⁴ retweetledi이퀄@e0emcr·2d@7azoil @noxvwn @puxht0 @c1stl2 @Afp9h open.spotify.com/track/0nQob1H2…Çevir QME034695
⁴@noxvwn·6d@l0VECZI 나 참, 웃기지도 않네. 고민할 거리도 아닌 것 같은데요. 제 선곡 센스가 압도적으로 우세하니 상단 첫 번째로 고정 부탁드립니다.Çevir 한국어00143
⁴@noxvwn·10 Haz툭하면 로맨티스트라도 된 양 사랑만을 연신 골라 읊어대던 소년의 치기는 어리고도 허영을 사랑이라 믿을 만큼 서툴렀다 책임질 수도 없는 거창한 약속들을 낭만이라는 이름으로 포장해 서로의 손에 쥐여 주던 날들 영원을 말하던 입술은 어찌 그리 가벼웠던가Çevir 한국어0093281
⁴@noxvwn·7 Haz활인 도리도 제 사지 온전할 때나 베푸는 사치지 사생관두에 이르러서까지 타인의 명줄을 붙들고 애통해할 위인이 이 부조리한 사바에 과연 몇이나 되겠습니까Çevir 한국어1056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