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고애햄

66 posts

망고애햄 banner
망고애햄

망고애햄

@ALD1_SWON

Entrou em Nisan 2019
38 Seguindo4 Seguidores
망고애햄
망고애햄@ALD1_SWON·
@AltoBot 치과도 전문의 있어요! 일반 치과 가지말고 홈페이지에 전문과목 표기 되어 있는지 보고 가세요 (보철과, 치주과 이런 형태로)
한국어
0
0
0
439
Alto
Alto@AltoBot·
치과에서 과잉진료인지 10초만에 확인하는 팁 제발 어리버리하자가 호구 잡히지 말자
Alto tweet media
한국어
37
342
3.1K
1.4M
망고애햄
망고애햄@ALD1_SWON·
@kinokuni_east 여기서 제일 놀라운 사실은 정작 한국인은 저기 써있는 한자를 읽을 줄 모른다는 거겠지 🧐
한국어
2
0
2
2.1K
망고애햄
망고애햄@ALD1_SWON·
@windtrack_QH @Tsiberia 와 이런 생각이 진짜 일반 적이라고?? 했다가 다른 중국인들 댓글 보고 안심했다. 너는 제발 다른 나라 여행 가지마라.
한국어
0
0
0
23
windtrack
windtrack@windtrack_QH·
@Tsiberia 为什么不能体谅游客?为了几天的出游就得掌握当地的“礼仪” 唯一该尊守的只有法律而不是所谓的“礼仪”“标准” 如果你希望别人必须遵守,就把它们写成法律。 学会体谅来自不同国家和文明的人而不是要求他们遵守你自己的“标准”,才是真正的美德。
中文
13
0
10
2.1K
파란달(Bluemoon)
파란달(Bluemoon)@Tsiberia·
동아시아 3국에는 서로를 혐오하는 사람들이 있어요. 그 이유로 자주 나오는 것이 "매너가 나쁘다"는 이야기입니다. 근데 이 '매너가 나쁘다'라는 것이 오해에서 비롯되는 경우가 많아요. 예를들면 패스트푸드점이나 편의점에서 치우는 문제, 전철에서 통화하는 문제, 이어폰 없이 영상이나 음악을 듣는 문제 등은 나라마다 기준이 달라요. 그래서 다른 나라를 방문할때는 기본적인 매너는 조사를 하고 가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혹시 외국인이 그런 행동을 할때 화내기 보다는 친절하게 이야기를 해주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작년에 교토에서 호텔에서 조식을 먹을때 동영상을 이어폰 없이 보는 중국인 커플이 있었어요. 그래서 제가 웃으면서 일본에서는 이어폰 없이 들으면 안된다라고 이야기 했더니 금방 '미안합니다' 하면서 동영상을 끄더군요. 대부분의 상식적인 사람들은 다 그렇게 행동합니다. 모든 나라에서는 매너가 나쁜 사람들이 있어요. 이 면에서는 중국친구들이 불리한 것 같아요. 인구가 많다 보니 매너가 나쁜 사람들의 절대수가 많은 거 같아요. 결론은 동아시아 3국이 서로 오해하지 말고 사이좋게 지내요.
파란달(Bluemoon)@Tsiberia

패스트푸드점 음식 치우기 정리 중국에서는 치우는 직원이 있어서 패스트푸드점에서 먹고 그냥 두고 나가는 것이 일반적이다. 필리핀도 동일하다. 한국, 일본, 대만, 싱가포르에서는 패스트푸드점에서 먹고 자신이 치우고 간다. 중국친구들에게 하고 싶은 말 다른 나라에 갈때 그 나라 사람들이 패스트푸드점에서 먹고 치우면 자신도 치우는 것이 좋아요. 해외를 방문하면 그나라의 룰을 존중하는게 좋아요. 사람들이 오해하게 됩니다. 한국 일본 친구들에게 하고 싶은 말 중국친구들이 패스트푸드점에서 그냥 두고 나가더라고 매너가 없다고 비난하지 말아요. 정말 몰라서 그럴 가능성이 높아요. 그때는 친절하게 치우는 거라고 이야기해 주는게 좋을 것 같아요. 즉 나라마다 상황에 따라서 다르다. 이거는 편의점도 동일한거 같다. 최근에 일본에서 계산전에 컵라면에 물을 넣은 태국인이 비난을 받은 적이 있는데 태국에서는 일반적인거라고 한다.

