냥코

45 posts

냥코 banner
냥코

냥코

@ad7fur

Katılım Haziran 2026
90 Takip Edilen90 Takipçiler
냥코
냥코@ad7fur·
@Mong333_3 아니 냥코라서 고냐니인 건가요ㅠㅠㅠ너무커여우시다 꼭 친해져요🥺
한국어
0
0
0
6
몽상
몽상@Mong333_3·
@ad7fur 우리 친해져요 냥코님🐱
한국어
1
0
0
28
몽상
몽상@Mong333_3·
감사합니다... 우리 많이 친해져요 트친들
몽상 tweet media
한국어
8
0
23
217
냥코
냥코@ad7fur·
기말인게체감이안돼요
한국어
0
0
7
129
냥코 retweetledi
🎴hwatu🎴
🎴hwatu🎴@sajangnim0104·
#친해지고_싶다_rt_반모하고_싶다_마음_얘는_내_거야_인용_친해지고_싶은데_말을_못걸겠다_멘션_사랑해_디엠 트친소도 내렸으니…. 편하게 해주세요! 반모환영 디엠환영 멘션 환영 다 환영🏃🏃🎴🎴
한국어
3
15
12
633
냥코
냥코@ad7fur·
@dellllllla_00 마감!!! 너무 좋아요/// 기말 끝나면 같이 자주 놀아요
한국어
0
0
0
1
델
@dellllllla_00·
@ad7fur 조아요 나중에 기회되면 마감디코해용~~~
한국어
1
0
0
6
냥코 retweetledi
델
@dellllllla_00·
트친소 끝난겸 교류해시 #친해지고_싶다_rt_반모하고_싶다_마음_얘는_내_거야_인용_친해지고_싶은데_말을_못걸겠다_멘션_사랑해_디엠
한국어
22
17
15
1.4K
냥코
냥코@ad7fur·
@dellllllla_00 헉 미소녀님이랑 친해질 수 잇는 기회라니~~ 이런기회당연히꼭붙잡아야한다고생각합니다 꼭 친해져요///
한국어
1
0
1
5
델
@dellllllla_00·
@ad7fur 냥코님 반갑습니다 친해져여~~
한국어
1
0
0
101
냥코 retweetledi
아사이
아사이@6hd591·
#004_m ❤️‍🩹
아사이 tweet media
QME
0
203
762
6.7K
냥코 retweetledi
키모
키모@Kimobi0·
#그림러_𝕏친소 #겹친소 #그림러트친소 캐디하고 자계관만들고 커뮤도 갑니다 교류하실분 ㅎㅎ
키모 tweet media키모 tweet media키모 tweet media키모 tweet media
한국어
2
24
73
2.5K
냥코
냥코@ad7fur·
뇌에 힘 주고 그린 그림은 별로고 뇌 없이 그린 그림은 꽤 괜찮고
한국어
0
0
9
57
냥코 retweetledi
우앙
우앙@uang1_17·
#그림러_트친소 #그림러_𝕏친소 그림 그리는걸 좋아하는 물범입니다 같이 그림그리시죠! 흔적 남기면 찾아가요🦭
우앙 tweet media우앙 tweet media우앙 tweet media우앙 tweet media
한국어
2
10
91
1.4K
냥코 retweetledi
An
An@pznzux·
엘사누님얼마나한파인지감도안오네ㅆㅂ
한국어
6
4.2K
16.1K
512.9K
냥코
냥코@ad7fur·
@qldtn000 헉 해슈라 아시는구나… 감사합니닷///
한국어
0
0
1
29
민수
민수@qldtn000·
@ad7fur 해피슈가라이프에 마츠자카 사토요!!//
한국어
1
0
0
79
냥코
냥코@ad7fur·
혹시 트친들 자캐나 최애 그려보고 싶은데 멘션으로 남겨주실 수 잇나요?!
한국어
3
0
6
349
냥코 retweetledi
박주현
박주현@qkrwngus0·
이게그림이었다면 틱톡에서 잼들한테 인삐라고 욕먹음
한국어
0
850
7.7K
249.9K
냥코
냥코@ad7fur·
@0n1_on 헉 다행이다! 너무 기뻐요…… 엇어 혹시 갠이라도 가면 될까요🥺
한국어
1
0
1
11
양파
양파@0n1_on·
@ad7fur 아니이거 제가 엎드려야죠 너무 좋아요..///// 진짜너무좋죠 어떡해 으아아아아아아
한국어
1
0
0
14
양파
양파@0n1_on·
저랑자관짜실분..////
한국어
3
0
5
197
냥코
냥코@ad7fur·
@2chamcii 헉아니그런뜻이셧 염치없게 오너캐 남겨 보겟습니다…🥺
냥코 tweet media냥코 tweet media
한국어
0
0
1
86
이챰
이챰@2chamcii·
@ad7fur 아이참🙈🩵 오너캐나 다른 캐남겨주시면 언제든지 공짜로. ( ͡° ͜ʖ ͡°)
한국어
1
0
0
17
냥코
냥코@ad7fur·
@w6iec 헉 오른쪽에 상처인 건가요…… 마음 아프다 천천히 그려보겟습니다///
한국어
0
0
1
21
인장
인장@ez4znxx·
@ad7fur 헤헷… 슬쩍 님기고 가봅니다..
인장 tweet media
한국어
1
0
0
83
냥코
냥코@ad7fur·
@2chamcii 헉 너무 커엽게 생겼어요 제가 브릿지 좋아하는데 어떻게 아시고/// 엇 저요?! 이거 너무 기쁘다… 저는 언제나 공짜입니다🥺
한국어
1
0
0
40
이챰
이챰@2chamcii·
@ad7fur 허얼 감사합니다........🩵 혹시 냥코님이랑 오너캐 교환할수 있을까요?!
이챰 tweet media이챰 tweet media
한국어
1
0
0
52
냥코
냥코@ad7fur·
@w6iec 아니잠깐만다너무좋은데요 3번째 진짜 느좋 넘사벽입니다…… 그저뭐든알티하고픈마음
한국어
0
0
0
12
인장
인장@ez4znxx·
@ad7fur …….. 위축되네요…,,,,너무 그린게 없어서 ㅠㅠ 1번째는 커미션이에용 ㅎㅎ 오른쪽만 제 캐…!
인장 tweet media인장 tweet media인장 tweet media인장 tweet media
한국어
1
0
0
25
인장
인장@ez4znxx·
자캐보여주실분
한국어
4
0
4
161
냥코 retweetledi
핸드 (상태:메인트)
#RT #사찾글 #사람을_찾습니다 탐라 흐려서 죄송합니다. 5월 15일 경 방이 폭파된 그림팀 환상시의 총괄 님그강님을 찾습니다. 아래 본문 읽어주시고, 전부터 꽤나 친하게 지낸 상태였기에 현재 상황 및 그 외 조율이 필요하다고 느끼기에 올렸습니다ㅠㅠ 기억하시겠지만 본인 에이곤 오너입니다...
한국어
3
48
33
6.3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