럼프 행정명령은 재무부한테 "세금 안 쓰고 살 방법을 연구해봐라"라고 했지, "사라"고 명령한 게 아님 알맹이 없는 빈 깡통이라 강제력이 없음. 3.행정명령은 다음 대통령이 첫날에 그냥 지워버림 행정명령은 정권 바뀌면 취임 첫날 바로 폐지 가능함. 법으로 못 박아야만 영구적으로 남음 그래서 한 번 사면 되돌릴 수 없는 직접 매수를, 행정명령 하나 믿고 지르기엔 너무 위험함. 4.의회가 법을 아직 안 만들어줌 루미스 의원의 비트코인 법안도, 하원 ARMA 법안도 1년 넘게 통과 못 함 상원에서 양당 지지가 얇고, 워런 같은 의원들이 "코인 투기꾼들한테 퍼주는 짓"이라고 깜 또 어느 기관이 들고 있을지, 어떻게 보관할지 같은 기초도 아직 정리가 안 됨. 5.그래서 지금은 압수한 물량으로만 채우는 중 새로 못 사니까 범죄조직한테 압수한 비트코인으로만 비축함. 지금 약 32만 8천 개 들고 있는데 전부 다 압수물임
언성재@ETH_MAXER

@jhonbermanS3 @Simba_Doges 이유도 알려줘

한국어
5
2
14
3.3K
폭싹속앗수다
폭싹속앗수다@casefirefree·
@Dopamine_kim 헉 3일밖에 안되신 거예요? 3일밖에 안되셨는데 이정도면 진짜 대단하시네요!!
한국어
1
0
1
10
김파민
김파민@Dopamine_kim·
X 3일차! 하루 노출수가 50,000 내외 이상은 되야 하는거잖아요? 드디어 달성..!! 이걸 매일 해야한다니! 쉽진 않군요! 그래도 오셔서 댓글도 달아주시고 하트도 잘 달아주시고 선팔, 맞팔도 잘해주셔서 재밌습니다! 파딱 팔로워는 이제 80명 남았습니다! 생각보다 빠르게 되는 것 같아 감사합니다!! 최대한 방문해서 댓글남기고 소통하고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
김파민 tweet media
한국어
42
8
57
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