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4 posts

진 banner
진

@wnrdex

dzwhdm 参加日 Ağustos 2023
30 フォロー中35 フォロワー
固定されたツイート
진
@wnrdex·
진 tweet media
ZXX
0
0
11
842
진
@wnrdex·
@lIhxaz 언제 눌러도 재생된다면 애용하고 싶은데. 이쪽도 옆구리 찌를 박자 정도는 챙겨서 말입니다. 아, 받은 말은 그대로 돌려 드립니다.
한국어
1
0
0
23
진
@wnrdex·
@lIhxaz 음악은 수용 범위가 큽니다. 그나저나 꽉 막힌 줄 알았더니 귀는 좀 뚫린 편인가. 기대 이상으로 나쁘지 않게 들었다는 말입니다. 보기와 다르게 촌스럽지 않네. open.spotify.com/track/4EUlcQZq…
한국어
1
0
0
57
진
@wnrdex·
@lIhxaz 진득하게 뭐 하나 붙들고 있는 성정이 아니라서. 아주 가끔 봅니다. 영화보다 음악 감상에 시간을 할애하는 편이기도 하고요.
한국어
1
0
0
82
진
@wnrdex·
@lIhxaz 어울린다의 기준이 뭔지 도통 알 수가……. 좀 지났다는 생각이 들지만 영화 시청을 원래 즐기십니까. 개인적인 감상으로는 그럴 것 같은데.
한국어
1
0
0
92
진
@wnrdex·
@1NN0MINATUS 원래 입에 잘 안 대. 피곤할 때나 가끔. 카페인도 내성이 생기잖아? 필요할 때 효과를 못 느끼는 건 비효율적인 일이지. 뭐…… 굳이 취향을 따지자면 차 종류. 나도 깔끔한 편이 좋아서.
한국어
1
0
0
61
김솔음
김솔음@1NN0MINATUS·
@wnrdex 아, 예. 아메리카노를 가장 선호하는 편입니다. 맛이 깔끔하고 카페인도 적절한 것 같아서요. 대리님께서는 취향이 어떻게 되십니까?
한국어
1
0
0
91
김솔음
김솔음@1NN0MINATUS·
@wnrdex 대리님. 지금 시간 괜찮으십니까? 다름이 아니라 커피 한 잔 하실 수 있나 싶어서요.
한국어
1
0
0
275
진
@wnrdex·
@1NN0MINATUS 취향이 어떻게 돼? 원래 카페인을 즐기나.
한국어
1
0
0
48
김솔음
김솔음@1NN0MINATUS·
@wnrdex 예, 그럼 마주할 때만 인사드리겠습니다. A조는 정예팀 중에서도 최상위인 듯하니······ 고작 신입 엘리트 하나 못 잡았다고 아쉬워하시진 않으시겠죠, 물론. 이쪽입니다.
한국어
1
0
0
76
진
@wnrdex·
@1NN0MINATUS 귀찮으니까 들락거리지 마. 네 명줄 지겹다는 이야기는 이제 안 들어도 아니까. 됐어, 우리도 네 바짓단 붙들고 늘어질 정도로 아쉽지 않아. 괜히 사족 붙이지 말고 마저 안내나 해.
한국어
1
0
0
34
김솔음
김솔음@1NN0MINATUS·
@wnrdex 다만 역시 저는 정예를 달긴 아직 미숙하다는 판단이 섰습니다.
한국어
1
0
0
82
진
@wnrdex·
@lIhxaz 선호가 그렇다는 뜻입니다. 네, 뭐....... 그닥 의미 있는 주의는 아닌 것 같지만. 과장님과 잘 어울리는 영화라는 생각이 드는데. 좋아하는 영화이신가 봅니다.
한국어
1
0
0
66
진
@wnrdex·
@lIhxaz 칭찬인지 욕인지....... 의향 있으시면 추천합니다. 근데 기브만 있고 테이크가 없네.
한국어
1
0
0
72
진
@wnrdex·
@1NN0MINATUS 요즘 한가한가 봐. 카페를 줄줄이 꿰고. 뭐…… 상관 없어. 커피 맛만 좋으면 오히려 플러스니까. 그나저나 회사에서 얼굴 보기 힘들다, 너? 전에는 은 대리가 옆에 주렁주렁 달고 다니더니. 한가한 게 아니라 오히려 바쁜 편인가? 정예 자리를 뻥 차고도 말이야.
한국어
1
0
0
67
김솔음
김솔음@1NN0MINATUS·
@wnrdex 그런 말 많이 듣습니다. 예, 근처에 좋은 원두를 쓰는 카페를 압니다. 가시죠.
한국어
1
0
0
85
진
@wnrdex·
@dzwhdm 자신 넘치네? 그럼 엎드려 봐.
한국어
1
0
0
113
진
@wnrdex·
어떤 새끼가 사무실 앞에 앉아서 울고 있네.
한국어
1
0
8
274
진
@wnrdex·
@dzwhdm 굳이 밟기 전에 너부터 비켜.
한국어
1
0
0
109
사행성
사행성@dzwhdm·
@wnrdex 굳이 대리님이 밟을 필요는 없는 거 같은데요.
한국어
1
0
0
121
진
@wnrdex·
@lIhxaz 없습니다. 뭐…… 가장 최근에 감상한 영화는 불량공주 모모코. B 급 감성을 더 선호하는 편이라 말해도 될 것 같고. 호오가 있으십니까. open.spotify.com/track/4deAN7JX…
한국어
1
0
0
156
진
@wnrdex·
@vnxilm 뭐…… 눈은 붙였다 정도입니다. 조장님은 하루 어떻게 보내셨는지.
한국어
1
0
0
84
첩리
첩리@vnxilm·
@wnrdex 잠은 푹 잤나 싶네.
한국어
1
0
0
186
진
@wnrdex·
공무원은 팔자도 좋지. 원칙이라는 입에 발린 말로 생명 줄 세워 구해도 감사하다며 고개 숙이는 것들이 줄을 섰잖아. 멍청하게 그 손 사이로 얼마나 많은 생명이 흘렀는지도 모르고 말이야. 얼간이 놀이를 정의구현이라 착각하는 그 머리로 잘 생각해 보지 그래? 니들이 지키려는 선이 위선은 아닌지.
한국어
0
0
11
338
진
@wnrdex·
@__tkdekatlf 이 회사에서 안 바쁘면 송장이겠죠. 아무튼 여러모로 신경 감사합니다. 먼저 인사도 주시고, 휴일에 연락도……. 밤이 깊었는데 남은 일이 있으십니까? 이렇게 보니 가장 바쁜 건 호 이사님이신 것 같은데.
한국어
1
0
0
126
護瀏援
護瀏援@__tkdekatlf·
@wnrdex 아······. 네! 물론 청 이사는 바쁘죠. 바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인지 어쩐지는 모르겠지만요···. 아마 나솔 씨가 더 바쁠지도 몰라요.
한국어
1
0
0
167
護瀏援
護瀏援@__tkdekatlf·
@wnrdex 잘 지내셨나요, 나솔 씨? 간만이네요! 백석주 과장 편으로 소식은 전해듣고 있었어요.
한국어
1
0
0
2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