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a

183 posts

aaa

aaa

@asadalin871

Katılım Ocak 2022
2 Takip Edilen13 Takipçiler
aaa
aaa@asadalin871·
@RealTonySLee 아싸라비아 콜롬비아 네요 ㅎ
한국어
0
0
0
8
TonySanghoLee
TonySanghoLee@RealTonySLee·
아벨라르도 데 라 에스프리에야 콜롬비아 대통령 당선인의 지지자들이 국기를 흔들며 기뻐하고 있습니다. 콜롬비아의 정상화가 시작될 차례입니다. Make Colombia Great Again
한국어
2
11
42
590
aaa
aaa@asadalin871·
@corea_eeuu 얘넨 실수했다 몰랐다 ㅇㅈㄹ 하면 다되는줄 아나?
한국어
0
0
2
71
민주🇰🇷
민주🇰🇷@corea_eeuu·
탄핵 찬성, 반대 집회 영상 바꿔서 넣었던 KBS
민주🇰🇷 tweet media민주🇰🇷 tweet media민주🇰🇷 tweet media
한국어
6
53
161
4.4K
aaa
aaa@asadalin871·
@JCW_1203 쟤 쫒아내야하지 않을까?
한국어
0
0
2
8
AWEB프로메테우스
부정선거, A-WEB, 한미공조, 국제수사를 외치고 있는 2-1 게이트 앞에 전한길이 지지자들을 이끌고와서 집단으로 방해하고 있습니다. 이러려고 유튜브 채널 만들고 조직 만들고 그랬던 건가요?
Soulfree@soulfree2026

전한길 2-1추종자 데리고와서 "이곳에서 전한길 지지하는 사람 손들어보세요?" 저 말하는 사람 의견 묵살시키네?? 하는게 완전 공산당식이자나???

