뿔라라@ppullala·11h#지방중아놀자 1.이 미친 야만의 학교는 아직도 체벌이 있음(심지어 맞는 입장을 즐김) 2.학부모 민원 생깜 (학폭신고+학부모 민원 싹다 쌩깜)Çevir 한국어00021
코지@KcozyW·3d진짜 ㅅㅂ 별 지가 초대표로 와놓고 꼴찌팀은 가기 싫어요 이지랄 야구 인기 탑승하다가 10개 구단한테 비호감으로 찍혀서 본인 발로 쪽박 차신거 ㅊㅋ드립니다Çevir 한국어11.2K10.8K3.8M1.1K
뿔라라@ppullala·2d월드컵 즐기는 일본 팬분들 전 한국 축구팬입니다. 우선 4:0 승리 축하드립니다. 그러나 몇몇 팬분들이 제국주의 시절 욱일기를 가져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욱일기는 여러 나라,특히 한국과 미국에겐 매우 아픈 역사를 가졌습니다. 그러니 앞으로 경기장에서 욱일기를 볼수 없길 희망합니다.Çevir 한국어005490
뿔라라@ppullala·15 Haz진짜 야구보면서 느끼는건데 엘지 이새끼들은 연봉값 할려면 잠실돔 건설현장 숙노 뛰어야함 ㄹㅇ 오스틴이 반장해서 지위하고 이거말곤 돈값못해 씨발 #lg트윈스Çevir 한국어001110
뇽@nyo0ng2·2 May이웹툰ㅈㄴ웃겨 고교최대투타겹업유망주가 메이저계약취소하고 크보꼴등팀을 우승시키겟다고감 그리고 다른선수들하는게ㅈㄴ답답하다고 유격수마무리투수포수를 돌아가면서다함Çevir호대@hyunsoohodae흠............. 한국어104K4.8K995K8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