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뽕외노자

3.3K posts

국뽕외노자

국뽕외노자

@bulmuri23

중국 살고있는 국뽕 외노자. 온갖 부업 및 투자에 관심 많음. 중국인들의 한국에 대한 반응을 전달합니다.

Katılım Mart 2011
1.2K Takip Edilen1K Takipçiler
Sabitlenmiş Tweet
국뽕외노자
국뽕외노자@bulmuri23·
난 청주가 고향이라 1년에 한번은 가게 되는데 이 만두집은 항상 들르게됨. 바로 신미만두임. 나 어릴땐 향미만두라는 노포였음. 여긴 볶음만두 라는걸 파는데 그냥 군만두인데 왜 볶음만두 라고 하는지 아직도 잘 모르겠음. 암튼 이 볶음만두는 무조건 드셔야함. 여기만의 특유한 고소한 맛이 있음. 예전 엄니말씀으로는 라드유로 구워서 그렇다고 함. 아 먹고싶다..
국뽕외노자 tweet media
한국어
10
76
159
18.3K
국뽕외노자 retweetledi
MC호랭이
MC호랭이@wiriness·
"홍명보씨 당신 때문에 우리 남편이 아주 화가 많이 났어요."
MC호랭이 tweet media
한국어
58
1.1K
8.9K
161K
장코드
장코드@jsh3pump_·
일본은 스웨덴이랑 비겼네요? 우와.. 죽음의 조라는 F조에서 네델란드에 이어서 2위로 자력 진출 게다가 무패😳 일본아.. 너희라도 잘해라.. 우린 글렀어..
장코드 tweet media
한국어
196
204
7.8K
755.9K
백억이
백억이@10Billionaire_A·
한국 축구를 긁으려던 일본인
백억이 tweet media백억이 tweet media백억이 tweet media
한국어
126
6K
21.1K
2.7M
국뽕외노자 retweetledi
빚갚는미친개
빚갚는미친개@mad_dogdebt·
퇴근하고 집밥 먹고 설거지까지 끝내고 대충 컴퓨터 앞에 앉으면 보통 8시쯤 됨. 신기하게도 일단 컴퓨터 앞에 앉으면 이때부터 12시, 1시까지 생각보다 생산성이 꽤 잘 나옴. 부업 기준으로. 앉자마자 엑스 글 쓰고 댓글도 집중적으로 다는 편인데, 휘발성이 강한 플랫폼이라 매일 미친 듯이 글을 써야 함. 그래도 노동 강도 대비로 보면, 이 정도 돈을 벌 수 있는 부업도 흔치 않은 것 같음.
한국어
18
3
51
4.5K
국뽕외노자 retweetledi
루시퍼
루시퍼@lucifer5670·
저도 이만따리가 되었습니다. 레카짓해서 참 많이도 왔네요 앞으로도 읽을거리 볼거리 뉴스 잼나는이야기로 찾아뵙겠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루시퍼 tweet media
한국어
99
16
227
12.3K
주급주세요
주급주세요@Min1533752·
자고 일어났더니…이게 꿈이야..?!!😱 계정 만든지 2일차인데… 저에게 무슨일이 일어나고 있는건가요..? 실화야!!?? 🔥 모든 파란 인증 팔로워분들 친구해요!!✅ 꿈만 같아요..!!!!
주급주세요 tweet media
한국어
93
37
115
2.1K
국뽕외노자 retweetledi
빚갚는미친개
빚갚는미친개@mad_dogdebt·
엑스를 시작한 지 조금 있으면 딱 100일인데, 생각보다 바뀐 게 진짜 많음. 1.투자에 대한 마인드가 바뀜. 2.세상에는 정말 다양한 방식으로 돈을 버는 사람들이 많다는 걸 알게 됨.내가 몰랐던 시장과 기회가 생각보다 훨씬 많았음. 3.부업 소득이 눈에 띄게 늘어남. 4.경제, 투자, 사업 등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을 보면서 생각의 폭이 확실히 넓어진 느낌. 5. 관심사가 바뀌니 삶도 같이 바뀌기 시작함. 올해 진짜 잘한 선택 중 하나가 엑스를 시작한 거였던 것 같음. 돈도 돈인데, 생각 자체가 많이 바뀌었음.
한국어
78
21
219
8.6K
국뽕외노자 retweetledi
주영이의 일상
주영이의 일상@overheating_KR·
부재중 전화 17통, 카톡 50통이 와있습니다. 근데 제 속은 시원합니다. 어제가 퇴사 마지막 날이었습니다. 인수인계도 끝냈고, 남은 업무도 다 처리했습니다. 솔직히 마지막 날만큼은 조용히 인사하고 나가고 싶었습니다. 그런데 역시 제 바람은 사치였나 봅니다. 퇴근 10분 전. 모든 작업을 마치고 파일까지 공유폴더에 올렸습니다. 컴퓨터도 껐습니다. 이제 진짜 끝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때 팀장이 저를 부르더군요. "잠깐만 기다려." 10분 정도 지나고 돌아온 팀장이 한마디 했습니다. "컴퓨터 왜 껐어?" "팀즈 봐." "피드백 해놨으니까 수정하고 가." 그러고는 담배 피우러 갔습니다. 팀즈를 열어봤습니다. 그리고 웃음이 나왔습니다. 피드백이 50개가 넘었습니다. 퇴사 10분 전에요. 5초 정도 고민했습니다. 그리고 결정했습니다. 그냥 가자. 컴퓨터를 다시 켜지 않았습니다. 팀장이 돌아오기 전에 주변 분들께 인사드리고 짐 챙겨서 나왔습니다. 회사 건물을 벗어난 뒤 팀즈 단체방에 마지막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감사했습니다. 