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는자신감

71 posts

남자는자신감 banner
남자는자신감

남자는자신감

@gagave111

서울 사는 미혼남자 30대 직딩 혐오를 싫어하고 늘 밝게 살려고 노력합니다.

Seoul, Republic of Korea Katılım Ekim 2021
0 Takip Edilen1 Takipçiler
Sabitlenmiş Tweet
남자는자신감
남자는자신감@gagave111·
온라인 상이든 어디든 친하게 지내고 싶은 분들 DM 주세요. 집과 회사일만 하고 다니는 한국남자라 심심하네요. 한국을 알고 싶어하는 해외분들도 환영합니다 :)
한국어
0
0
0
129
남자는자신감
남자는자신감@gagave111·
@LiamSec 양국이 서로 지기 죽기보다 싫어하고 지면 국내에서 십자포화를 받으며 질책받는 이 경기가 서로의 축구를 발전시켰다 생각합니다. 한국이 일본에 지면 일본따라잡으려고 안간힘을 쓰고 반대로 일본이 한국 에 지면 일본도 한국따라잡으려고 안간힘 쓰고 이런게 서로의 축구발전에 도움이 됐지요
한국어
0
0
0
128
liam
liam@LiamSec·
@gagave111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トーナメントで日韓戦になったら絶対面白いですよね〜
日本語
1
0
0
3.3K
남자는자신감
남자는자신감@gagave111·
@sarukus @cnlQhgkrhvk 난 너처럼 중국인 전체를 비난하거나 하지 않아 너같이 인터넷상에서 배설물이나 토해내는 너같은 인간을 비난하지 꺼져라
한국어
1
0
0
32
World Peace
World Peace@sarukus·
@gagave111 @cnlQhgkrhvk 我对你们国家的坏印象全部来自于你们国家的男的,能不能认真反省一下?天天看到那种新闻完全影响我的心情,能不能管理一下你们国的男的?真恶心,跟蛆一样到处散味
中文
2
0
40
533
남자는자신감
남자는자신감@gagave111·
엉뚱한 상상이지만 현역 국가대표수비수 김민재가 뽑은 한국의 역대 베스트맴버로 올해 월드컵에 출전했다면 과연 어디까지 올라갔을까?
남자는자신감 tweet media
한국어
0
0
0
41
남자는자신감
남자는자신감@gagave111·
@boston0203 그거 아시나요? 민주당 정권에서 https 검열,카카오톡 단톡방 검열, 이번에 커뮤니티 이미지 검열 등 온갖 검열이 다 이루어 졌습니다. 당신이 아는 민주주의와 우리가 아는 민주주의는 다르나요? 정신차리세요
한국어
0
0
0
341
월하독작
월하독작@boston0203·
나는 윤석열 때도 같은 월급, 이재명 때도 같은 월급이다. 기득권도 아니라 정권 바뀐다고 크게 이득 볼 것도 없다. 그런데 왜 수십 년 민주당을 지지하냐고? 내 주머니보다 민주주의와 상식이 더 중요하다고 믿기 때문이다.
한국어
325
377
2.1K
145.4K
남자는자신감
남자는자신감@gagave111·
@pbvz12 하필 대구인가요? 대구는 동성로 말고 딱히 재미있는게 없는데 ㅎㅎ 아 참 대구도 한국의 맛집이 많으니 맛있는 음식 많이 드세여
한국어
0
0
0
24
膳zen
膳zen@earth_doggy12·
韓国人のお友達ほしくてハロートーク始めたけど、Xでも韓国人のお友達欲しい🥲
日本語
44
2
252
30.1K
강백
강백@byunBH_0504·
한국 문화 관련해서 궁금한 게 있어. 근데 이거 공개적으로 물어봐도 괜찮을지 모르겠네 별로 나쁜 건 아닌데, 일부러 싫어할 사람들도 있을까 봐… ㅠ
한국어
5
0
33
1.8K
남자는자신감
남자는자신감@gagave111·
@ckajk795 한국은 히딩크 감독이 네덜란드 축구의 대부였었지 그레서 네덜란드 축구를 도입했다는것은 히딩크 감독의 축구지도를 이야기 한 것이야^^ 엔도와 미나미노가 한국이 바라볼때 매우 잘하던 축구선수였는데 카마다, 사노가 압도적이라니. 카마다와 사노에 대해서 방금 찾아봤는데 대단하네.
한국어
0
0
1
49
CKA
CKA@ckajk795·
@gagave111 韓国がオランダサッカー取り入れてるのは初めて聞きました。 ちなみに森保は戦術がない監督として言われてます。 個人的に韓国の人の反応を見て驚いたのが、遠藤、南野が離脱した時に2人をスタメン級として扱っていたことです。 遠藤はキャプテンですが中盤2枚は鎌田、佐野が圧倒的です。
