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hi🍃👯‍♀️

1.2K posts

Echi🍃👯‍♀️ banner
Echi🍃👯‍♀️

Echi🍃👯‍♀️

@Echi_Studio

홀로라이브 한국어 키리누키 채널 운영중 / Hololive clipper / かざま隊🍃 / 野うさぎ同盟👯‍♀️

페코랜드 เข้าร่วม Mayıs 2023
603 กำลังติดตาม162 ผู้ติดตาม
ทวีตที่ปักหมุด
Echi🍃👯‍♀️
Echi🍃👯‍♀️@Echi_Studio·
何にも意味を見いだせず、諦めたくなっていた頃、ござるさんの諦めない姿に支えられ、自分も諦めずにいられました。今日、手紙を読んで涙が止まりませんでした。本当にプレゼントのようなライブでした。 #SSholoX世界リペイント計画 #みてみていろは殿
Echi🍃👯‍♀️ tweet mediaEchi🍃👯‍♀️ tweet mediaEchi🍃👯‍♀️ tweet mediaEchi🍃👯‍♀️ tweet media
日本語
0
1
26
2.5K
Echi🍃👯‍♀️
Echi🍃👯‍♀️@Echi_Studio·
@lest_resting 원신에서는 그래도 사이드 스토리 내면서 스킨내는데 스타레일은 그냥 무맥락으로 나오는군요... 근데 일러보다 움직이는 모습으로 보니까 훨씬 사고싶어졌어요... 맥락은 나중에 만들면 되는것...!!
한국어
0
0
0
5
lest🍃
lest🍃@lest_resting·
@Echi_Studio 맞아요 지금까지 나온 5성 스킨이 반디, 완매, 카스토리스인데 셋다 출시되고 한참 지나고 스토리에서 등장도 없이 스킨만 뜬금없이 나왔거든요 ㅋㅋㅋ 그래도 반디는 짧게나마 영상으로 소개도 해줬고 너무 예뻐서 만족스러워요! youtube.com/shorts/4pPxR4V…
YouTube video
YouTube
한국어
1
0
1
43
Echi🍃👯‍♀️
Echi🍃👯‍♀️@Echi_Studio·
@lest_resting 아 스타레일에선 그냥 스토리없이 출시하는군요... 스토리보고 사야겠다 생각했는데 그러면 그냥 사야겠네요..!
한국어
1
0
1
24
lest🍃
lest🍃@lest_resting·
@Echi_Studio 스타레일에서 스킨은 좀 뜬금없이 출시되는 느낌이라 스토리상 언급은 없었는데... 아마 일본어 2.3 특별방송때 반디가 항상 학교를 가보고 싶었다고 얘기했던걸 반영한게 아닌가 싶네요 제발 병 고치고 건강하게 척자랑 백년해로했으면 ㅠㅠㅠ
한국어
1
0
1
35
Echi🍃👯‍♀️
Echi🍃👯‍♀️@Echi_Studio·
@lest_resting 교복인게 참... 병기로 태어난애라 교복 입어볼일이 없었을텐데 ... 이게 어쩌다 나온 스킨인지 스토리를 좀 봐야겠지만 마음이 찡하네요 반디 좀 행복했으면..ㅠㅠ
한국어
1
0
1
34
lest🍃
lest🍃@lest_resting·
@Echi_Studio 이걸 보셨군요 스타레일 최초이자 지금까지도 최고의 스킨이에요 우리 반디 꽃길걷는 모습 ㅠㅠㅠ
한국어
1
0
1
73
Echi🍃👯‍♀️
Echi🍃👯‍♀️@Echi_Studio·
@jangcorn95 ㅋㅋㅋㅋㅋ 알죠 저도 한창 할때는 제 아내라고 했었는데 어제 가챠창 열어보니까 엘리시아가 있더라고요..... 전여친을 만나러 왔다가 고대 아내를 만나버렸네요
한국어
0
0
0
16
HOLO CLIP 콘스프👾🎹✨🐏💬🔁💙
@Echi_Studio 저는 반디, 영사, 화합 척자, 완매 썼는데 없으시면 영사대신 갤러거 넣으셔도 되고 완매빼고 지원으로 달리아 가져오셔도 좋고 망귀인 써도 좋아요 참고로 반디 제 아내임😎
한국어
0
0
0
111
Echi🍃👯‍♀️ รีทวีตแล้ว
Chegu🍃
Chegu🍃@CheguCgd·
옛날 그림 리터치
Chegu🍃 tweet media
한국어
1
74
540
4.6K
Echi🍃👯‍♀️
Echi🍃👯‍♀️@Echi_Studio·
@yo_uuda ㅋㅋㅌㅋㅋㅋㅋㅋ 저도 썸네일에 쓰려고 제 시점 녹화까지 다 준비해놓고 입장도 못했어요...:ㅋㅋ ㅠㅠ
한국어
0
0
0
54
よう🍃
よう🍃@yo_uuda·
시참을 위해 타블렛까지 세팅했지만 일단 이건 들어가는 게 성공한 이후의 문제라는 것을 깨달은 시간이었네요...ㅎ
よう🍃 tweet media
한국어
2
0
23
337
Echi🍃👯‍♀️ รีทวีตแล้ว
猫汰つな🍒✨
猫汰つな🍒✨@tsuna_nekota·
✨このあと19時から!✨ 新オリジナル曲MVを投稿します! youtu.be/WWdC8GxP3Ow
YouTube video
YouTube
猫汰つな🍒✨ tweet media
日本語
50
1.1K
6.3K
310.4K
Echi🍃👯‍♀️
Echi🍃👯‍♀️@Echi_Studio·
@MOnGgu03 세상 어떤것에도 재능 있는사람들이 넘쳐나고 나보다 잘하는 사람들이 넘쳐나죠..ㅠ.ㅠ 저는 깔끔히 인정하고 저사람의 장점도 내껄로 만들어보자.. 흡수하자!! 하는 마인드로 살아가려고 노력하지만 쉽지 않은거 같아요 화이팅 하세요 ㅠ.ㅠ
한국어
0
0
2
75
심0합상🎤👑
심0합상🎤👑@rengo_food·
오늘부터 재료사서 직접 리오나 통기타를 만들겠어..똥손이라서 겁나 웃길것같긴한데... 今日から材料買って、自分でリオナのアコギを作るぞ…!絵心ないから完全にネタ枠(ギャグ枠)だけどな!
日本語
1
0
1
106
Echi🍃👯‍♀️
Echi🍃👯‍♀️@Echi_Studio·
오버워치.. 한창 열심히 할때 모스트는 항상 아나였어요 루나틱하이의 류제홍 선수를 엄청 좋아했어서 아나를 열심히 했었던 기억이 나네요ㅋㅋ
스피노@Spinolchimi