한국어
8
25
76
714
aaa
aaa@asadalin871·
@coollangcer 자혁 공격하는 애들은 한국사람 아니라고 생각해도 좋음
한국어
0
0
2
31
랭써 A-WEB
랭써 A-WEB@coollangcer·
자혁을 공격하고 싶은 것들이 있다는 건 알겠다. 근데 애국자라면서 이런 사진을 만들어 유포하고 싶을까? 한국인이 대체 왜 성조기를 싫어하는 걸까?! 난 진짜 궁금하다!! 그들의 고향이 어디인지?
랭써 A-WEB tweet media
한국어
25
40
147
1.9K
aaa
aaa@asadalin871·
@XFamily369 전한길님아 왜 그러세요 ㅠㅠ
한국어
0
0
3
60
AWEB HchannelX
AWEB HchannelX@XFamily369·
올공에서 최근 올라오는 전한길과 시민들의 다툼 영상들의 공통점이 보입니다. AWEB(한미공조 국제수사)을 주장하는 자혁 측 또는 자혁 지지자로 보이는 사람들과 전한길씨가 만나 시비를 걸고 다투는 상황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일부러 다툼을 유발하는 건가요? 🤔
한국어
27
51
151
1.7K
aaa
aaa@asadalin871·
@Awaken_Eyes 근데 왜 지지 ㅈ도없는0석따리 자혁만 ㅈㄴ 공격하는는거임? ㄱ
한국어
0
0
0
18
눈떴
눈떴@Awaken_Eyes·
오늘자 정당 지지도 국민의힘 42.3% 민주당 40.1% 개혁신당 3.4% 조국혁신당 2.9% 진보당 1.7%
눈떴 tweet media
한국어
3
13
46
1.5K
aaa
aaa@asadalin871·
@JCW_1203 박정희 전두환 대통령이 독제였으면 니들 벌써 뒤지지 않았겠난?
한국어
0
0
0
11
핑팬
핑팬@friendlyhoon·
편집 망한 드라마 아니 카페에서 모자 쓴 손님은 몇 번을 들어오는거냐곻ㅋㅋㅋㅋㅋ
한국어
15
143
726
236.2K
aaa
aaa@asadalin871·
@530_ododo 절윤당 지지하는 윤어게인🤣🤣🤣
한국어
0
0
0
5
Klassy
Klassy@530_ododo·
그냥 법+현실적인거 다 떠나 아니지, 사기탄핵이니 윤대통령님이 복귀하시는게 맞는거다! 나도 그걸 제일 바란다. 그걸 위해 지금 할수있는건 저 막나가는 이재명 민주당을 막아야 하고 그러기 위해선 저들과 싸울 국회의원들이 필요하다! 그래서 그나마 싸우는 장대표와 몇의원님들을 응원한다. 그랬더니 국힘을 욕하는 우파들에 의해 난 장.딸.이 되어있다.ㅋ 좌파들에의해 어느순간 본인들이 극우가 되어있다라는 말이 이런기분인가?ㅋㅋㅋ 뭐 난 누가 뭐라해도 윤어게인 이니깐 🫡🇰🇷 근데, 윤대통령님 뒤에 박근혜 대통령님 맞죠? 요사진보니 찡 하고 곧 두분이 만나는걸 볼수있을거 같은 기분이…🥹
Klassy tweet media
한국어
2
5
17
210
aaa
aaa@asadalin871·
@530_ododo @JayneHazel 난 니들이 존나 역겨워 혼자 미국가서 상황 열심히 전달해주는 황대표를 도와주기는 커녕 공격하기 바쁘니까 0석따리 자혁이 그렇게 무섭든? ㅋ 미국이 오면 손발이 벌벌 떨리고 그러냐?
한국어
0
0
0
12
Klassy
Klassy@530_ododo·
많이 모자라네. 니들처럼 우리가 한뚜껑을 미니? 아님 국힘 전체를 밀어? 좀 전체영상이랑, 현 상황을 보라고, 언론들 쓰레기라며? 근데 언론질다믿고 있네~ 그렇게 보여지는거 다 믿으면, 왜 나가서 부정선거 외치는 장동혁과 다른 국힘 의원은 안믿냐? 또 민주당 지지율도 믿고 선과 결과도 믿어야지!ㅋ 선택적으로 지들맘대로 해석하고 보여줘도 똑같은소리 반복하고 말꼬리 잡고.ㅋㅋㅋ 님 일찍? 진짜 그나마 여기까지만 사람취급해줄께. 또 말꼬리 잡을꺼면 열심히 적어! 화이팅!
한국어
2
0
0
25
Klassy
Klassy@530_ododo·
