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

6.7K posts

영🍀 banner
영🍀

영🍀

@young_0131_

미국 석사 유학생🇺🇸 / 마리모 같은 여자가 이것저것 공부하는 계정 /#오늘도말해보카 #영_러닝

독서가 너무 좋아📖 Katılım Ocak 2022
746 Takip Edilen961 Takipçiler
영🍀 retweetledi
산우
산우@sanuuoo·
공부하면 놀랍게도 우울하지않음 놀면 개우울함 근데 공부하면 외로움 정말외로움근데 이게 진짜 삶에서 쓸모있고 밀도높은 외로움이라 이걸 극복햇다면 대부분의 외로움은 거뜬해짐
한국어
0
4.8K
17.6K
1.1M
영🍀
영🍀@young_0131_·
더우니까 냉장고에 있는 곤약젤리 먹을구임
한국어
0
0
4
96
영🍀
영🍀@young_0131_·
#영_러닝 오늘 운동 얼마나 했는지 무료공개합니다~~
영🍀 tweet media영🍀 tweet media
한국어
0
0
14
111
영🍀
영🍀@young_0131_·
아 운동가기 귀찮음
한국어
0
0
7
133
영🍀
영🍀@young_0131_·
@mini_yyeon 헉 그런 방법이!! 꿀팁 감사합니당💕
한국어
0
0
1
10
미니연
미니연@mini_yyeon·
@young_0131_ 저는 질병관리청에서 예방접종 기록 영문으로 뽑아서 냈었어요! 그 중에 없는것만 접종으로 맞구...
한국어
1
0
1
26
영🍀
영🍀@young_0131_·
오늘 혈액검사 하나 하겠더고 강남까지 갔다옴 ㅈㄴ 피곤해 이미 몇 일 전에 집앞 병원에서도 피 뽑았는데 영문 검사지 못뽑는다고 나중에야ㅜ말해줘서 오늘 다시 강남까지감.. 그리고 피를.. 그렇게 많이 뽑는건지 멀랐어요 근데 뽑고나니 주사기 하나 꽉차있었음 10cc가 양이 그정도인지 ㄹㅇ 몰랏음
한국어
1
0
8
204
영🍀
영🍀@young_0131_·
@mini_yyeon 앗ㅋㅋㅋㅋ큐ㅠㅠ 그쵸그쵸… 이거 어차피 학교 측에서 확인도 제대로 안할거같은데 그래도 은근 신경쓰이고 귀찮네여
한국어
1
0
1
25
미니연
미니연@mini_yyeon·
@young_0131_ 저도 학교에 제출할때 했었던 기억이...
한국어
1
0
0
23
영🍀
영🍀@young_0131_·
@rawlaw__ 그쵸오오 근데 2단계 시킨건데 고춧가루(?를 어제 넘 많이 넣어주셔서 매워죽을뻔햇아요 그 대신 때깔이 야르해졋죵
한국어
0
0
1
28
영🍀
영🍀@young_0131_·
안녕하세요?마라탕중독자입니다
영🍀 tweet media
한국어
2
0
27
428
영🍀
영🍀@young_0131_·
@j222222b 맞아요!!! 여태까지는 제 최애인데 춘리 먹고 맘 바뀔수도 있어용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어
0
0
1
11
지비
지비@j222222b·
@young_0131_ 탕화쿵푸 드셧구나!! 여기도 맛있져ㅎㅎㅎ
한국어
1
0
1
29
영🍀
영🍀@young_0131_·
@mini_yyeon 네 맞아용~~ 예방접종하고 tb검사요
한국어
1
0
0
20
미니연
미니연@mini_yyeon·
@young_0131_ 혹시 예방접종 내역때문에 하시는걸까요?
한국어
1
0
1
35
영🍀
영🍀@young_0131_·
@j222222b 헉 뭔가 구수하고 맛있을 것 같아요!! 담에 먹어볼게용ㅎㅎㅎ
한국어
0
0
1
10
지비
지비@j222222b·
@young_0131_ 춘리 마싯어용!! 한국식 사골맛 마라탕 좋아하시면 좋아할 거에용ㅎㅎㅎ
한국어
1
0
1
37
지비
지비@j222222b·
해장마라탕
지비 tweet media
한국어
1
0
6
153
영🍀
영🍀@young_0131_·
@seeeeeeton 세튼님 뒷목잡는 소리 다 들려요ㅠ 더 건강하게 먹겟슴다……🥹
한국어
0
0
1
7
영🍀
영🍀@young_0131_·
악 카페라떼 두유변경해서 마시고 싶은데.. 나가기 넘 힘드니까 내일 카공할 때 마셔야겟다
한국어
1
0
4
167
영🍀
영🍀@young_0131_·
아 그동안 멋진신세계 본방 계속 챙겨봤는데 존잼이었다 허남준 ㅈㄴ 내 스타일
한국어
0
0
10
728
영🍀
영🍀@young_0131_·
@chokchok_pv 오늘 좀 추우니까 뜨끈한 마라탕으로 ㄱㄱ하겟슴미다😁
한국어
1
0
0
12
물복갱
물복갱@chokchok_pv·
@young_0131_ 마라탕 ㄱㄱㄱ 아니면 돈까스에 냉모밀
한국어
1
0
1
107
영🍀
영🍀@young_0131_·
점심으로 마라탕 먹을까 돈까스 먹을까 비오는날엔 마라탕이긴한데
한국어
4
0
17
467
영🍀
영🍀@young_0131_·
@causey0ur 사실 제 최애 음식은 돈까스여요 그치만 비오는날 뜨끈한 마라탕 국물 못참죠 키히히ㅣ
한국어
0
0
0
22
JOE
JOE@causey0ur·
@young_0131_ 마라탕이긴해 근데 돈까스도 맛있긴해
한국어
1
0
1
20
영🍀
영🍀@young_0131_·
@bezzang222 엇 저도 그 생각했어요!! 배달 오다가 눅눅해질 것 같은.. 그냥 마라탕으로 직진하겟슴미당
한국어
1
0
1
77
베짱이
베짱이@bezzang222·
@young_0131_ 마라탕이요! 돈까스는 비오면 조금이라도 더 눅눅하지 않을까요??
한국어
1
0
1
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