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치
31 posts


@carteggio777 저는 사실 사양 이해가 잘 안됐어요 …! 그래서 해석 좀 찾아보려고요 .. 근데 인간 실격이랑 사양 비교해봤을 때 인간 실격은 우울의 끝!!! 인 느낌이면 사양은 우울하지만 결국엔 그 우울감을 다르게 푸는 ..? 느낌이에요 !!
한국어

@Zdrfvyhnko 와와 정말 맞아요!! 전 개인적으로 구의 증명 제 취향이 아니였던 .. 어떤 부분이 재밌으셨어요?! 저랑 반대되는 의견 너무 궁금했어요!!
한국어

@reading_lin ㅎㅎ 감사합니다!! 저는 홍학의 자리!! 부적절한 관계(선생과 제자의 불륜)인게 … 조금 눈살을 찌푸려지게하는 … 부분이엇지만 결말 부분 보고 왁!! 대박이ㄷ ㅏ…내가 너무 편견 갖고 읽었다… 이런 생각을 하게 만든 책이엇습니당 … 제가 어휘력이 부족 이슈로 설명하기 어렵네용 …
한국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