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8 posts

림 banner
림

@_yerim31

เข้าร่วม Nisan 2025
112 กำลังติดตาม110 ผู้ติดตาม
ทวีตที่ปักหมุด
림
@_yerim31·
심심한데 노래 추천해주세요 ₍ᐢ ɞ̴̶̷.̮ɞ̴̶̷ ᐢ₎
한국어
11
0
14
627
림
@_yerim31·
@egg_gimbap03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님 너무 귀여워요.. 그냥 수업때 필요한거라 있는건데 그랑프리 나갈 수나 있을까여..
한국어
1
0
1
8
계란김밥
계란김밥@egg_gimbap0303·
@_yerim31 헉! 사실 저는 어릴때부터 딸기에게 해주고 싶은 말이있었죠.... 딸기야... 제발 세인트마리 입학 전에 연습 좀 하고 가라!!! 크레이프 다 태워서 혼나지마라!! 어릴때 보면서 가슴 치면서 봤었다! 어쨌든 림님이 그랑프리 우승하는 것까지 지켜보겠습니다(͒ ⸝⸝•̥𖥦•̥⸝⸝)͒♡
한국어
1
0
1
12
림
@_yerim31·
제과제빵 실습복 받았어요 \( ゚ヮ゚)/
림 tweet media림 tweet media
日本語
3
0
23
425
계란김밥
계란김밥@egg_gimbap0303·
@_yerim31 멋있어요! 꿈빛파티시엘 같아요꒰ᐡ⸝⸝σ̴̶̷̤ . σ̴̶̷̤⸝⸝꒱꜆
한국어
1
0
1
30
림
@_yerim31·
@go_yyang2 얼른 씻우세여..🛀
한국어
1
0
0
52
고얀이
고얀이@go_yyang2·
씻기귀찮다
한국어
1
0
1
75
림
@_yerim31·
저 말 진짜진짜 많은데 님들 저랑 많이 수다 떨어주새오 ㅜㅜ
한국어
1
0
18
263
림
@_yerim31·
@qqqvoospyschd 아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요
한국어
0
0
1
40
림
@_yerim31·
저 피어싱 하고 싶어여.. 어디 하지?.?
한국어
4
0
15
296
림
@_yerim31·
림 tweet media림 tweet media
ZXX
1
0
28
268
림
@_yerim31·
@j222222b 히히 사실 제과제빵은 내년부터 해요!
한국어
0
0
1
9
지비
지비@j222222b·
@_yerim31 우와우와 뭔가 전문가 느낌!!
한국어
1
0
1
20
림
@_yerim31·
@Dong10574047324 그거 해보고 싶었어요!!! 나중에 꼭 도전해볼게여
한국어
0
0
1
20
Dong
Dong@Dong10574047324·
@_yerim31 헬릭스에 2개 고양이 귀처럼 하면 이쁘던데요??
한국어
1
0
1
39
림
@_yerim31·
@p_sfff 틱톡 보정 잘 돼!
한국어
0
0
0
22
픽사과
픽사과@p_sfff·
@_yerim31 아니 하 개이뻐서 그냥 말이 안나오네
한국어
1
0
2
51
림
@_yerim31·
ニャンニャン
림 tweet media림 tweet media
日本語
3
0
28
469
림
@_yerim31·
@o0iT_Ti0o 아이고 감사합니다 아망님이 더 미소녀자나여..>~<
한국어
1
0
0
14
림
@_yerim31·
@pooq_pooq_q 귀 중에서 어디 할지 고민중이에요..
한국어
1
0
0
28
고얀이
고얀이@go_yyang2·
@_yerim31 그럼 완전 멋쟁이 되는거예여✨
한국어
1
0
1
10
림
@_yerim31·
@go_yyang2 이미 하나 있긴한데 하나 더 할까여?!
한국어
1
0
0
20
소원
소원@gosowon0130·
@_yerim31 귀엽구 이쁘신 고양이 림님…´͈ ᵕ `͈ ♡°◌̊
한국어
1
0
1
66
림
@_yerim31·
@o0iT_Ti0o 너무 귀여우셔요…
한국어
1
0
1
58
리밋)アマン
리밋)アマン@o0iT_Ti0o·
앞머리를 절대 셀프로 자르지 말 것.
리밋)アマン tweet media리밋)アマン tweet media
한국어
6
0
20
343
림
@_yerim31·
@j222222b 제일 알차게 보내셨네요. 연어 땡갸요 저도..🤤
한국어
0
0
1
8
지비
지비@j222222b·
@_yerim31 연어랑 마라탕이랑 치킨먹엇서요~~ 그 외에는 한 게 없어요.
한국어
1
0
1
13
림
@_yerim31·
다들 오늘 뭐하고 지내셨나요 ?-?
한국어
4
0
9
257
림
@_yerim31·
@Soeng5989 헉.. 수고하셨습니다!
한국어
0
0
1
13
Soeng
Soeng@Soeng5989·
@_yerim31 예비군 마치고 집에 왔는데 정신차리니 9시네요 ㅎㅎ 수원-동해라 거리가 좀 멀어서 오래걸렸습니다
한국어
1
0
1
25
림
@_yerim31·
@1717inst 아 슬퍼… 저도 공부해야하는데 같이 해요 저희…
한국어
1
0
0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