한국어
33
64
408
36.3K
망고애햄
망고애햄@ALD1_SWON·
@seigihakatta 아니 일본 교도소 그냥 내가 가서 살아도 되겠는데
한국어
0
0
0
15
망고애햄
망고애햄@ALD1_SWON·
@panzerfairy45 서양인들이 여름에 썬글라스를 쓰면 아 멜라닌 색소가 적어서 해를 바로 바라보는게 힘들겠구나 우리보다 더 눈부시겠구나 하고 생각하는게 일반적인데, 우리가 양산을 쓰면 피부가 희게 되려고 쓰는구나 하고 생각한다니까. 양산의 어디에도 그런 용도는 없는데도 제품의 기원도 무시해버림. 미쳤어.
한국어
1
0
7
380
망고애햄
망고애햄@ALD1_SWON·
@panzerfairy45 그들은 한국인들의 피부에 집착한 나머지 무슨 미백 크림이 피부를 희게하는 드라마틱한 효과가 있다고 착각하는 수준에 다다랐어. 실제로는 색소 침착을 막고 피부 재생을 도와서 본연의 피부로 돌려주는 기능성 화장품인데도 말이야.
한국어
0
0
0
339
망고애햄
망고애햄@ALD1_SWON·
@suesantiagox @kiwoomhero_es 그리고 우리는 브라질을 그냥 축구 졸라 잘하는 나라 정도로만 알고 있었는데 무엇을 시기 한다는 거야. 상대를 알아야 시기도 성립하는거 아니야? 참고로 브라질 축구는 시기하지 않아 그들은 신급이야.
한국어
0
0
1
151
Albin Eberhart Von Franz
Albin Eberhart Von Franz@suesantiagox·
@kiwoomhero_es Gente eu nunca vi uma povo com uma auto estima tão baixa e tão invejoso, até isso e um incômodo sendo que não é nada demais, pq é obvio que vcs não tem esse conhecimento na escola pelo atual andar da carruagem KKKKKKKK
Português
11
1
0
10.4K
typen
typen@kiwoomhero_es·
ㅠㅠㅠ 진짜 얘네 너무 신기하다… 그냥 일반 세계사 커리큘럼이잖아 어느나라든 역사 수업에서 다 배워요… 뭐가 이렇게 자신감을 넣어준걸까
franasty@_franciniramos

@Alice78821754 A nossa grade curricular de ensino fundamental em história e geopolítica é incrível; vai da antiguidade oriental até o desenvolvimentismo do sec. XX somos talentos escondidos pq temos desvio de verba na educação; a política esta na mão de empresários; diferente do seu país

한국어
11
235
2.9K
99.3K
망고애햄
망고애햄@ALD1_SWON·
@suesantiagox @kiwoomhero_es 양산을 쓰고 죽도록 태양을 피하는 이유가 피부가 희게 되고 싶어서 라는 글을 본 순간 사실 대화할 가치를 못느끼긴 했는데 그런 사람이 한두명이 아닌것은 좀 경악 스러웠어. 가서 그 친구들에게 너의 지식을 나눠주겠어? 그들은 선크림의 용도도 제대로 모르는것 같던데.
한국어
0
0
0
129
망고애햄
망고애햄@ALD1_SWON·
@advohell 인간은 직접 경험해보지 않으면 영원히 이해할수 없는게 있다는걸 또 실감했어. 그러지 말고 한 번 와보는게 어때 거긴 치안이 안좋으니까 너가 오는게 좋겠어. 카페에 핸드폰이나 지갑을 놓고 가도 아무도 훔쳐가지 않는다는걸 직접 경험하지 못한 외국인들은 다 안 믿었다고. 와서 알았지.
한국어
0
0
0
325
망고애햄
망고애햄@ALD1_SWON·
@DanielaGabor 열사병으로 죽고 싶은게 아니라면 당장 그거라도 설치하라고 하고 싶은데 왜나하면 "우린 이 게임을 해 봤어요!"
한국어
0
0
0
14
Daniela Gabor
Daniela Gabor@DanielaGabor·
Europeans: this heatwave is the climate crisis escalating, we won't solve it with AC. Americans: I don't get why Europeans don't want AC.
English
190
278
3.2K
70K
망고애햄
망고애햄@ALD1_SWON·
@youtu_03 인간들 지구에서 로그아웃 프로그래밍 가동된듯. 그치만 동물들은 죄 없어 ㅠ
한국어
0
0
0
830
유튜튜
유튜튜@youtu_03·
인터넷에서 되게 무서운 사진 봤음 프랑스에서 2014년도에 지구온난화가 계속 된다면 2050년에 프랑스 어떻게 될지 예상한 내용이 있는데 2050년 예상치보다 지금 2026년이 훨씬 더 더워졌다고함... 나 쫌 무서워짐...
유튜튜 tweet media유튜튜 tweet media
한국어
51
4.7K
10.8K
2.6M
망고애햄
망고애햄@ALD1_SWON·
@gabywxn_ @rafaelaosousa06 아시아에 와 보고 하는 소리야? 아니면 대충 X를 훑어보고 뇌내 망상을 풀가동 시키는 거야?
한국어
0
0
3
96
ॐ
@gabywxn_·
@rafaelaosousa06 a diversidade brasileira é linda, enquanto o padrão asiático é fixo e não aceitam pessoas x características diferentes do padrão exigido
Português
3
0
36
2.6K
ॐ
@gabywxn_·
coreanos recebem plásticas de presente dos seus próprios parentes pra ver se conseguem “consertar” suas características, vocês não se aceitam. enquanto isso brasileiras são naturalmente bonitas desde novas e não precisam de cirurgia plástica kkkk
ॐ tweet mediaॐ tweet mediaॐ tweet mediaॐ tweet media
슬픈사슴@aChamggaebbang

