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imba_Doges 더블탑 패턴 완성하고 조정 진입하는 모습이 명확하네요. 고점 저항 뚫지 못하고 눌림이 나오면서 단기 조정 압력 커진 것으로 보입니다.
한국어
뚱인데요025
2.9K posts

@Rode37684596
재테크ㅣ투자ㅣ월급쟁이ㅣ일상ㅣ부업 돈 얘기 좋아하는데 얘기할 사람이 없어서 만듦 돈보단 사람 사는 게 중요해서 정치 얘기 안 좋아함 025









그렇다면 코스피는 현재 베이스를 몇번 만들었을까요? 제 눈에 보이는건 3번입니다.











하이닉스를 지금 사면 외국인이 팔고 있는 고점 실패 종목을 이벤트 전에 받는 것




8250 부근에서 한번 더 담았습니다 시간봉 200선에서 매수하기로 한 것 국장 1일차(ㅋㅋ)에 기회가 오는것 같아서 약간 도파민 터진 상태..




$DRAM 라운드힐 반도체 ETF. 진짜 이것도 좀 더 샀어도 되었을 것 같음. 반도체 기업의 수혜를 낮에는 삼전하닉으로,밤에는 샌디스크나 마이크론으로 받는 느낌. 들고있어 보니까 느끼는 점.



신세계. It's new world. 시장은 이제 하이닉스가 지배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