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유

571 posts

온유 banner
온유

온유

@Onidle_

愛を語る一人の少女の独白 초멘/초뎀/선팔 환영

좋아해를 넘어선 사랑해 Katılım Mayıs 2026
583 Takip Edilen570 Takipçiler
Sabitlenmiş Tweet
온유
온유@Onidle_·
영원히 살 것처럼이 아니라, 살날이 얼마 남지 않은 것처럼 너를 사랑하겠다고
한국어
0
3
40
592
온유
온유@Onidle_·
다들 주말동안 수고 많았어요💚 새로 다가올 한 주도 파이팅입니다아🥹✨ 오늘밤엔 꼭!! 좋은 꿈 꾸세요!!
한국어
4
0
50
371
온유
온유@Onidle_·
@ka_y_ang 꺄 추천 감사합니다~! 꼭 읽어볼게요🥹💗
한국어
0
0
1
15
카양❄️
카양❄️@ka_y_ang·
@Onidle_ 저는 멀리가려면 함께가라<< 자기계발서입니다!
한국어
1
0
1
39
온유
온유@Onidle_·
인생 책이다! 하는거 추천해주고 가요..🫣
한국어
12
0
42
968
온유
온유@Onidle_·
@ijiminn_ 헉 제목 많이 들어봤는데 내용이 거북하다구요…?!
한국어
0
0
0
20
지민
지민@ijiminn_·
@Onidle_ 구의증명 내용이 좀 거북할수잇는데 이해하면 너무재밋어요…
한국어
1
0
1
36
온유
온유@Onidle_·
@bii_hwa 헉 저 책 꼭 읽어보고 싶네요…!!🥹💚
한국어
1
0
2
93
비화
비화@bii_hwa·
진짜 너무 좋아서 읽다가 자꾸 멈추고 심호흡 한번씩 하게됨 , , ,
비화 tweet media
한국어
2
0
6
156
하치
하치@ypquxs·
시험기간이라 책 읽고 싶어도 읽으면 수억시간 쓸까봐 못 읽고 있어요 … 엉엉 시험 끝나면 왕창 읽을거에요😭
하치 tweet media
한국어
1
0
18
202
온유
온유@Onidle_·
@Blackbean_997 과 어김없는 느좋사진들을 보며 저는 자러가겟슴다. 깜장콩님 쫀밤되세요!!🥹💗
한국어
1
0
2
65
깜장콩
깜장콩@Blackbean_997·
좋은 외출이여따.
깜장콩 tweet media깜장콩 tweet media깜장콩 tweet media
한국어
1
0
16
251
련
@un_haeng21926·
@Onidle_ ㅋㅋㅋㅋ 아 진짜 답장해줬으니까 자는거야 알았지?
한국어
1
0
1
13
련
@un_haeng21926·
다들 뭐하는가 내생각은 하고있으려나 -멘션을 달아주시오.
한국어
23
0
44
1.2K
온유
온유@Onidle_·
@un_haeng21926 언냐 답장 기다리구 이썻따!!!(´°̥̥̥̥̥̥̥̥ω°̥̥̥̥̥̥̥̥`)
한국어
1
0
2
12
련
@un_haeng21926·
@Onidle_ 어 온유 왜안자~
한국어
1
0
1
34
련
@un_haeng21926·
@Onidle_ 합격이오.
한국어
1
0
1
15
온유
온유@Onidle_·
@Haniyl102 꺅 꽁님 츄천 감사해요🥹 그것두 읽어봐야겠어요~! 귀한 발걸음 넘나 감사드립니다당
한국어
0
0
2
39
온유
온유@Onidle_·
@dbxzvv9 거기에 db님도 나오는 꿈 꾸겟슴다!!
한국어
1
0
2
17
db
db@dbxzvv9·
@Onidle_ 은유님도 좋아하는 거 다 나오는 꿈 꾸시길 바라요..!!🙈🙈
한국어
1
0
1
47
온유
온유@Onidle_·
@Itchuz2 선주언니너무존예라서말이안나오ㅑ요
한국어
0
0
1
47
온유
온유@Onidle_·
@un_haeng21926 련언냐 꼬마어어🥹💗 언냐도 팟팅이야!!
한국어
0
0
2
17
련
@un_haeng21926·
@Onidle_ 온유도 수고많았어 학교잘다녀오고 화이팅하기야~
한국어
1
0
2
55
온유
온유@Onidle_·
@hougo0207 지구 많이 아프냐는 말이,, 너무,, 귀여오요,,,
한국어
0
0
2
46
껌머
껌머@hougo0207·
오늘 밤은 또 쌀쌀 하네.. 지구 많이 아파…?
한국어
1
0
4
120
온유
온유@Onidle_·
인간은 싫지만 너만은 좋은걸
한국어
2
0
46
510
온유
온유@Onidle_·
@life_live_ff 꺄아 조아요💗💗💗☺️ 감사합니다~!
한국어
0
0
1
15
도룰라
도룰라@life_live_ff·
@Onidle_ 전개가 좀 느리고 자신의 소신을 밝히는 문장들이 많아서 중간에 약간 지루할 수도 있는데 그만큼 생각할 거리가 많아요~!~! 즐감하시구 나중에 읽게 되시면 같이 책얘해요☺️🫶🏻
한국어
1
0
1
13
온유
온유@Onidle_·
@life_live_ff 엇?! 저 그거 가끔가다 피드에 떠서 짧은 글귀 봤었어요!! 오래전에 봤지만 “모든 사랑은 오해다, 그를 사랑한다는 오해, •••” 이거 기억나요!! 헤헤 그것두 읽어봐야게써요 추천 남겨주셔서 감사해요🥹💚✨!!
한국어
1
0
1
37
도룰라
도룰라@life_live_ff·
@Onidle_ 저는 죽은 왕녀를 위핟 파반느요.... 인생이란 뭘까라는 질문에 대답들이 하나의 문학으로 만들어진 거 같아요 엔딩도 참 해피인디 베드인지...ㅜㅜ 개정판은 안봐서 어떻개 표현이 되었는지 모르겠는데.. 계정 판 전은 되게 슬펏어요
한국어
1
0
1
31
온유
온유@Onidle_·
@seohwa51 율의 시선 너무 좋죠!! 저두 읽어봤어요🥹💗 추천 감사해요!!!
한국어
0
0
2
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