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mman Baluyot
16 posts







flare-networks:native token economics have changed. @HugoPhilion explains how FIP16 redefines the role of the FLR token, reducing inflation from 5% to around 2.6% per year. He also explains why protocol yields could become much more attractive as DeFi activity on Flare grows.








$WLFI 와 $USD1 의 종속성을 낮추려는 이유는 결국 “스테이블코인 시대”에서의 포지셔닝 때문으로 보인다. $USD1 는 후발주자라 기본적으로 경쟁이 쉽지 않다. 특히, Genius Act는 북미 중심 규제지만, 사실상 표준처럼 작용하며 기존/잠재 경쟁자들을 빠르게 걸러낼 수 있는 장치다. 다만 문제는, 이 규제를 준수하는 신규 스테이블코인들이 계속 등장하면 $USD1 도 결국 경쟁 시장에 직접 들어가야 한다는 점이다. → 아직 뚜렷한 차별화가 부족하다. 그래서 지금과 같은 전략을 취하는 것으로 보인다: 플레이메이커: Binance 선택 → PayPal, Ripple 같은 강력한 플레이어들과 경쟁하려면 유동성과 영향력을 가진 파트너가 필요함 “들어갈 수 있는 건 다 들어간다” 전략 → DEX, DeFi, Perp, Custody, Lending 등 → 사실상 스테이블코인의 활용처를 전방위 확장 중 거래량 & 시총 확보 집중 → 스테이블코인 시장에서는 신뢰 + 규모가 핵심 → Top-tier 진입을 목표로 다양한 루트 실행 중 다만, 이 과정에서 월리파에서 수익 모델이 없기에 $USD1 를 경쟁력을 키우기 위해 돈을 소비해야하는데 활용할 수 있는 자본금은 $WLFI 트레저리 지갑 뿐이다. $WLFI 출혈을 통해서 $USD1 입지를 만들어놔야 스테이블 코인 시대에 월리파가 먹을게 많으며 그 때가 되면 $WLFI 가격 경쟁력을 키우는 방안들을 만들어주지 않을까 싶다. 지금은 그냥 뽀찌로밖에 안보인다. 너무 부정적인 시각이지만 지금 시점은 $WLFI 는 뽀찌다 DWF 는 여전히 $0.1에 구입한 물량을 홀딩 중이며, 기타 OTC 마켓에서 거래한 업체들도 동일하다. 트럼프 패밀리 많은 비중도 여전히 보유 중인 상태라 추후 $WLFI 를 끌어 올릴 수 밖에 없다 나중에 $USD1 시총이 막 수백조 넘어가는데, $WLFI 시총이 1조도 안하면 그때 2년 후 락업 풀리고 뭐고 희망이 없는거지 #WLFI #USD1

GUYS HOOLD THE OTHER ONE BUNDLED REACHED 300k AND AFTER CRASHED WE HAVE A COMMUNITY HERE AND DEX PAID🙌

Dakota Johnson's fans are wild! 😱🤣

Good morning friends of Saint 💙💙 Who are you hoping we get in the RO 16 on Friday ? Let me know your thoughts blues. May the algorithm favour us as we try again Amen 🙏

This man is rich & I’m not talking about money☺️💞 He carries his whole world on his shoulder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