자혁 떡볶이집 사장 뭐임? 너무 어이없는 인포들을 한꺼번에 봐서 저것들 진짜 뭐지? 했지만 그래도 마음을 가다듬으며 저 안에 분탕러들로 인한 일반엑친들까지 동요되는건가로 생각해보려 했는데… 전한길쌤이랑 그씨가 민주당보다 더나쁘다고? 그리고 장대표 까지 아주 다까네. 지금 나라를 말아먹고 있는게 누군데? 민주당보다 더 나빠? 아니 진짜 나 한길쌤, 황대표, 장대표, 그씨 등등 이상한 소리 들려도 내가 모르는 판이 또 있겠고 사람이 오해가 싸이면 그럴수 있지. 더 지지하는 쪽이 생기면 속상한 마음에 그럴수도 있겠지 하며 그냥 우파스피커들 좋은말에만 라이크 누르며 넘어가고 했는데 떠볶이집 저사람은 그래도 자혁의 대표급 아님?이번주 제대로 선 넘네. 저기 진짜 단체로 뭐에 홀렸음? 이건 좀 소름끼치게 큰 문제인데? 그냥 분탕질 뿌락치 뭐 이게 아닌듯. 정말 이전쟁 영적 전쟁 맞음.
한국어
7
8
48
776
aaa
aaa@asadalin871·
@530_ododo @JayneHazel 쓰레기를 쓰레기라 하지 뭐라그럼? ㅋ 꼬우면 재대로 보도 하던가 ㅋㅋ 왜? 탄핵 두번하고 절윤하고 계엄사과한것도 가짜뉴스냐? 니들이야말로 쳐 듣고싶은거만 듣는거지 107석 가지고 뭐 하나 제대로한거 있음? 가두리나 열심히 치기나 했지
한국어
0
0
0
13
aaa
aaa@asadalin871·
@JayneHazel @530_ododo 니들 뭐 다른 세상에서 살고있냐? 그렇게 어거지 피우면 국힘이 대통령 탄핵 두번 시키고 절윤하고 계엄 사과한게 아니게되? 뭐가 선동인데? 다 사실이잖아? 반박을 해봐 ㅋ
한국어
1
0
0
21
Truthmind
Truthmind@Truthmind2·
🚨5평방에 9명 '정원 2배'…과밀수용 한계 놓인 청주여자교도소🚨 . 교도관이 발로 차이는게 말이 되나??? 아 참 교도관 인권보다 범죄자 인권이 더 중요하지 . . 이렇듯 좁은 공간에 사람이 몰리면서 수용자들도 덩달아 예민해져 이들을 관리하는 교도관들의 업무 부담이 나날이 커지고 있다. 교도소 측에 따르면 야간에는 교도관 18명이 전체 인원을 관리한다. 교도관 1명당 40명이 넘는 수용자를 감독하고 각종 사고를 예방하는 부담을 지는 것이다. 손모(30) 교도관은 "교도관과 수용자 사이 고성은 일상"이라며 "흥분한 수용자가 진정되지 않아 교도관이 발로 차이는 일도 부지기수"라고 토로했다.
Truthmind tweet media
한국어
3
0
7
497
aaa
aaa@asadalin871·
@Awaken_Eyes 국힘:절윤 계엄사과 뭐가 더 필요한가?
한국어
0
0
4
163
눈떴
눈떴@Awaken_Eyes·
탈당 신고서
눈떴 tweet media
한국어
31
15
74
6K
사토시옹 🍔
사토시옹 🍔@greenpark67·
“결과가 유죄라도 무죄다”
사토시옹 🍔 tweet media
한국어
152
222
736
33.8K
aaa
aaa@asadalin871·
@bourne040728 장동혁 절윤 계엄사과 때문에 분열된거임 알고 말하셈 ㅋㅋ 먼저 잘못한건 저쪽인데 왜 뭉치라고 강요하는거임?
한국어
0
1
3
82
mkga. thanks to the USA. Yoon again.
1. 미국에게 받아만 먹을 생각하지 말것 우리나라는 지금 미국에게 마약 수출을 하고 전세계 부정선거 원흉중 하나입니다. 아무리 배후는 중국이라고 하더라도 우리나라 국민이 그걸 이제까지 방관한 사실은 변하지 않습니다. 이번에도 미국개입을 강력히 바라면서 그저 바라기만 하고 미국에게 그 대가로 어떠한 것을 해줄지는 전혀 생각안하고 있습니다. 뭐 공짜를 바라십니까? 625전쟁 도와준 것처럼 공짜는 이제 없을 겁니다. 이제 모든게 미국 중심이거든요. 트럼프 대통령께서는 대만에도 그리고 한국에도 알려주고 있습니다. 동맹국이라 하더라도 미국이 도와준다는 명목으로 미국을 정치적으로 이용하지 말라는 뜻입니다. 2. 좀 깨어나야 하는 국민성 이상하게 미국개입을 바라면서 미국을 맞이할 준비는 안합니다. 미국개입을 매끄럽게 하려면 많은 수의 국민이 깨어나야 하는데 지금 그렇다고 착각하는 기이한 현상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그만하고 밖으로 좀 나가셔야 할거 같습니다. 모스탄 대사가 전체 국민의 3.5프로가 '적극적으로 들고 일어나'야 한다고 했는데 이는 175만명을 의미합니다. 지금 175만명? 누가봐도 터무니 없는 소리입니다. 근데 이 사실은 애써 외면한채 '미국, 미국! 이라 외치며 내부 색출 작업을 내세우며 엄한 사람들을 잡고 있습니다. 그럴 때 아닙니다. 