日本語
1
0
0
34
남자는자신감
남자는자신감@gagave111·
@korean_study_r 한국의 사극이긴 하지만 "공주의 남자" 를 추천합니다. 정말 재미있을거에요.
한국어
1
0
1
30
루코🇯🇵x🇺🇸
루코🇯🇵x🇺🇸@korean_study_r·
04🇯🇵x🇺🇸 韓国語を今勉強しています! 韓国語を勉強している人、韓国人とお友達になりたいです!よろしくお願いします!ദ്ദി>ᴗ<)🎀✧ ちなみにオススメの韓国ドラマ教えて下さい! #한국인과소통하고싶어요
루코🇯🇵x🇺🇸 tweet media
日本語
32
2
192
7.6K
남자는자신감
남자는자신감@gagave111·
@ckajk795 오!! 스테미너와 피지컬은 한국도 중시하는데 일본도 중시하는 점은 같네요. 이부분은 참 재밌습니다. 하하 일본은 수비로부터의 카운터 축구를 하는군요? 이 부분은 한국과 다르네요 한국은 네덜란드의 축구를 받아들여 미드필더에서의 강력한 압박과 빠른스피드를 이용하는 공격축구입니다.
한국어
1
0
0
47
CKA
CKA@ckajk795·
@gagave111 韓国サッカーは分かりません。 よく日本サッカーはパスとポゼッション重視って韓国の人が言いますが、森保は良い守備からのカウンターサッカーが持ち味で、スタミナとフィジカルを重視してますよ。 チームの中心は鎌田で所属先のクリスタルパレスのサッカーを取り入れてます。
日本語
1
0
0
23
남자는자신감
남자는자신감@gagave111·
@ckajk795 오!! 그런가요? 일본에서는 한국축구와 일본축구를 어떤 스타일로 보고 있으신가요? 한국에서는 주로 한국축구와 일본축구를 저런식으로 보고 있습니다.
한국어
1
0
0
26
CKA
CKA@ckajk795·
@gagave111 全く違うね 結構韓国の人って日本代表のサッカー分かってない人多いね
日本語
1
0
0
16
남자는자신감
남자는자신감@gagave111·
@hatter365 순한맛? 아버지를 애비충이라 하고 안중근 의사, 윤봉길의사 쓰레기 만들고 어휴... 해외페미가 설사똥이면 한국페미는 일반똥이라 안더럽다는 건가? 둘다 똑같은 똥인건 매한가지 아닌가? 그들은 그렇게 페미니스트가 자랑스러우면 왜 밖에서 나 페미니스트라고 당당히 못다닐까?
한국어
4
2
10
2.4K
남자는자신감
남자는자신감@gagave111·
@jinusu 그레서 제가 말했자나요. 쟤들은 한국내에서도 골칫거리로 여기고 인간취급 안해요. 한국에서도 본인들이 페미니스트라는걸 숨기고 다녀요. 왜? 한국에서 저들의 악행때문에 가까이 하려 하지 않고 매우 싫어해요. 온라인 상이니까 저런식으로 배설하고 다니는 것이에요.
한국어
0
0
0
51
みるくちゃん🍼🎀
初投稿です❣️❣️ 私は1997年(平成9年)生まれです♡ それよりも前に生まれた方いますかね?? もしいたら今すぐに、今すぐに連絡ください。すぐに返信しますので🐰🤍
日本語
4
1
36
4K
남자는자신감
남자는자신감@gagave111·
@kingwest0219 벌써 손흥민의 후계자가 여러명 있지요. 이강인, 김민재, 황인범, 이재성 등등... 축구 인프라가 일본만큼 크지도 않는데 어디서 이런 인재들이 자꾸 쏟아져 나올까요?
한국어
0
0
0
24
RRT(라미 구조대)
RRT(라미 구조대)@kingwest0219·
한 일본 기자가 한국 축구를 두고 했다는 말 <한국 같은 시스템에서 차범근, 손흥민, 박지성 같은 선수들이 어떻게 나오는 건가? 한국 축구는 시스템만 보면 이해가 안 된다. 하지만 하늘이 가끔씩 한명씩 내려준다...> 그게 월드 클래스 차범근, 손흥민, 박지성 !! 이 기자의 말을 곰곰히 생각해보면 지금 한국은 기도만이 답이다. (이강인은 스페인에서 유소년을 보냈으니 논외)
RRT(라미 구조대) tweet mediaRRT(라미 구조대) tweet mediaRRT(라미 구조대) tweet media
한국어
40
25
146
33.1K
senshi
senshi@senshi_real·
cite uma pessoa japonesa famosa sem pesquisar no google
senshi tweet media
Português
8.7K
128
5.2K
979.4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