쨈미니

29 posts

쨈미니

쨈미니

@Y__Y006

11년생 트위터 처음해봐요

เข้าร่วม Nisan 2026
9 กำลังติดตาม5 ผู้ติดตาม
wir
wir@wir0411·
@Y__Y006 지브리는 토토로를 좋아해요!
한국어
1
0
1
78
wir
wir@wir0411·
여러분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을 알려 주세요! #韓国人と繋がりたい #한국인과소통하고싶어요
한국어
20
0
25
2.1K
wir
wir@wir0411·
저는 kpop을 정말 좋아합니다! 여러분이 좋아하는 아티스트를 알려 주세요! #韓国人と繋がりたい #한국인과소통하고싶어요
한국어
6
0
21
2.7K
쨈미니
쨈미니@Y__Y006·
@wir0411 우와 도넛 엄청 맛있었겠어요! 부러워요!
한국어
0
0
0
10
wir
wir@wir0411·
@Y__Y006 오늘은 도넛을 사러 갔어요!
한국어
1
0
1
17
wir
wir@wir0411·
여러분은 뭐하고 계세요? #韓国人と繋がりたい
한국어
5
0
22
1.7K
쨈미니
쨈미니@Y__Y006·
@wir0411 아 감사합니다! Wir님은 오늘 어떤거 하셨어요?
한국어
1
0
1
24
wir
wir@wir0411·
@Y__Y006 수고하셨습니다! 정말 열심히 했네요!
한국어
1
0
0
22
wir
wir@wir0411·
한국인 친구를 만들고 싶어요! #韓国人と繋がりたい
한국어
16
0
116
6K
ほし
ほし@moon_07241·
친구가없어오 잘해줄테니까 아무나 친구좀해주셈 #트친 #트친소 #트친소_𝕏친소
한국어
4
0
22
605
뿔라라
뿔라라@ppullala·
@Y__Y006 저색히 혼자 중력 2만배에서 삼?
한국어
1
0
0
61
쨈미니 รีทวีตแล้ว
북크북크
북크북크@akzkfltm2·
북크북크 tweet media
ZXX
0
2.9K
16.2K
178.1K
뿔라라
뿔라라@ppullala·
중딩 트친구해요 본인: 11년생 남자 11 12 13 구합니다 #트친 #11년생 #중학생 #중딩
한국어
5
0
7
3.2K
🥨
🥨@unzvm·
나랑 서로 정병주고 받을 사람 잇더? 막 사소하게 그냥 피곤하다 덥다 같은것도 말하고 힘든거나 털어놓고 싶은거도 말하구.. #정병 #우울 #우울계 #멘헤라 #소통
한국어
2
0
4
244
쨈미니
쨈미니@Y__Y0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 정상적인게 하나도 없네
한국어
0
0
1
62
쨈미니
쨈미니@Y__Y006·
이게 3기가짜리라고...?
쨈미니 tweet media
한국어
0
0
1
81
eot
eot@Ciid22299·
트친분들~~ 나와 친구해줘서 베리땡큐머치 다들 건강하게 살길빌어ㅓㅓ
한국어
1
0
5
284
쨈미니 รีทวีตแล้ว
ide
ide@bobowawa666·
ide tweet media
ZXX
0
1.3K
2.1K
510.4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