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차

1.8K posts

온차 banner
온차

온차

@onchaaaa

3n 🏳️‍🌈

شامل ہوئے Ekim 2022
185 فالونگ181 فالوورز
پن کیا گیا ٹویٹ
온차
온차@onchaaaa·
🐴 2026 새해 나는 🐴 💸 월 배당 30만원 만들기 📚 책 12권 읽기 🧶 뜨개질 옷 2벌 · 담요 1개 · 소피후드 만들기 💪 주 2~3일 저강도라도 운동 꼭 하기 ☕ 친구들 자주 만나고 추억 만들기
한국어
1
0
33
2.5K
온차
온차@onchaaaa·
도살장에 끌려가는 표정을 하고 일하기싫어 염불을 외며 일하다보면 맛있는 간식이 배달댐~ 땡꾸언니
온차 tweet media
한국어
1
0
22
205
온차
온차@onchaaaa·
히익 근로장려금 165만원이나 들어와써!! 일단 펀드 투자하고 필테랑 헬스 회원권 끊은거 카드값 미리 선결제 해야징 와우! 매달 월급이 이만큼 더 들어오면 참 좋겠다
한국어
2
0
32
3.8K
우연
우연@frnby_·
동생 생일을 기념하며 정말 오랜만에 편지 써줬는데 이렇게까지 좋아할 줄 몰랐네.. 앞으로 자주 써줘야지 가까운 사람일수록 잘 챙기자
우연 tweet media
한국어
1
0
19
286
온차
온차@onchaaaa·
@notdieiam 이다님 너무너무 축하드랴요 🎉
한국어
1
0
3
733
이다
이다@notdieiam·
채용 과정이 거의 3-4개월이다 보니 지난 시즌에는 최종에서 떨어지고 나서 다시 처음부터 다 시작해야 한다는 생각에 너무 끔찍하고 괴롭고 아팠지만... 역시 최합은 정말 달다! 하루하루가 행복하고 즐거운 상태.
한국어
2
1
70
10K
온차
온차@onchaaaa·
@noA00000000001 호르몬 진짜 무섭지 ㅋㅋㅋㅋㅋ 단거 먹고 이겨내거라
한국어
1
0
1
76
온차
온차@onchaaaa·
서사 완벽한 레즈비언 좀비물을 상상이나 했던가... 트칭구들 한번씩들 잡솨바 👑🧟‍♀️ 🧟‍♀️ 👑
온차 tweet media
한국어
0
4
25
534
온차
온차@onchaaaa·
@mmvzzm 미친거아니에요?? 무슨소리지이게 ㅋㅋㅋㅋㅋㅋㅋ
한국어
0
0
3
83
보누
보누@mmvzzm·
어젠 업무하면서 통화하게 된 남자에게 “즐거운 하루 되시라” 했더니 아내분이 왜 자기 남편한테 즐거운 하루 보내라고 하냐며 왜 꼬리치냐 함 사회생활도 죄가 되는 ㅅㅔ상!!!!!!
한국어
1
0
4
103
김쟈네
김쟈네@home_butch·
@onchaaaa 여자의 머리는 남자고 남자의 머리는 그리스도다... 가능한 독신으로 살걸아 하지만 안 되겠거든 결혼하고서 이혼하지 말걸아.... 참내...
한국어
1
0
0
23
김쟈네
김쟈네@home_butch·
이렇게 큐티해도 되는 걸까
김쟈네 tweet media
한국어
4
0
10
291
온차
온차@onchaaaa·
@home_butch 바울 발언 기억이 안나요ㅋㅋㅋ 뭐엿죠 아 너무웃기네 한남같다고ㅋㅋㅋㅋㅋㅋ
한국어
1
0
1
21
김쟈네
김쟈네@home_butch·
@onchaaaa 바울의 발언을 때문에 마음이 쉽지가 않어요...
한국어
1
0
0
17
온차
온차@onchaaaa·
@hello_kolbi 우와 ㅋㅋㅋㅋㅋ 완전 성실하시잖아요 전 몇번 놓쳐서 흥미가 식었어요ㅠㅠㅠ
한국어
0
0
0
32
콜비
콜비@hello_kolbi·
@onchaaaa 전 밤마다 캐시모으는 타임이있어서 안놓치고 꼬박 캐시워크로도 20만원은 모은 사람이랍니다 크크
한국어
1
0
0
38
콜비
콜비@hello_kolbi·
손목닥터9988 지금까지 캐시워크처럼 데이터 연동이 안되는 줄 알고 기구 운동 기록을 다 날렸는데 이제야 설정했다. 아까운 내 돈
한국어
1
0
5
156
온차
온차@onchaaaa·
컨디션 넘 안좋다 아... 일찍 자야지
한국어
0
0
11
126
온차
온차@onchaaaa·
@briecheeee 진짜 말도안되게 귀여운 패턴 ㅠㅠㅠ
한국어
1
0
2
96
브리치즈
브리치즈@briecheeee·
첫 양말 떴다 ! 근데 한 짝 남았다 .. 🤫
브리치즈 tweet media
한국어
2
0
9
202
온차
온차@onchaaaa·
@ssageun 와 저는 목새축 쓰는데 생각보다 소음이 있어서 ㅠㅠ 손맛은 있으나 더 조용한걸로 바꾸고깊어서 고민이에요 ㅠㅠㅠ 저도 나중에 저소음블루축 타건해보러 갈래요 ㅋㅋㅋ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한국어
1
0
0
20
새근
새근@ssageun·
@onchaaaa 프리플로우의 저소음블루축..! 입니다. 기계식키보드에 영 문외한이라 쳐봤을 때 적당히 치는 맛이 있고 조용한 걸로 골라왔어요!
한국어
1
0
0
37
새근
새근@ssageun·
회사용 키보드를 샀다 부힛 부히힛 같이 타건샵가자했더니 관심없는데; 해놓고 타건음 잘 들어주신 애인에게 감사의 말씀을 🙇🏻
새근 tweet media
한국어
1
0
6
141
온차
온차@onchaaaa·
@young_swimmer_ 깝휘 단어만 봐도 웃기다 ㅋㅋㅋ 깝휘~
한국어
1
0
2
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