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룰라@life_live_ff·16h@Onidle_ 전개가 좀 느리고 자신의 소신을 밝히는 문장들이 많아서 중간에 약간 지루할 수도 있는데 그만큼 생각할 거리가 많아요~!~! 즐감하시구 나중에 읽게 되시면 같이 책얘해요☺️🫶🏻Çevir 한국어10113
온유@Onidle_·16h@life_live_ff 엇?! 저 그거 가끔가다 피드에 떠서 짧은 글귀 봤었어요!! 오래전에 봤지만 “모든 사랑은 오해다, 그를 사랑한다는 오해, •••” 이거 기억나요!! 헤헤 그것두 읽어봐야게써요 추천 남겨주셔서 감사해요🥹💚✨!!Çevir 한국어10137
도룰라@life_live_ff·17h@Onidle_ 저는 죽은 왕녀를 위핟 파반느요.... 인생이란 뭘까라는 질문에 대답들이 하나의 문학으로 만들어진 거 같아요 엔딩도 참 해피인디 베드인지...ㅜㅜ 개정판은 안봐서 어떻개 표현이 되었는지 모르겠는데.. 계정 판 전은 되게 슬펏어요Çevir 한국어10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