많이 배웠습니다." 그리고 팀즈를 삭제했습니다. 비행기 모드도 켰습니다. 그런데 이상하게 회사에서 멀어질수록 웃음이 나왔습니다. 진짜 뛰었습니다. 미친 사람처럼 웃으면서요. 오늘 휴대폰을 켜보니 팀장에게 부재중 전화 17통. 카톡은 50통이 넘었습니다. 내용은 대부분 욕설이었습니다. "사회생활 그렇게 하는 거 아니다." "업계에서 발 못 붙이게 하겠다." 등등. 근데 신기하게도 화가 나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처음으로 속이 시원했습니다. 퇴사 마지막 날까지 사람을 시험하려던 회사에서 드디어 벗어났다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한국어
334
595
5K
805.2K
발악하는 다자녀 아빠
X 시작한 지 4일 만에, 팔로우 200명이 되었습니다. 아직 많이 부족한 계정인데도 관심 가져주시고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한 분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는 글을 꾸준히 작성하고 소통하며, 성실하게 달려가겠습니다. 소중한 팔로우와 응원, 다시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모두 화이팅입니다!
발악하는 다자녀 아빠 tweet media
한국어
76
3
103
2.6K
국뽕외노자 retweetledi
64비트사령부⚡️
64비트사령부⚡️@64bitcoinkr·
국대 경기 보고 충격에 눈이 썩은 초등학생
64비트사령부⚡️ tweet media
한국어
69
2.6K
22K
461.7K
국뽕외노자 retweetledi
아스피날
아스피날@sonsarang3814·
■엑스 계정 잘 키우는 법? 정해진 공식 같은 건 없음. 다만 핵심을 하나 꼽으라면 인증된 유저들과의 꾸준한 교류임. 프리미엄 유저들과 맞팔을 차곡차곡 맺으면서 인증된 팔로워를 늘려가야 함. 속도가 더뎌도 상관없음. 이 인증된 팔로워와 얼마나 끈끈하게 교류하느냐가 장기 우상향의 진짜 관건임. 방법은 단순하지만 아무나 못 함. 게시물이 터지든 안 터지든 댓글이 달리면 무조건 답글을 달아주는 게 기본임. 거기서 멈추지 않고 그 답글 하나하나를 재게시해주는 것도 마다하지 않아야 함. 귀찮고 사소해 보이지만 이 작은 정성이 쌓여서 관계가 됨. 이것만 성실히 해도 계정은 무조건 큼. 교류가 두터워질수록 내 게시물을 기다리는 사람이 늘어나기 때문임. 그러다 한 번씩 수십만, 수백만 조회수가 터지는 게시물이 나오면 그동안 다져둔 기반 위로 팔로워가 폭발적으로 붙음. 성장 곡선이 그 순간 가팔라짐. 떡상은 운이지만 그 운을 받아낼 그릇은 평소의 교류가 만든다는 걸 명심하면 좋음. 터지는 날을 기다리되 터지지 않는 날의 답글을 게을리하지 말 것. 계정은 그렇게 큼. 이상 쩌리 하남자 아스피날의 경험담 끝.
아스피날 tweet media
한국어
122
44
179
8.4K
국뽕외노자 retweetledi
MOAI
MOAI@thinkingtree413·
눈물 납니다.
MOAI tweet media
한국어
60
442
4.8K
304.6K
맞죠잉
맞죠잉@Real_Matjyo·
1,301팔로워 달성 🎉 읔ㅋㅋㅋㅋㅋ 1300되면 캡쳐하려고 했는데, 놓쳐 버렸어요 ㅠㅠㅠ 그래도 이렇게 관심가져주시니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 🥺 앞으로도 자주 소통하는 다둥이 아빠 되겠습니다. 🫡 모두 즐거운 퇴근길 되세용 ❤️
맞죠잉 tweet media
한국어
74
9
88
1.9K
64비트사령부⚡️
64비트사령부⚡️@64bitcoinkr·
"아빠, 우리나라 축구 진거에요?" "사랑짱? 우리나라 축구는 내일이에요~"
64비트사령부⚡️ tweet media
한국어
279
1.3K
17.8K
2.6M
장코드
장코드@jsh3pump_·
이거 실화입니까😰
장코드 tweet media
한국어
30
1
80
5K
국뽕외노자
국뽕외노자@bulmuri23·
@jsh3pump_ 그냥 돈벌어도 조용히 내 가족과 기쁨을 나누는게 맞는거 같네요. 여기저기 알리는 순간..질투의 화살이..
한국어
1
1
2
677
장코드
장코드@jsh3pump_·
한국인의 속성을 깨달은 장사의 신 "사장님이 조금만 잘되기를 바래요. 시청자들이 되게 너 돈 되게 많이 벌었으면 좋겠어라고 하지만, 너무 잘돼서 사장님이 막 건물 사고 빌딩 사고 이거 원하지 않거든요. 적당히 조용히 잘되기를 바래요. 너무 잘돼도 티 안냈으면 좋겠어요. 이제는 기쁨을 나누면 질투가 되고요. 슬픔을 나누면 약점이 돼요." 이분 득도하셨음 한국인들 심보를 너무 잘 파악하심😳
장코드 tweet media장코드 tweet media장코드 tweet media장코드 tweet media
한국어
36
135
644
101.2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