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비

2.2K posts

지비 banner
지비

지비

@j222222b

밥공부운동알바

Katılım Kasım 2021
48 Takip Edilen46 Takipçiler
Sabitlenmiş Tweet
지비
지비@j222222b·
#트친소 #일상계 일상공유할 친구 구해여 대학생 밥 운동 공부 위주로 돌아가는 일상계입니다 요즘 만년필 글씨 보석 좋아해서 문구계/원석계분들 짝사랑 중이구요 쪼끔 코덕이구 수제트윗 많이 찝니다
지비 tweet media지비 tweet media지비 tweet media지비 tweet media
한국어
1
0
17
999
지비
지비@j222222b·
커피 먹으면서 쓰레기 버리고 세탁기 돌려놓고 설거지하고 빨래개고 건조기 돌리고 그래도 졸리면 좀자야지
한국어
0
0
0
5
지비
지비@j222222b·
졸 려
한국어
0
0
0
1
지비
지비@j222222b·
점심!! 원래 차완무시 만드려고햇는데 걍 한국식계란찜 되심... 아 조리법대로 햇는데 왜요
지비 tweet media
한국어
0
0
0
5
지비
지비@j222222b·
@_yerim31 세카이노오와리 - Habit 들어주세요!!
한국어
1
0
1
12
림
@_yerim31·
심심한데 노래 추천해주세요 ₍ᐢ ɞ̴̶̷.̮ɞ̴̶̷ ᐢ₎
한국어
8
0
8
144
영🍀
영🍀@young_0131_·
아 컵라면 작은 컵 하나 먹고싶은데.. 볶음면류로는 불닭밖에없으려나 넘 매운디ㅠ
한국어
1
0
7
67
지비
지비@j222222b·
릴스에서 알려준 프롬프트 그대로 쓴 건데... 누구 지피티는 미녀고 누구 지피티는 고양이던데 내 지피티는 왜 로봇이야 개노잼
지비 tweet media
한국어
0
0
1
68
지비
지비@j222222b·
@holoyoi583683 어머 안정적으로 맘찍해볼게여ㅋㅋㅋ
한국어
1
0
1
19
호로요이
호로요이@holoyoi583683·
소신발언 ) 트친들이 눈에띠게 맘찍 안하면 좀 불안해짐 ㄷ ㄷ ㄷ
한국어
1
0
4
45
지비
지비@j222222b·
간장비빔소면이랑 마라크림파스타랑 삼겹살 넣은 사골곰탕 먹고싶다
지비 tweet media
한국어
0
0
5
32
지비
지비@j222222b·
아게비타시 만들엇는데 넘싱겁게돼서 쯔유 더 부어둠 낼 다시 먹어봐야지... 그래도 재밋게 만들었음 채소 굽는 냄새가 너무 좋았어
지비 tweet media
한국어
0
0
3
29
지비
지비@j222222b·
@_yerim31 오옹 멋있어요ㅎㅎㅎ 꼭 붙으셔요 홧팅!!!
한국어
0
0
1
19
림
@_yerim31·
@j222222b 감사해여~ 아직 부족하지만 곧 자격증 시험 보러갑니다!!
한국어
1
0
0
21
림
@_yerim31·
제 라떼아트 어떤가욥??
림 tweet media
한국어
4
0
21
401
지비
지비@j222222b·
매운라면이 늘땡김...김 틈새 틈새김치 킹뚜껑 신라면레드 마라펀 예전에 훼드라? 그것도 좋아햇는데 단종됨ㅜ
한국어
0
0
3
22
지비
지비@j222222b·
새로오미자 나왓길래 저번에 먹어봤는데 많이 안 달면서 알콜맛 적어서 맛있엇듬 근데 오미자맛이 강하진 않아서 쪼금아쉽
지비 tweet media지비 tweet media지비 tweet media
한국어
0
0
3
34
지비
지비@j222222b·
저녁먹고 진짬뽕컵누들이랑 복숭아 두 알 먹엇고 지금부터 매운새우깡 조진 다음 마가렛트에 차 한 잔 할 계획임 맛잇겟다
지비 tweet media
한국어
0
0
4
25
지비
지비@j222222b·
아니 갑자기 천둥번개 치고 비쏟아짐... 네 하나님 오늘 운동 안갈게요...!! 🥹
한국어
0
0
1
45
지비
지비@j222222b·
오늘따라 식욕폭발함... 왤케 허하지
한국어
0
0
1
18
지비
지비@j222222b·
인내심 없어서 4시간만에 꺼내먹엇는데 개맛있음 내일 다먹어치워야지
지비 tweet media
한국어
0
0
3
26
지비
지비@j222222b·
간장소스가 쫌모자라긴한데... 밑에잇는거부터 먹으면 되겠지모
지비 tweet media
한국어
0
0
4
29
지비
지비@j222222b·
어쩜 딴짓 다 하고 나면 기막히게 세시반일까............. 자야지
한국어
0
0
2
12
지비
지비@j222222b·
신라면레드 간만에 먹어봣는데 원래 이렇게 맛잇었나??? 표고랑 고기건더기 낭낭함 집에가서 표고 왕창 추가해서 낋여먹고싶다
한국어
0
0
0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