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스피는 무적일까요? JP모건이 코스피 강세 시나리오 목표치를 15,000으로 대폭 상향. 기본 및 약세 시나리오에 대한 코스피 목표치 역시 각각 12,500과 8,000으로 함께 상향 조정. 코스피는 이제 무위험 고수익 자본으로 취급받고 있습니다. 개인의 확신과 기관의 추천이 일치합니다. 기회를 놓치면 안될 것 같은 FOMO를 우리 모두 같이 느끼고 있습니다.
도아치
273 posts

@doachi_
우주 테마에 관심 많은 사람🚀📡🛰️ 주식에 대해 적고 싶은 생각 아무거나 적겠음

코스피는 무적일까요? JP모건이 코스피 강세 시나리오 목표치를 15,000으로 대폭 상향. 기본 및 약세 시나리오에 대한 코스피 목표치 역시 각각 12,500과 8,000으로 함께 상향 조정. 코스피는 이제 무위험 고수익 자본으로 취급받고 있습니다. 개인의 확신과 기관의 추천이 일치합니다. 기회를 놓치면 안될 것 같은 FOMO를 우리 모두 같이 느끼고 있습니다.




@doachi_ 저랑 같네요. 저도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잠깐 올라갔다가 금방 또 떨터질 줄 알았는데, 이렇게 상승할 줄이야... 과거의 경험이 오히려 독이 된 것 같아요.

코스피는 무적일까요? JP모건이 코스피 강세 시나리오 목표치를 15,000으로 대폭 상향. 기본 및 약세 시나리오에 대한 코스피 목표치 역시 각각 12,500과 8,000으로 함께 상향 조정. 코스피는 이제 무위험 고수익 자본으로 취급받고 있습니다. 개인의 확신과 기관의 추천이 일치합니다. 기회를 놓치면 안될 것 같은 FOMO를 우리 모두 같이 느끼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