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아치

273 posts

도아치

도아치

@doachi_

우주 테마에 관심 많은 사람🚀📡🛰️ 주식에 대해 적고 싶은 생각 아무거나 적겠음

เข้าร่วม Ekim 2025
199 กำลังติดตาม266 ผู้ติดตาม
ทวีตที่ปักหมุด
맞죠잉
맞죠잉@Real_Matjyo·
장모님과 같은 단지에 살아야하는 이유...❤️ 감사합니다 🙇‍♂️
맞죠잉 tweet media
한국어
16
1
22
244
JonhKNG
JonhKNG@John_Kim·
오늘 같은날 능이삼계탕 어떠신가요? ㅎㅎ
JonhKNG tweet media
한국어
1
0
2
16
혜민
혜민@heemiiiin000·
27살 동안 모솔이였던 남자가 꾸몄을 때 그동안 무슨 인생을 산거야.. 27년이 너무 아깝네..
혜민 tweet media혜민 tweet media
한국어
13
2
20
915
해운대김선생
해운대김선생@haeundae_kim·
김치 좀 씻고 파 넣어서 메밀전 부쳐뵜네예 ㅋ 마슨~~~고마고미하지만 해 먹는 재미지 머😊
해운대김선생 tweet media
한국어
6
0
15
164
조이 (Joey)
조이 (Joey)@mideum1004·
프랑스 파리 현재 40도 라구요?? 다들 더워서 강에 뛰어듬? 한국에서는 좀 상상할 수 없는 장면이네요 ㅎㅎ
한국어
48
6
45
3.3K
꼬질솜🩸kkojiri
나도 부자가 되고 싶다. 부의 추월차선인지 뭔지 타고 싶다. 꺼드럭으로 주급 받고 싶다.
꼬질솜🩸kkojiri tweet media
한국어
6
0
18
738
백억이
백억이@10Billionaire_A·
쑥쓰러움에 라이트 갈긴 어머님
백억이 tweet media
한국어
5
0
8
267
도아치
도아치@doachi_·
피터린치 명언 경제 예측에 14분을 쏟는다면 12분은 낭비한 셈이다. 그럼 2분은 건진거 아닌가?
도아치 tweet media
한국어
0
0
1
38
도아치
도아치@doachi_·
@casefirefree 요새 시원해서 저녁산책하기 넘 좋더라구요
한국어
1
0
1
16
폭싹속앗수다
폭싹속앗수다@casefirefree·
■ 올해 6월달이 유독 시원했던 이유 찬공기인 북쪽의 시베리아기류가 한반도에 남하해있는 상태이고 일본으로 향하는 더블태풍 덕분에 아직 더운공기 북태평양 기류가 한국으로 북상하고 있지 못하고 있음 보통 장마는 6월에 시작하는데 올해는 7월 초순까지 장마가 시작하지 못하고 있는 이유도 이것 때문 장마가 늦게 온 만큼 더 많이 내리고 더 오래가지 않겠냐? no 역사상 7월 장마 사례가 2번 있었는데 두번 다 기간도 짧았고 강우량도 적었음 그렇다고 올 여름이 조용히 끝날 거냐는 질문에는 아직 확언하기는 힘듦 지금 슈퍼엘니뇨 때문에 늦여름, 가을쯤 태풍에는 초긴장해야하는 상황 유럽에는 이상 고온으로 열사병 사망자가 속출하고 있는 가운데 한국은 아직까지는 큰 재해가 오고있지 않아 불행 중 다행이로 여겨야할지... 부디 이번 여름 조용히 지나가길
폭싹속앗수다 tweet media
한국어
2
1
7
407
도아치
도아치@doachi_·
@Jjukkunyang 트럼프는 중국 견제하니까 뿅망치 시전해주길요 ㅜㅜ
한국어
0
0
0
17
도아치
도아치@doachi_·
과거의 경험이 독이 되었다. 나에게도 해당되는 말이다. 국장은 원래 어느정도 상승하면 떨어지는, 그야말로 줄때 못먹으면 손실나는 시장이였다. 아마 이걸 당해본 ptsd가 있는 사람들은 삼전 하닉을 계속 홀딩하기 힘들었을 거다. 물론 순발력 있는 분들은 시장이 변했다는 걸 캐치하고 다시 상승 랠리에 올라타셨겠지만!
AI투자연구소@ai_invest21

@doachi_ 저랑 같네요. 저도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잠깐 올라갔다가 금방 또 떨터질 줄 알았는데, 이렇게 상승할 줄이야... 과거의 경험이 오히려 독이 된 것 같아요.

한국어
1
1
3
239
nikita beer
nikita beer@tslasoxllo49798·
퍼온 글 ) 살다살다..방금 20대 여환이 와서 "근데요..원장님, 저 2천만원 정도만 빌려주실 수 있을까요?" 레알 방금 겪은 실화다. 흉통 있다고 와서 아무 이상 없는 것 같아 그냥 observation하자고 하니 안 나가고 쭈뼛거리다가 이딴 소리를 하네. 본인이 급하게 2천 갚아야 될 일이 생겼다네. 500만원도 없다고 나가라고 했음. 네이버 악플 달려나?
한국어
6
2
39
4.8K
할로묘묘
할로묘묘@Hellomeow0·
우리 엄마 매주 로또를 사시는데 몇년째 무조건 똑같은 번호로만 산단말야. 그러다 아빠랑 부부싸움 할 때마다 엄마가 맨날 하는 단골 멘트가 있음. "내가 진짜 로또 1등만 당첨돼 봐라! 그 돈 챙겨서 당장 이혼 도장부터 찍고 내갈길 갈거다!" 근데 아빠는 매번듣고도 콧방귀도 안 뀌고 그냥 껄껄 웃어넘기심. 왜 저렇게 여유롭나, 생각했는데... 오늘 엄마가 멀리서 잔소리하는데 아빠가 슬쩍꺼내서 나한테 로또번호 보여줌 같은번호로 ㅋㅋㅋ 심지어 아빠는 매번 두 장씩 사심.
한국어
87
201
3.2K
642.9K
🎵 Quieteye
🎵 Quieteye@eeeryung·
꺄아 드디어 4.5m 달성했네요.. !!! 거의 다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엑친님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셔요🙏😍♥️🎊🎉
🎵 Quieteye tweet media
한국어
34
9
39
721
도아치
도아치@doachi_·
@1992__J 세상이 정말 빠르게 변하네요
한국어
0
0
1
7
1992
1992@1992__J·
집 짓는 데 몇 달 걸린다는 말, 이제 옛말일지도. 삼성 AI 모듈러 홈 등장. 20평대 1억대, 공장에서 대부분 제작 후 현장에선 크레인으로 빠르게 조립. 게다가 AI가 에너지·보안·가전까지 전부 관리. 이거 대박인데?
1992 tweet media
한국어
181
569
2K
263.5K