브라질 여자들 (상태: 똥꾸멍 같은 립스틱, 엉덩이에 실리콘을 넣음, 자신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 타인을 비하하는 내면의 추악함) 😭😭

Português
45
59
959
68.2K
망고애햄
망고애햄@ALD1_SWON·
@Ecrins6 언젠가 인간이 멸종하면 지구는 다시 재생 될거예요. 생존 본능 앞에서 한없이 이기적이고 작아지는게 인간인데 어쩌겠어요.
한국어
0
0
0
374
망고애햄
망고애햄@ALD1_SWON·
@foxcimeow 자연스러운 피부색이 대체 뭔데? 갓 태어났을때? 아니면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피부? 그것도 아니면 태양광에 탄 피부? 정말로 자연스러운 것을 원한다면 우리 모두 원초적으로 돌아가야지 제모, 메이크업, 염색 그딴게 왜 필요한데
한국어
0
0
0
95
alle 燃晚
alle 燃晚@foxcimeow·
essa briga começou quando um brasileiro: “acho tão bonita a cor natural dos coreanos” coreanos: “nunca mais você fala isso na sua vida”
specialarrow@specialarrow

@lifebekook 브라질도 한국애 대해 모르면서 한국의 뷰티문화를 욕하면 안되죠 기준은 다른겁니다 😁😁😁 브라질인이 이 사건의 발단인거 알고 있죠?

Português
180
4.2K
48.1K
1.2M
망고애햄
망고애햄@ALD1_SWON·
@_franciniramos 미안하지만 그건 알고 있다고 착각하는 거야. 적어도 이번 동아시아와의 논쟁을 보면서 확실해졌어. 그들은 동아시아에 대한 이해도가 전혀 없었으며 들을려고 하지도 않아. 우리가 브라질을 잘 모르는건 동의해.
한국어
0
0
0
71
franasty
franasty@_franciniramos·
anos vendo tretas globais no twitter; me fizeram perceber que pode falar o que for da nossa educação mas nós, brasileiros, sabemos de elementos culturais, políticos, sociais, populares, etc de tds os países do mundo para zuar já os outros países só sabem o básico do Brasil
Português
294
6.8K
51.1K
1.5M
망고애햄
망고애햄@ALD1_SWON·
@baronesshen @Helpertxell 그러니까 선크림은 365일을 바르고 태양을 피하는건 한여름만이야. 넌 꽉 막힌 사람은 아닌것 같으니 이해 했길 바란다.
한국어
0
0
0
31
망고애햄
망고애햄@ALD1_SWON·
@baronesshen @Helpertxell 5. 멜라닌 색소가 부족할수록 기미, 잡티, 주근깨가 잘 생기며 한국인은 미인점 말고는 얼굴에 어떠한 잡티도 생기는걸 싫어한다. 주름도. 선크림을 바르지 않으면 그 모든것이 한번에 쉽게 오고 운이 나쁘면 피부암도 걸리며 피부 노화도 빨리 진행되므로 365일 선크림은 필수라고 생각한다.
한국어
1
0
0
33
나 아직 처잔다. 도와줘!
근데 왜 밝은 피부톤을 유지하려고 하면 안 되는 거임?
ok thats me@baronesshen

@banmmn para de se fazer!! toda pele muda com sombra e bronzeamento, mas aqui no Brasil não temos produtos ou procedimentos estéticos que clareiam, não usamos maquiagem mais clara e nem tiramos fotos para parecermos mais brancos! vcs não admitem q isso é o padrão la?

한국어
1
0
56
6.8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