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롱 retweetledi
모롱
145 posts

모롱 retweetledi
모롱 retweetledi
모롱 retweetledi
모롱 retweetledi
모롱 retweetledi
모롱 retweetledi

거울이 있었다면 내 용모를 좀 비춰봤을 터인데
거울이 있었다면 내 용모를 좀 비춰봤을 터인데
거울이 있었다면 내 용모를 좀 비춰봤을 터인데
전생에 거울 못 보고 죽은 귀신이 붙었나
ㄴ 이왜진...........
GIF
시루@siroo65764
이현자가 일기전문 해석보니까 생각보다 서리에대한 마음이 넘나 컸던거 같다 🥺 밤새도록 집을 뒤흔드는 폭우가 겨우 안정되어 받아둔 빗물로 세수를 하고 일찍 옷차림을 가지런히 하였다. 오늘은 여타의 날과 다른즉 그 아이가 오기 때문이다. 어머니께서 보낸 말에 의하면 이 아이가 어찰을 받들어 전하는 행렬에 동행한다 하니 아마 오시정도면 도착할 것이다. 거울이 있었다면 내 용모를 좀 비춰봤을 터인데. 비록 겨우 이 거칠고 못난 수족을 가릴 수는 있어도 초췌한 얼굴빛까지 가릴 방법이 없구나.
한국어
모롱 retweetledi
모롱 retweetledi
모롱 retweetledi
모롱 retweetledi
모롱 retweetledi
모롱 retweetledi
모롱 retweetledi
모롱 retweetledi
모롱 retweetledi
모롱 retweetledi

모롱 retweetled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