よう🍃

654 posts

よう🍃 banner
よう🍃

よう🍃

@yo_uuda

韓国人かざま隊(*`・ω・)ゞ 이로하 오시인 한국인 카자마대입니다!

대한민국 เข้าร่วม Eylül 2025
187 กำลังติดตาม145 ผู้ติดตาม
ทวีตที่ปักหมุด
よう🍃
よう🍃@yo_uuda·
혼자 방구석에서 응원하다 최근 X(구 트위터)에서 활동하는 날이 많아 트친소 올려봐요! 얘기 나누는 거 좋아하고 수줍음도 있어서 먼저 다가와주시면 좋아요!! #홀로라이브트친소 #홀로라이브_트친소
よう🍃 tweet mediaよう🍃 tweet mediaよう🍃 tweet mediaよう🍃 tweet media
한국어
5
33
123
3K
lest🍃
lest🍃@lest_resting·
@yo_uuda 사무라이라는게 설마 진짜였어...? 우린 자칭인줄 알았지...
한국어
1
0
2
31
lest🍃
lest🍃@lest_resting·
이로하야 시골에선 우산을 쓰고 다니는 문화가 없었다는게 대체 무슨 소리니... 그래서 도쿄 오니까 다들 예쁜 우산 쓰고 다니길래 자기도 우산 하나 샀다고? 사무라이라고 무슨 1800년대에서 날아왔니 진짜로
한국어
4
2
11
164
風真いろは🍃ホロライブ
20時からのコラボの為 昼体力温存マンします(:3_ヽ)_ 誕生日終わってからの日曜久々にゆっくりさせてくれ (訳:母からの解放)
日本語
235
593
5.9K
120.8K
よう🍃
よう🍃@yo_uuda·
큐어 에클레르는 쿠레아일 거라고 믿어...
한국어
0
0
2
33
よう🍃
よう🍃@yo_uuda·
@Echi_Studio ㅋㅋㅋㅋㅋㅋ 그사이 인플레가 많이 일어났지만 반디라면..!! 어느정도는 가능할거에요!!
한국어
0
0
1
25
lest🍃
lest🍃@lest_resting·
@yo_uuda 시참 김칫국만큼 아쉬운것도 없는데...ㅠ
한국어
1
0
1
75
よう🍃
よう🍃@yo_uuda·
시참을 위해 타블렛까지 세팅했지만 일단 이건 들어가는 게 성공한 이후의 문제라는 것을 깨달은 시간이었네요...ㅎ
よう🍃 tweet media
한국어
2
0
23
345
よう🍃
よう🍃@yo_uuda·
@Echi_Studio 일단 지금은 달리아, 망귀인, 영사를 쓰는 게 고점인데 없으실테니 ㅠㅠ 완매, 척자, 갤러거로 쓸 수 있고 지원 캐릭터를 불러 온다면 달리아 부르시고 완매, 척자 넣는 게 좋아요!
한국어
1
0
1
47
Echi🍃👯‍♀️
Echi🍃👯‍♀️@Echi_Studio·
@yo_uuda 아쉬운 마음을 반디 보면서 풀어보려고요... 반디 파티 추천 좀 해주세요
한국어
1
0
1
56
よう🍃
よう🍃@yo_uuda·
@lest_resting 수강신청보다도 열심히 한 것 같은데 ㅋㅋ 역시 시참은 하늘이 결정하는 것...
한국어
1
0
1
19
lest🍃
lest🍃@lest_resting·
@yo_uuda 시참은 진짜 하늘이 허락해줘야 들어갈수 있는것 같아요... 맞아떨어져야 하는게 너무 많아요 저도 평생 두번 정도 성공해본것 같은데 심지어 그것도 다 시청자들 엄청 적었던 옛날이라서ㅠㅠ
한국어
1
0
1
46
lest🍃
lest🍃@lest_resting·
저도 시참하고 싶었지만 제 노트북은 멧챠 카멜레온조차 못 돌리는 자코 PC로 판명났습니다...... 역시 6년 된 문서작업용 노트북으로 게임은 무리였구나ㅠㅠ
한국어
4
0
12
294
よう🍃
よう🍃@yo_uuda·
@Sagage19 ㅋㅋㅋㅋ 카자마대한테 찍히셨군요
한국어
1
0
1
22
よう🍃
よう🍃@yo_uuda·
@lest_resting ㅋㅋㅋ 원래 놀러다닐땐 체력이 늘어나는 법이죠
한국어
1
0
1
18
lest🍃
lest🍃@lest_resting·
@yo_uuda 사실 첫번째에서 이미 체력 거의 다 썼는데 이거 정도는... 저거 정도는... 하다보니 진짜 바쁜 하루가 됐어요 ㅋㅋㅋㅋㅋ
한국어
1
0
1
49
lest🍃
lest🍃@lest_resting·
오늘 하루 요약 반디 데리고 놀이공원 투어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점심 겸 쇼핑 홀로화이트 방문 지인과 저녁밥 지금부터 귀가 후 이로하 방송 시참 시도 토요일이라고 하루종일 여기저기 다 다녔구나...
한국어
3
0
16
410
よう🍃
よう🍃@yo_uuda·
@taroBomaera 먹고 탈만 안난다면 괜찮죠 ㅋㅋ 원래 좋아하는 사람 닮는다고 하니 팬이 오시 닮는건 당연한걸지도요 ㅋㅋ
한국어
0
0
0
27
타로🎹✨️
타로🎹✨️@taroBomaera·
소비기한 지난 음식 먹고 흠 맛이 좀 이상한가 아닌가 걍 먹지 뭐 괜찮겠지!!^^👍 하는 면은 카나데 닮지 않아도 괜찮은데 말이죠... 역시 그 버튜버에 그 팬이다
한국어
8
0
30
663
타치 tachi
타치 tachi@tachi_20_·
#이거_본_사람_강제로_키_공개 고등학교때 잰게 마지막인데 182cm 나왔었는데 지금은 좀 줄었을거에요…(자세이슈)
한국어
11
0
35
9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