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j

495 posts

yj banner
yj

yj

@dalcom1015

8n년생 3n살 늦깍이 캐럿 (성인💎) / 둘째,셋째,여섯째를 쪼금 더 아끼지만 우리13명 사랑해🩷🩵/ 소심하지만 친해지면 말 많아짐 / ISFJ

Joined Mayıs 2024
169 Following13 Followers
yj retweeted
와글와귤
와글와귤@wagul_wagul·
명수옹 : 아이돌은 몇살까지 아이돌이냐? 갓킹천재아이돌 명호 님 : 직업으로 삼은 이상 죽을 때까지 아이돌
한국어
0
562
1.5K
33.7K
yj retweeted
스피는둘이될수없는데둘이되었네
업계 종사자로서 '천사'라는 표현은 사용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선한 의도에서 나온 말이라는 것은 알지만, 단어 하나가 우리도 모르게 차별적인 시선을 만들기도 합니다. 특수교사도, 장애인 지원도 봉사나 시혜의 대상이 아니라 각자의 전문성과 역할을 바탕으로 이루어지는 일입니다. 장애학생 역시 선행의 대상이 아닙니다. 장애학생은 동등한 권리를 가진 학생입니다. 장애학생의 교육권과 장애인의 이동권 등 장애인의 권리에도 더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면 좋겠습니다.
한국어
2
43
73
8K
yj retweeted
KWANMISAE
KWANMISAE@KSHM17love·
특수학교를 그런학교라고 말하는 사람이랑 같은 공기 마시기 싫음 가능하다면 자기가 한 말이 무슨 뜻인지 다시 생각해 보시고 그게 어려우시면 걍 돌아가셧으면 좋겠어요
한국어
1
182
640
56.4K
yj
yj@dalcom1015·
@iamwwooo 저요!!!🥹
한국어
0
0
0
52
아이엠워눙
아이엠워눙@iamwwooo·
𝗗𝘅𝗦 [소야곡] 𝗢𝗡 𝗦𝗧𝗔𝗚𝗘 컨페티 나눔 RT+댓글 추첨 4명 뿌도 나비 컨페티 🇰🇷 1set를 드립니다🩵🦋 ᰔ국내 주소만ᰔ ᰔ거래계, 비계 제외ᰔ ᰔ배부 가능한 캐럿만ᰔ 아주 소소한 이벤트입니다..♡
아이엠워눙 tweet media
한국어
30
53
57
2.6K
yj
yj@dalcom1015·
제가 일하는 분야가 복지쪽이라 정한이가 얼마나 잘하고 노력했을지 보여서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한국어
0
0
1
13
yj
yj@dalcom1015·
@SVT_5526 우리 만날 수 있으면 한번 봐요🥹
한국어
1
0
0
23
겨울
겨울@SVT_5526·
@dalcom1015 아우우 ㅠㅠㅠ 너무 감사해요ㅠㅠㅠ yi님도 고민이 있으시거나 힘든일 있으시면 털어놔주세요! 우리 오래오래 잘지내보아요 먼저 팔로우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한국어
2
0
0
37
겨울
겨울@SVT_5526·
... 특수교육학교를 갔었어...? 자폐 스펙트럼을 가지고 있는 11살 차이 자식같은 막내동생이 있는 한가족이고 캐럿으로서 정한이가 저곳에서 근무를 했다는거에 대해 진짜 고생 많았다며 마음으로 안아주고 싶네요. 학교 소개를 보니 자페 스펙트럼을 가진 학생들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정신연령이 어느정도인지 모르겠지만 자폐아나 발달장애가 있는 아동이나 청소년은 사실 규칙과 통제가 없이는 사실 교육을 하기 힘이 많이 들고 조금 위험한 상황이 생길수도 있어 많은 관심과 정신적인 버팀을 요하는 편입니다. (그러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고기능자폐성인 아이들이라면 조금 괜찮을 수 있어도 그게 아니면 성인남성도 통제가 힘들만큼 심각한 상황까지 갈 수 있습니다. 근데 정한이가 특수학교에서 근무를 했다니... 정말 고생이 많았을 것 같네요. 자폐 스펙트럼 이라는 단어처럼 자폐는 많은 다양성이 존재합니다. 정말.... 정말... 정한이가 저곳에서 좋은 시간들을 보냈고 좋은 만남들과 인연들, 추억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고생많았어 정한아.
그르네@comeaflove