정신 좀 차립시다. 3. 엔추 감염 당신네들이 엔추 삭제 작업이라는 명목하에 그런 일을 하는 동안, 아이러니하게도 진짜 엔추계정들이 그 틈을 타고 들어오고 있을겁니다. 그만 좀 하세요 제발. 당신말에 동의하며 당신 게시물을 공유해서 자기 편인냥 할겁니다. 실제로 분열은 일어나고 있습니다. 국힘과 손잡는 것은 175만명을 모아야 한다는 전제 아래에서는 그리 잘못된 생각이 아닙니다. 전한길 선생 까는 거보니 참 여유로운 가 봅니다. 뭐 한두번이여야지 왜 계속해서 깝니까? SNS에서 본인글의 공감하는 반응이 오지 않으면 심심한가 봅니다? 그만하세요. 황교안 대표나 박주현 변호사는 왜 전한길 선생 손절안합니까? 거기다가 직접 손절하라고 얘기하십쇼. 그 후에 까든가 해야지 의견다르다고 공격하면 미국에서 참 재밌게 보겠습니다. 4. 마지막으로.. 일제시대 독립, 625전쟁, 하이브리드 전쟁에서 미국의 도움없이는 뭐 하나 제대로 해본적이 없는게 이 나라 현실입니다. 이번에도 공짜를 바라면 안될 것입니다. 도움이 필요한 상황이지만, 그에 걸맞는 대가를 내야 한다는 사실을 국민들이 이해해야 미국에서도 도와줄것입니다. 특히나 트럼프 대통령은 동맹국이라 하더라도 미국이 도와준다는 명목으로 미국을 정치적으로 이용하지 말라는 뜻을 여러 경로를 통해 전하고 있습니다. 좀 받아들입시다. YOON AGAIN. We go together
한국어
15
39
131
4.6K
너만 몰라
너만 몰라@boribori008·
@XFamily369 그 질문은 황아무개에게 먼저 해보는거 추천 부정선거 척결도 진정으로 해결되길 원하는지도 물어보셈 윤통 팔이는 황아무개와 그 일당들 따라갈 사람이 없으니
한국어
2
0
2
36
aaa
aaa@asadalin871·
@yagjangsuda @luvunme80 분열은 장동혁이 절윤 계엄사과하면서 시작됐다 ㅋㅋ
한국어
0
0
0
10
약장수
약장수@yagjangsuda·
@luvunme80 말은 바로해라.. 먼저 국힘을 엔추라고 까고, 국힘지지자들을 가두리라고 손가락질하던놈들이 바로 자혁 추종자들이다. 처음엔 나도, 같은 우파이니 분열하지 말자고 그렇게 얘기하고 다녔는데. 떡볶이 하는짓 봐라. 파랭이랑 그 기둥서방 하는짓 봐라. 나도이젠 자혁 하는짓 보면 쌍욕부터 나온다.
한국어
5
2
7
371
love Korea & USA
love Korea & USA@luvunme80·
이 인간 왜이렇게 자혁을 까는 거임?? 우린 지금 자혁 없음 진짜 너무 힘든 상황인데… 귀국하자마자 올공 오신 분들이 누구고 병원에 누워 있는 인간이 누군데?? 미국 가서 윤어게인 외친 분들이 누구고 절윤한 인간이 누군데???
love Korea & USA tweet media
한국어
84
105
468
13.1K
aaa
aaa@asadalin871·
@eun12125722 중형이라면서 2년 ㅋ
한국어
0
0
0
11
celeste 🇰🇷🇺🇸
celeste 🇰🇷🇺🇸@eun12125722·
“승진 탈락 뒤 중국행” 반도체 핵심 기술 넘긴 연구원들, 항소심서 전원 실형‼️ 국내 반도체 소재 기업 연구원들이 CMP 슬러리(웨이퍼 연마제) 등 국가핵심기술을 중국 업체에 유출한 사건. 주범 A씨(59)는 2018년 임원 승진에서 탈락하자 앙심을 품고, 2019년 중국 업체와 반도체 웨이퍼 연마제 제조사업 동업을 약정. 회사에 계속 다니면서 동료 연구원들을 포섭해 기술 자료·인력까지 중국으로 넘겼습니다. 수법: 회사 내부망 접속 → 휴대폰으로 공정도·실험데이터 촬영 → 중국 전달 대전고법 항소심(2026.6.19)에서 • 주범 A씨: 징역 2년 6개월 (1심 유지) • 공범 2명: 징역 1년6개월 ~ 2년 (1심 집행유예 → 실형, 법정구속) 법원: “계획적·조직적인 기술 유출 범죄” “국가 산업 경쟁력에 악영향을 주는 중한 범죄” 한국 반도체 기술이 또 중국으로 새어나간 사건. 기술 보호와 처벌 강화가 절실합니다. #반도체 #기술유출 #중국 #CMP슬러리 #산업기술보호법 #승진탈락
celeste 🇰🇷🇺🇸 tweet media
한국어
17
132
287
4.4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