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三角
2.2K posts



정반대지 하얀피부 한국인만 보면 니들이 먼저 발작하잖아? 진짜 백인 선망 갖고있는건 니들 아냐? 니들이 갖지 못한 하얀 피부를 동아시아인들은 백인도 아닌 주제에 날때부터 갖고있단 사실에 미쳐버린 게 아닌 이상 대체 왜 우리 피부가 선천적으로 창백한 편이라는 얘기가 니들이 발끈할 일인거야?





@anduegetno Habemos mexicanos que sí somos blancos, ustedes solo pueden aspirar.






盗まれた可搬式オービスらしきものをヤードで見かけた。という通報が埼玉県警に寄せられているとの情報。 「人は善意によってのみ通報者になる」 #埼玉県警
埼玉県警、マジでざまぁねぇな。公僕が公務中の居眠りで高価なオービス盗まれて大捜索!?馬鹿じゃねーの。お前ら小市民の車が盗まれても本腰入れて捜索しねーし、室外機は自己責任で守りましょうのスタンスだろ?犯人捕まえても不起訴不起訴。じゃあ何なら出来んだお前ら。


só tem coreano brigando pelo direito de ser branco na minha tml


너희들에게 ‘한국인들의 자연스러운 피부톤’은 하루종일 강한 햇빛 아래에서 선크림을 바르지 않고 땀 흘리며 뛰어다니는 축구선수의 피부색인거야? 누가 정한거야? 하루종일 바깥에서 햇빛 받지않고 그냥 자기 할 일 하면서 살아가는 평범한 한국인들의 피부색은 자연스럽지 않은거야?


ok, realmente é foda ver um bando de ocidental impondo qual seria a cor de pele "verdadeira" de um povo








No son blancos, están blanqueados. Si tienen que blanquearse la piel, es porque son morenos.


피부가 천 쪼가리도 아니고 표백을 어떻게 하니? 피부 톤은 타고나는 거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