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gehefteter Tweet
진
53 posts


@lIhxaz 음악은 수용 범위가 큽니다. 그나저나 꽉 막힌 줄 알았더니 귀는 좀 뚫린 편인가. 기대 이상으로 나쁘지 않게 들었다는 말입니다. 보기와 다르게 촌스럽지 않네. open.spotify.com/track/4EUlcQZq…
한국어

@1NN0MINATUS 원래 입에 잘 안 대. 피곤할 때나 가끔. 카페인도 내성이 생기잖아? 필요할 때 효과를 못 느끼는 건 비효율적인 일이지. 뭐…… 굳이 취향을 따지자면 차 종류. 나도 깔끔한 편이 좋아서.
한국어

@1NN0MINATUS 귀찮으니까 들락거리지 마. 네 명줄 지겹다는 이야기는 이제 안 들어도 아니까. 됐어, 우리도 네 바짓단 붙들고 늘어질 정도로 아쉽지 않아. 괜히 사족 붙이지 말고 마저 안내나 해.
한국어

@1NN0MINATUS 요즘 한가한가 봐. 카페를 줄줄이 꿰고. 뭐…… 상관 없어. 커피 맛만 좋으면 오히려 플러스니까. 그나저나 회사에서 얼굴 보기 힘들다, 너? 전에는 은 대리가 옆에 주렁주렁 달고 다니더니. 한가한 게 아니라 오히려 바쁜 편인가? 정예 자리를 뻥 차고도 말이야.
한국어

@lIhxaz 없습니다. 뭐…… 가장 최근에 감상한 영화는 불량공주 모모코. B 급 감성을 더 선호하는 편이라 말해도 될 것 같고. 호오가 있으십니까. open.spotify.com/track/4deAN7JX…
한국어

@__tkdekatlf 이 회사에서 안 바쁘면 송장이겠죠. 아무튼 여러모로 신경 감사합니다. 먼저 인사도 주시고, 휴일에 연락도……. 밤이 깊었는데 남은 일이 있으십니까? 이렇게 보니 가장 바쁜 건 호 이사님이신 것 같은데.
한국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