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스피는 무적일까요? JP모건이 코스피 강세 시나리오 목표치를 15,000으로 대폭 상향. 기본 및 약세 시나리오에 대한 코스피 목표치 역시 각각 12,500과 8,000으로 함께 상향 조정. 코스피는 이제 무위험 고수익 자본으로 취급받고 있습니다. 개인의 확신과 기관의 추천이 일치합니다. 기회를 놓치면 안될 것 같은 FOMO를 우리 모두 같이 느끼고 있습니다.
도아치
336 posts


코스피는 무적일까요? JP모건이 코스피 강세 시나리오 목표치를 15,000으로 대폭 상향. 기본 및 약세 시나리오에 대한 코스피 목표치 역시 각각 12,500과 8,000으로 함께 상향 조정. 코스피는 이제 무위험 고수익 자본으로 취급받고 있습니다. 개인의 확신과 기관의 추천이 일치합니다. 기회를 놓치면 안될 것 같은 FOMO를 우리 모두 같이 느끼고 있습니다.

천문학자 지웅배 박사 "일론머스크의 데이터센터는 열 방출 문제, 우주방사선 노출, 유지보수의 어려움, 데이터 전송속도 등 이유로 매우 비효율적인 발상"

메모리 업체가 하이퍼스케일러보다 우위에 있지 않을까? 애플은 대체 무슨 자신감일까 흥미진진하다




광장시장(좌)vs경동시장(우) 순대 만원어치 차이 ㄷㄷ 두 시장의 거리는 3km차이 경동시장은 내장 열리는 나무라도 키움?

안녕하세요. 빚갚는미친개입니다. 이번에 제 노하우를 집약한 '전자책'을 정식으로 출시하게 되어 포스팅 올립니다. 저는 X(트위터) 시작 단 10일 만에 수익화 조건을 달성했고, 17일 만에 주급 569달러를, 그리고 한 달 만에 총 1,723달러(한화 약 250만 원)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사실 과장 광고로 사람들을 현혹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저는 그저 철저하게 '수익화'라는 명확한 마인드와 전략을 가지고 X에 접근했을 뿐이며, 제가 세운 가설들을 직접 실행하며 증명해 냈습니다. 물론 이 책 한 권 읽는다고 모든 분이 당장 다음 달부터 저와 같은 수익을 무조건 낼 수 있다고 말하진 않겠습니다. 그건 말도 안 되는 욕심이니까요. 하지만 방향을 알고 가는 것과 모르고 헤매는 것은 천지차이입니다. 시행착오를 줄이고 가장 빠르게 수익의 길목에 서고 싶은 분들이라면, 제 전략이 확실한 가이드가 되어줄 거라 확신합니다. 결국 판을 읽고 전략적으로 움직이는 놈이 수익을 가져가는 구조입니다. 이런 분들은 구매하지 말아주세요 이미 제 X수익화 아티클 3편을 정독하신 분: 전자책에는 세세한 비교와 추가 내용이 포함되어 있지만, 아티클 자체가 이 전자책을 염두에 두고 작성한 것이라 내용이 겹칠 수 있습니다. X 운영에 이미 잔뼈가 굵은 고수분들: 이미 본인만의 전략이 확고하신 분들에게는 권하지 않습니다. 이런 분들에게 강력 추천합니다 'X'를 처음 시작해보는 초보자 단순한 친목이 아닌 '수익화 마인드'로 X에 접근하고 싶은 분 프로필 클릭 후 '리틀리'에 들어가시면 구매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