처음에 살 그렇게 빠졌던 거 밀알학교에서 일해서 그랬구나하고 모든것을 깨닫는 중

한국어
7
185
1.5K
147.1K
yj
yj@dalcom1015·
@SVT_5526 저야 말로 감사해요☺️
한국어
1
0
1
29
yj
yj@dalcom1015·
@SVT_5526 종종 연락해도 괜찮아요! 캐럿들중에 이런분 찾기 힘든데ㅠ 힘든거 있으면 털어놓으세요☺️
한국어
1
0
1
34
겨울
겨울@SVT_5526·
@dalcom1015 네 힘내자요!! 우리 행덕도 하고 언제나 봄날만 가득합시다!! 공감해주셔서 감사해요!
한국어
1
0
1
105
yj
yj@dalcom1015·
@SVT_5526 그 심정 이해해요ㅠㅠ 저도 제 동생 엄청 아픈 손가락이거든요ㅠ 우리 힘내요!!
한국어
1
0
2
105
겨울
겨울@SVT_5526·
@dalcom1015 하 진짜 진짜로 제동생이 저에겐 제 자식이고 만약 평범한 아이들처럼 자유롭게 놀 수 있는 그런 상태가 된다면 전 정말 제 신체의 일부가 없어도 될 정도로 소중해서 진짜... 하 정한이가 좋은 선생님이었다는거에 너무 고마워서 좀 울컥하네요. 글을 쓰는데 ㅎㅎ
한국어
1
0
3
164
yj
yj@dalcom1015·
@SVT_5526 마자여ㅠㅠㅠ 얘네만큼 진짜 순수한 애들이 없거든요ㅠㅠ
한국어
1
0
2
175
겨울
겨울@SVT_5526·
@dalcom1015 맞아요 딱알아요. 그리고 아이들이 본인을 부를때 반응을 보면 딱압니다. 말이 잘 안되어도 배우고 학습한 특정 행동을 말하면 그걸 따라해요. 예를들면 00아 하트! 하고 하트 하면 아이도 하트! 하면서 완벽하진 않아도 소중한 하트를 해줍니다
한국어
1
0
1
174
yj
yj@dalcom1015·
@SVT_5526 마자여ㅠㅠㅠㅠ 저도 너무 공감해요ㅠㅠㅠ 아이들은 좋은 사람은 알아보거든요 ㅠㅠ
한국어
1
0
2
187
겨울
겨울@SVT_5526·
@dalcom1015 맞아요 그래서 아이들이 좋아할 정도였으면 정말 정한이가 잘해줬다는거라서 마음으로 안아주고 싶다는 문장을 적었어요 그 정성이 너무 고마워서 ㅠㅠ
한국어
1
0
2
2K
yj
yj@dalcom1015·
10년 고무신 짬을 이렇게 쓰게 될줄은 나도 몰랐지😅
한국어
0
0
0
30
yj
yj@dalcom1015·
@carat_bbd7 정한이는 사회복무요원이라 소집해제를 하는거고 보통은 기관 담당자 재량으로 점심때쯤 퇴근시키긴 해요 출근은 오늘까지 합니다
한국어
1
0
14
6.3K
폭포 | V8 막 F5
폭포 | V8 막 F5@carat_bbd7·
윤정한 전역 언제해. 보통 군대가 전역을 몇?시?에 하나요
한국어
2
2
340
42.1K
yj
yj@dalcom1015·
근무하는 곳에 사회복무요원들이 많이 있었어서 보통은 점심때쯤 퇴근시키긴 합니다 물론 기관 담당자 재량으로
한국어
0
0
0
30
yj
yj@dalcom1015·
윤정한 소집해제!!!!!!🥹
한국어
0
0
1
82
yj
yj@dalcom1015·
역시 남은 휴가 털고 있군 ㅋㅋㅋㅋㅋ
한국어
0
0
0
28
yj
yj@dalcom1015·
D-1 정한이에게 궁금한 점 새로운 유닛 하실 생각 있나요? / 그동안 밀린? 챌린지 해줄꺼지???(예를들어 캐치캐치 라던가 캐치캐치 라던가...👀) #아이고야_30일_카운트다운
한국어
0
0
0
76
yj
yj@dalcom1015·
D-2 제일 좋아하는 정한이 직캠 엠카 달링, 인가 렙라🥹 #아이고야_30일_카운트다운
한국어
1
0
0
102
yj
yj@dalcom1015·
D-30 내가 정한이를 좋아하게 된 이유 장난끼 많고 이상한짓 하는게 귀여워서 #아이고야_30일_카운트다운
한국어
1
0
1
275
yj retweeted
퓽
@Pyung1004·
세븐틴 캐랜 컨페티 나눔♡ 도겸 3 승관 1 민규 2 쿱스 2 슈아 10 디노 13 이렇게 있구, 멤버 종류가 많지 않아서 추첨으로 총 10분 뽑을거구 되팔이 방지해서 캐럿인거 인증받을게여! 디노 슈아는 수량이 많아서 하나씩 같이 더 넣어드려여! 참여는 알티만 해주세요!! 오늘 하니시에 당발할게여!
퓽 tweet media
한국어
1
407
178
14.6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