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_yerim31·10h@egg_gimbap03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님 너무 귀여워요.. 그냥 수업때 필요한거라 있는건데 그랑프리 나갈 수나 있을까여..แปล 한국어1018
계란김밥@egg_gimbap0303·10h@_yerim31 헉! 사실 저는 어릴때부터 딸기에게 해주고 싶은 말이있었죠.... 딸기야... 제발 세인트마리 입학 전에 연습 좀 하고 가라!!! 크레이프 다 태워서 혼나지마라!! 어릴때 보면서 가슴 치면서 봤었다! 어쨌든 림님이 그랑프리 우승하는 것까지 지켜보겠습니다(͒ ⸝⸝•̥𖥦•̥⸝⸝)͒♡แปล 한국어10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