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eslamania4477 추가 매수하자마자 바로 떨어져서 진짜 아쉽겠네요ㅋㅋ 국내 하닉·삼전이랑 해외 DRAM ETF 같이 들고가면서 메모리 사이클 전체를 노리는 전략이 꽤 합리적으로 보입니다
한국어
뚱인데요025
2.9K posts

@Rode37684596
재테크ㅣ투자ㅣ월급쟁이ㅣ일상ㅣ부업 돈 얘기 좋아하는데 얘기할 사람이 없어서 만듦 돈보단 사람 사는 게 중요해서 정치 얘기 안 좋아함 025



$DRAM 라운드힐 반도체 ETF. 진짜 이것도 좀 더 샀어도 되었을 것 같음. 반도체 기업의 수혜를 낮에는 삼전하닉으로,밤에는 샌디스크나 마이크론으로 받는 느낌. 들고있어 보니까 느끼는 점.



신세계. It's new world. 시장은 이제 하이닉스가 지배한다.






가치 모델을 돌려보면, 하이닉스 시총 2T까지는 정상 밸류 그 이상은 내년에 재평가


하이닉스의 경우 300만원의 라운드 피겨 + rsi가 날봉 78~80가량 도달 + 주봉 rsi 90가량 도달 +50일 이평 이격 130언저리 겹쳐지는 구간이 꽤나 강하게 말할 단기 익절라인 아닐까 생각했었구요 제가 이런거 까지 막 자세하게 올릴생각 까지하며 계정을 운영한건 아니라 상세한 뭔가를 드리지는 못했네요












하이닉스 월요일 프리장 주가 1.27% 주말에 하이닉스 토큰화 주식을 매수했던 이들이 바로 물렸다. 좋은 회사와 좋은 진입 타이밍은 다른 문제다. 오늘 주말에 들어가서 물린 이들을 살려줄지 지켜볼 일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