#TMI릴레이 오버워치를 좋아하고 우양모스트임니다~~ 리왕콴란! 💧 @pang_220tm @Echi_Studio

한국어
3
0
4
326
Echi🍃👯‍♀️
Echi🍃👯‍♀️@Echi_Studio·
@lest_resting 아 전용파츠가 없으면 힘이 많이 빠지나보네요.... 흠...............그럼 일단 스토리 느긋하게 보면서 돌 모이는거 보고 결정해야겠네요..!!
한국어
1
0
1
29
lest🍃
lest🍃@lest_resting·
@Echi_Studio 문제라고 해야할까... 성능이 좋긴 한데 범용성은 좋지 않아요 키레네만의 문제는 아니고 3버전부터 캐릭터 시너지가 많이 엄격해져서 키레네를 뽑는다면 파이논이나 카스토리스를 쓰는 전용 파티를 구성해줘야 돼요 파이논 2돌과 키레네 2돌을 한다면 진짜 최강급 파티가 되긴 하는데 너무 비싸서ㅠㅠ
한국어
1
0
1
59
Echi🍃👯‍♀️
Echi🍃👯‍♀️@Echi_Studio·
@lest_resting 엠포리어스 조금 하다가 접었었는데 낙원베이스였군요...!!!!!!! 세상에나 제가 한때 엘리시아를 내 아내라고 불렀었는데 저친구 그냥 뽑아도 되나요? 성능에 좀 문제있는 친구는 아니죠??
한국어
1
0
1
50
lest🍃
lest🍃@lest_resting·
@Echi_Studio 아 맞아요 여기선 키레네라고 해요 ㅎㅎ 페나코니 이후에 간 3버전 스토리가 앰포리어스인데 저게 붕3의 낙원 베이스라고 하더라고요 케빈을 베이스로 한 파이논이라는 친구도 나오고요 스토리는 후반부가 살짝 호불호가 갈리지만 전 그래도 재밌게 한것 같아요!
한국어
1
0
1
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